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 영어 문장 어디가 이상한가요?

fg 조회수 : 1,092
작성일 : 2021-03-04 00:10:36
i had lived in england until I got in a high school in Korea at 16
IP : 211.36.xxx.100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원글
    '21.3.4 12:30 AM (211.36.xxx.100)

    윗님 감사해요 근데 영ㅍ화에서는 왜 got in 을 쓰지요? 합격했다고 할 때 특히요 알려주세요 ㅠㅠ

  • 2. 또 홍익인간
    '21.3.4 12:39 AM (112.154.xxx.91)

    a를 빼야해요. got in high school이요.
    왜냐면.. a는 여러개 중에 아무거나 하나를 말하는데
    동시에 고등학교를 여러개 다니는 사람은 없죠.
    그래서 a high school이 아니라 a를 뺍니다.

  • 3. oo
    '21.3.4 12:42 AM (121.151.xxx.152)

    get in은 합격하다고
    get into는 들어가다의 뜻인데
    우리나라의 경우 대게의 고등학교는
    합격이 아닌 배정이라서 into가 맞다고
    생각하신거 같아요
    혹시 특목고라면 in이 맞으실듯

  • 4. ㅇㅇ
    '21.3.4 9:43 AM (75.159.xxx.240)

    I lived in England until I went to highschool in Korea at 16.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572 에르메스 핸드백은 얼마나 대단하기에 재벌도 에르메스 06:16:01 41
1315571 카톡 오픈채팅방에서 82쿡 아이디를 산대요 4 06:12:42 63
1315570 50대면 아직 05:45:01 329
1315569 한명숙은 백두혈통같은 순수 봉하혈통..박원순은 586운동권과 시.. 14 기가막혀 05:23:58 293
1315568 박수홍 아나운서 지망생 23세 연하 여친 유튜브 영상 12 ... 04:46:01 2,774
1315567 지하철 캐노피 왜 없애라고 하는지.. 5 .. 03:54:19 1,122
1315566 반도체 끌고 친환경차 밀고 올 무역 1조달러 시대 연다 5 ㅇㅇ 03:02:50 384
1315565 문득 궁금하다. 6 펌글 02:37:18 390
1315564 중국 따돌리는 'K-조선'..3월도 전 세계 수주 휩쓸며 1위 5 ㅇㅇ 02:27:44 489
1315563 송중기 상남자라는 글 보면서.. 7 상남자 02:06:49 2,173
1315562 백김치가 술맛이 나요 3 103847.. 01:51:45 452
1315561 노인들은 이제 놔두고 자식들과 싸우세요 6 .... 01:30:50 1,273
1315560 박원순 서울시, 시민단체에 5년간 7000억 지원 44 ........ 01:30:05 2,059
1315559 미얀마주재 대사 공동성명 2 55 01:14:32 540
1315558 선거 끝나니 LH도 쏙 들어갔네요? 19 희한하네 01:07:14 1,921
1315557 드라마 괴물에서 제일 나쁜 놈은 7 JT 00:56:20 1,334
1315556 잇몸이 붓고 아픈데 민간요법 뭐있나요? 16 ... 00:52:40 1,187
1315555 빈변 재방해요 3 ㄱㄱ 00:44:35 913
1315554 부산 유흥주점 누적 확진 362명 7 서울의미래 00:42:05 1,629
1315553 급! 월요일 자정까지 제출하라고 하면 지금 지난거죠? 4 .... 00:39:50 853
1315552 꼬셔도 넘어 오지 않는 40대 미혼녀 44 00:39:01 5,879
1315551 장용진 5 ㄴㅅ 00:36:10 1,735
1315550 20만원으로 할 것들 8 ㄱㄴㄷ 00:35:46 1,506
1315549 웨딩촬영사진 원래이런가요ㅠㅠ 7 ㅜㅜ 00:25:14 2,024
1315548 빈센조 비둘기 파란리본 의미는 뭐에요? 2 ... 00:23:40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