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쌍수 참 신기하네여

신기방기 조회수 : 4,538
작성일 : 2021-03-04 02:57:35
6개월전에
매멀러 쌍수했는데
그렇게.두껍게.한걱도 아닌데
무슨 두꺼비눈처럼 붓기가 있었거든요?
근데6개월되니 딱 보기좋아요...

당시에는 3개월이면 다빠질줄 알았는데
눈 모양이.조금씩.자리잡으면서 변하네요
신기한게.붓기가 그렇게.오래가는게.신기해요
잔붓기라해애할까...
자리잡아가는거같아.다행이다싶고 .신기하네여
IP : 223.62.xxx.108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3.4 3:22 AM (5.149.xxx.57)

    혹시 예정이신분들은 되도록 비싼곳에서 하라고 권해주고 싶어요 평생갈수도있의니

  • 2. **
    '21.3.4 3:27 AM (219.255.xxx.180)

    지금 이뻐졌다는 거죠.
    너무 부럽네요.
    저는 2월 2일에 했는데
    절개선 밑에 생기는 수준이 아니라 아에 절개선과 상관없이 쌍수가 생겨요.
    절개선은 나중에 아예 없어질 듯...
    예쁘게 잘 되신 분 너무 부럽고 발품 팔아서 잘되신 분 부럽네요.

  • 3. ....
    '21.3.4 5:05 AM (175.223.xxx.254)

    나이가 젊을수록 잘 나오나봐요..

  • 4. ..
    '21.3.4 7:00 AM (118.218.xxx.172)

    저도 자연스러워 지기까지 딱 6개월 걸리더라구요. 매몰도 붓기가 상당히 오래가요.

  • 5.
    '21.3.4 7:03 AM (211.244.xxx.11)

    진짠가요 정말 희망을 주시네여
    저 한달 전에 했는데 라인 너무 굵게 한건지 소세지눈 됐거든요
    라인낮추는 재수술 해야하나 생각중이었는데
    얇아졌음 좋겠어요 ㅠ

  • 6. ㅇㅇ
    '21.3.4 9:31 AM (61.74.xxx.243)

    요즘 쌍수 가격이 엄청 싸던데요.
    조카가 압구정동에서 자연유착으로 50만원 주고 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게 되서
    제 친구도 담주에 거기가서 하는데..
    가격보고 정말 놀랬어요.

  • 7. 레인보우
    '21.3.4 10:39 AM (115.140.xxx.84)

    혹시 압구정 성형외과 알려주실 수 없을까요~?

  • 8. 위에
    '21.3.4 10:44 AM (61.102.xxx.68)

    50만원이면 얼굴 (부분)전후사진 공개조건일거에요~
    윗님 잘 알아보고 가세요
    바비톡 들어가면 많이있어요
    사진공개 및 후기 작성 조건으로 요즘 다 그가격임

  • 9. ..
    '21.3.5 6:53 AM (222.106.xxx.79)

    저희아이 매몰로 압구정서 100줬어요
    싼지 비싼지도 몰랐는데
    마취도 물어보세요
    우린 크림발라 전혀 않아푸게했는데
    딸친군 중건에 마취깨 엄청아팠다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751 꽃이 오래 피어있는 나무? 2 꽃나무 14:46:48 64
1315750 결혼에 골인한 남녀의 표준모델.jpg 4 .... 14:45:30 391
1315749 친정어머니께서 한번씩 머리가 아프다고 하는데요??? 1 오렌지 14:44:30 97
1315748 오재앙아 제발 아무것도 하지마라! 9 ㅇㅇ 14:37:21 227
1315747 민주당 원내대표후보 한명은 야당과 협력하겠다라고 하고 7 ... 14:35:44 184
1315746 한국 백신 접종률, 르완다보다 낮아…"집단면역 6년 걸.. 23 아프리카 14:32:56 648
1315745 태권도 4단 단증 유리한 취업처 어디 생각나시나요. 1 .. 14:31:49 111
1315744 뻐꾸기 진짜 얄밉네요 5 얌체 14:28:27 560
1315743 어금니에 금 가면 크라운 해야 하나요? 또 치과 14:21:41 131
1315742 수업시간에 조는 학생은 1 ㅇㅇ 14:21:34 294
1315741 배우자 능력보다 내능력이 정말 중요한거 살면서 느낄때가.?? 6 ... 14:21:00 796
1315740 부추김치 10 .... 14:19:21 446
1315739 주변보면 잘사는 사람 참 많은것 같아요 2 인져 14:16:24 882
1315738 하루1500칼로리에 운동1시간이면 살 빠지나요? 9 ㅁㅁ 14:15:25 517
1315737 지금 ㄱㅈㅎ 이야기에 정리 안되시는 분들.. 10 ㅂㄹㄹ 14:14:15 1,995
1315736 일 할 의욕이 안 생겨요 7 .. 14:14:11 343
1315735 ㅇㄴ의맛 함씨 남편 보고 느낀 게 6 ㅡㅡ 14:12:48 1,608
1315734 찐빵같은 왕만두 좋아하시나요? 10 ㅇㅇ 14:12:24 432
1315733 與 "이해충돌방지법 1호 입법 과제..4월 중 반드시 .. 7 ㅇㅇㅇ 14:09:53 249
1315732 이재명이 빈센조같지 않아요? 41 aaa 14:09:51 1,063
1315731 친구심보가 고약하네요. 18 사촌땅 14:06:59 1,518
1315730 비오는날 작은마당 6 ㅎㅎ 14:06:30 603
1315729 싫으면 선물도 거절해야하는거아닌가요? 2 음.. 14:04:49 558
1315728 Ebs 오후1시 생방송을 보는데 전문가라는 사람 말에 눈살찌뿌려.. EBS 14:01:11 309
1315727 대전에 무릎관절 잘보는 선생님.. .. 14:00:04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