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머리 염색되는 샴푸 있을까요

거너스 | 조회수 : 3,012
작성일 : 2020-10-25 00:19:55
제가 쓸건 아니고 저희 엄마요
몸도 안좋으시고 두피 간지럼증이 너무 심해서
더이상 이제 염색은 못하세요
오늘 뵈니 완전히 백발인데
전 그냥 보기 좋은것같은데 본인이 좀 안 서글퍼하시네요
걍 은은하게 컬러감만 돌아도 괜찮을것같은데
그런샴푸 있다고 들었는데 못찾겠네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것 있을까요
찾다보니 일제는 뭐 비슷한것 있는것같은데
좀 비싸기도 하거니와 일제라서..
상황이 급하니 그거라도 사야하나 고민중요 ㅜㅡ
혹시 아시는 샴푸좀 있으실까요
IP : 27.1.xxx.113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소비요정
    '20.10.25 12:30 AM (1.233.xxx.68)

    알페신 플란투어39 컬러 브라운 샴푸 250ml
    여기에서 다른분이 소개해주셔서 저희 엄마 사다드렸어요.

    - 백모에 밝은 황금색이 입혀진듯한 느낌이예요.(도람프 머리색)
    흑색모는 변화가 없어요.
    - 두피는 간지럽다고 하시네요.
    - 지속적으로 안쓰면 색은 빠집니다.

    남에게 염색해달라고 하는거 싫어서 샴푸를 쓰시는데
    계속 쓰실것 같습니다.
    더불어 ... 소개해주신 그분께도 감사드려요.

  • 2. ㅇㅇ
    '20.10.25 12:54 AM (1.227.xxx.73)

    http://youtu.be/EnzlrJKT2_Y

    오미연님 유툽에 좋은 팁 많더라구요.

  • 3. ...
    '20.10.25 2:14 AM (108.41.xxx.160)

    오미연 씨 53년 생이라는데 아직도 머리숱 많네요. 흰머리도 별로 없고.
    얼굴에 시술 안 해서 정말 좋네요.

  • 4. ..
    '20.10.25 9:09 AM (223.39.xxx.251)

    쿠팡에 동성제약 허브염색약 있어요
    남편이 머리 염색하면 두드러기에
    피부 발진을 일으켜 아무것도 사용 못하는데
    허브염색은 괜찮더라구요
    약국에도 팝니다
    저흰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해요

  • 5. ...
    '20.10.25 10:28 AM (218.147.xxx.79)

    두피가 괜찮을지 아닐지는 써봐야 알아요.
    남이 괜찮았다고 나도 괜찮은거 아닙니다.

  • 6. 허브
    '20.10.25 11:06 AM (58.141.xxx.159)

    허브염색으로 1제 바르고 10-20분뒤 2제바르고 10-20분뒤 삼푸하시면 까맣게 염색되고 부작용없어요.

    허브염색하신후 기능성없는 샴푸를 쓰시면 색이 오래가요. 전 컬러펌샴푸 써요. 용량큰걸 사면 비싸지 않아요. 그래야 묻어나지 않고 색이 오래가요.

    단점은 허브염색후 파마가 잘 안나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6371 신김치 밖에 보관해도 될까요 ? ㅇㅅ 18:27:19 7
1266370 김현미 장관님 답답 18:26:49 19
1266369 법무차관,후임인사 바로 나올 듯 해요. 1 ㅇㅇ 18:26:26 74
1266368 건강보험료가 이상하게 나와서요 1 ? 18:25:44 74
1266367 방탄 미국 아미들이 진짜 대단해요.... ㅠㅠ 18:25:16 88
1266366 귀호강했어요 햄복 18:25:16 26
1266365 미국 주식 하시는 분 계세요? 2 환율 18:18:12 155
1266364 징계위 12월 4일로 연기 17 ㅋㅋ 18:17:23 446
1266363 아이 학원 선생님 확진 1 ㅠㅠ 18:16:53 404
1266362 오늘 황당한 얘기를 들었네요 4 .... 18:15:56 717
1266361 코로나.. 갑자기 71명이 늘었어요 2 코로나 18:09:53 1,062
1266360 교선운동법 알려주세요 1 ... 18:06:43 122
1266359 excited와 exciting의 차이 5 영어공부 18:05:39 281
1266358 윤석열에게 왜 퇴근시간에 출근하냐고 14 ... 18:05:22 749
1266357 심장수술전 체중관리 목적으로 먹으라했던 쥬스? 1 .. 18:00:43 337
1266356 저녁 메뉴 고민 4 ... 18:00:22 304
1266355 수능 초콜렛(찹쌀떡) 5 고3맘 17:58:02 286
1266354 증명사진 찍었는데 포토샵의 힘 대단하네요 ㅎㅎㅎ abc 17:57:56 270
1266353 법무차관 사의 해석 13 아마 17:57:51 871
1266352 삼시세끼와 일 잘 하는 사내 6 맞네요 17:56:12 459
1266351 욕실 쪽 문지방 아래에 물이 조금씩 새고 있어요ㅠ 1 걱정 17:55:38 199
1266350 다음 검찰총장은 누가 될까요? 10 ... 17:54:50 531
1266349 코로나 그리고 서울 국공립 어린이집 . 17:53:56 121
1266348 나라 팔아 먹은 을사오적 모두 재판장 출신 3 윤석열 해임.. 17:53:33 273
1266347 김장 때문에 직원이 결근한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3 aksj 17:49:20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