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인천분들 한번만 봐주십시요..

도와주세요 조회수 : 1,392
작성일 : 2021-04-11 19:33:55
방송에서 보신분도 계실겁니다

인천 서구 개농장에서 처참하게

죽지못해살던 개들을 구조하는 과정에서

이동봉사하던 봉사자님이

켄넬을 차에 실고 병원으로 가는도중에

아이가 입으로 켄넬을 물어뜯고 도망갔어요

30키로정도 되는 황구입니다

입에 상처가 심할거라 생각합니다..
구촐된 아이들은 바베시아에 걸려있그

심장사상충에

이마가 찍혀있고

뒷다리가 잘려있고 말로 할 수 가' 없을정도입니다

아마도 도망친 아이도 두려움에

물어뜯고 도망간 모양입니다.그 마음이 안타까워 포기를 못하고 밤낮으로 봉사자분들이 마음으로 울면서 찾아다니십니다 



전단지는 줌인아웃에 올릴테니

인천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봐주시고

주의깊에 살펴봐주세요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bn=17&num=3202462&page=0
 
IP : 203.234.xxx.128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1.4.11 7:43 PM (119.71.xxx.209)

    잘 봐둘테니 올려주세요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ㅜㅜ

  • 2. 홍이
    '21.4.11 7:54 PM (203.234.xxx.128)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7&num=3202462&page=0

  • 3. ㅇㅇ
    '21.4.11 7:57 PM (223.38.xxx.136)

    인천사는 지인분께 카톡보내드렸어요 꼭 찾게되길 바라요

  • 4. 에고
    '21.4.11 8:12 PM (218.148.xxx.64)

    저도 길에서 잘 살펴볼게요 ㅜㅜ

  • 5. ㅇㅇ
    '21.4.11 11:35 PM (39.112.xxx.169)

    아이고 안타까워라 ㅠㅠ
    몸도 마음도 성치 못한 상태로 어디서 벌벌 떨고있을지 걱정입니다.
    애써 주시는 분들 고맙습니다 ㅠㅠ 좋은 소식 있기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4279 스타우브 화이트 벗겨짐 있나요? ㅇㅇ 13:11:26 8
1324278 롯데월드 교복 너무 꼴불견이에요 1 13:09:04 208
1324277 복장 품행에 대해 궁금 .. 13:05:00 68
1324276 지금 일론 머스크 snl 방송 나오는데 도지 하락 2 ... 13:02:27 318
1324275 트레이더스에 다이알비누 판매하나요? 곰세마리 13:01:14 78
1324274 트윗에서 도는 핫한 사진 2 .. 12:59:17 618
1324273 작약꽃 5 ㅇㅇ 12:55:47 460
1324272 조국정경심 관련 검찰야당언론의 조작의혹에 대한 서명부탁드려요. .. 2 ... 12:53:22 129
1324271 박완서 에세이 모음집 봤는데... 11 .. 12:50:38 701
1324270 컴백홈 두 실내디자이너 너무 비교돼요 3 ... 12:50:26 642
1324269 정민이가 인스타 자주 사용했는지 수사해야죠 1 .. 12:47:46 494
1324268 눈가촉촉하게 화장하려면 어찌해야할까요? 2 .. 12:46:35 128
1324267 말미에 can't you tell? 1 영어 12:41:09 283
1324266 카톡대화삭제 의미는 뭘까요? 8 .. 12:37:40 970
1324265 빈집으로 둬도 될까요? 4 걱정 12:35:05 730
1324264 김수현 작가 왜 드라마 안나오나요 16 . . . 12:34:51 1,330
1324263 전문대 졸업하고 취업안한 아이들 어떻게 사나요? 4 ㅠㅠ 12:32:31 1,036
1324262 요즘 여행안다니는 사람만 손해 같아요 14 하하 12:32:07 1,346
1324261 어제 대형마트 재래시장 사람 많았나요 3 ㄱㄱ 12:31:21 380
1324260 70대 어머니가 어젯밤부터 입술 한쪽이 떨린다고 하시는데요 4 .... 12:28:31 718
1324259 한강진 이나 이태원맛집 추천 11 12:28:09 368
1324258 남자가 출산의고통을 겪으면 쇼크사한단 카더라 들었는데 12 쉬즈곤 12:26:09 1,187
1324257 같이 일하는 여직원 싸이코패스같아요 2 회사 12:23:04 1,212
1324256 밥하기가 싫네요. 23 맞벌이 12:22:28 1,353
1324255 수학 없이 대학 갈 수 있나요? 6 ㅎㅎㅎ 12:20:01 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