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7시 밥, 9시 물, 지금 배 고픈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밥물중 조회수 : 771
작성일 : 2020-11-24 10:10:56
물 배 채워야 하나요?

아침에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그래서 그런지 평소처럼 하는데 배가 엄청 고파요.

배 고픈 것은 
위가 비었을때 맞죠?
장이 비어도 배 고파요?


IP : 219.250.xxx.4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경험상
    '20.11.24 10:13 AM (118.235.xxx.18)

    살빠지는 타이밍.
    버티면 보상을 받으실겁니다.

  • 2. ...
    '20.11.24 10:13 AM (61.72.xxx.45)

    9시에 물 먹었으니 곧 11시네요
    저라면 정 배고프면 10시 30분에 점심 먹고
    다시 물시간 ....

    이렇게 해요

    그런데 그게 습관될 수 있으니
    사탕 한개 물고 참아보세요

  • 3. ㅇㅇ
    '20.11.24 10:40 AM (210.105.xxx.203)

    오늘부터 시작하려고 8시에 고구마 한조각 먹고 지금 커피 마시고있는데 1시는 되어야 밥 먹겠네요 ㅠㅠ
    근데 생과일주스는 물시간에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변비때문에 사과를 갈아먹고 싶은데요..

  • 4. ..
    '20.11.24 11:30 AM (39.7.xxx.172)

    과일쥬스도 안좋다고 했어요.
    급하게 치료할 게 있는 경우는 더욱!
    뽀송하게 잘 지키면 변비 해결됩니다.
    제가 3주 돼가는데 변비보조제없이 매일 가요.
    아직 모양이
    안이쁜 날도 있지만
    너무 신기해요.

  • 5. ...
    '20.11.24 1:35 PM (117.111.xxx.160)

    11시부터 점심 달려야죠 ^^
    맛도 없는데 물배라뇨 ㅋㅋㅋ
    이제 물시간 되면 밥시간으로 해버릴지 생각하고 마시도록 해보세요.
    오전내내 드셔도 되요. ^^ 오전물시간 생략하시는 거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7841 "화이자 백신부터 온다"..보관·유통 준비 완.. 뉴스 23:16:31 1
1287840 간병인이나 보호자가 필요없는 병원 있을까요? ... 23:14:16 39
1287839 장바구니 물가가 조금씩 올랐네요 ㅇㅇ 23:12:40 65
1287838 김영철이 웃겨요 ㅇㅇ 23:10:42 160
1287837 보통 척추측만 교정시 간격은? 2 ... 23:08:22 45
1287836 아버지와의 연 이제 끊고 싶어요. .. 23:07:00 314
1287835 검경 수사권 조정 아직 시기상조입니다. 6 .. 23:02:27 124
1287834 딸이 울어요 2 ... 23:01:31 858
1287833 타지에서 사시는분들 1 ㅇㅇ 23:00:58 107
1287832 언제 퇴직할까 날짜세는 사람인데요. 연말정산한거몇월에 돌려받죠?.. 4 333 22:51:56 385
1287831 쯔양? 82에서 처음 들었었는데 라스에 나오네요 7 ..... 22:48:40 1,051
1287830 "5명 있었다"던 김어준…실제론 7명 모여 과.. 10 ... 22:48:14 610
1287829 월계트레이더스에 라꽁비에트버터 1 ... 22:46:53 294
1287828 방한용 걷기 운동화 추천 좀 해주세요~ 3 ㅇㅇㅇ 22:44:38 303
1287827 자기를 돌봐주길 바라는 남편 5 ... 22:41:54 985
1287826 유튜브에 13살 주식투자한 아이가 나오는데 6 ㅇㅇ 22:40:52 1,387
1287825 배고프다 15 ... 22:34:08 1,066
1287824 가정폭력범 A씨에 대하여 고민 22:31:28 711
1287823 나인 보고싶다 22:29:51 227
1287822 동네에 없어진 식당들이 많네요.. 9 ... 22:27:38 1,692
1287821 빚만있는 50대 남 . . 22:26:19 946
1287820 밥주기 3 울 냥이 22:23:56 433
1287819 12분간 물 7잔 먹인 어린이집..잔반까지 모아 먹였다 8 뉴스 22:23:27 1,391
1287818 100억넘게 기부하고 말안하는 연예인 6 22:21:09 3,814
1287817 주식 매도를 못하니 왜..ㅜㅜ 13 ㅜㅜ 22:17:14 2,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