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서울 아파트 살고싶어요

| 조회수 : 4,547
작성일 : 2020-09-23 23:04:48
휴 어어하다..지금 있는직장 계속다니다간 평생 벌어도
지금대출도 안돼서 살수도없는 상황이 돼버렸어요
그래도 기회가 있을까요
IP : 39.7.xxx.219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9.23 11:09 PM (39.7.xxx.115)

    앞으로는 서울시민과 비서울시민으로 계급이 나뉘겠어요

  • 2. ...
    '20.9.23 11:10 PM (211.226.xxx.247)

    일년에 2억씩 저축하면 10년안에 사겠네요. 근데 민주당이 또 집권하고 김현미가 계속 장관하면 그것도 장담못할거 같네요.

  • 3.
    '20.9.23 11:25 PM (222.236.xxx.78)

    뭐든 오를때 있음 내릴때 있어요.
    근데 또 내리면 사기 싫을걸요.
    제가 장담해요. 집은 사던 사람은 잘 사요.
    안사던 사람은 절대 못사요.

  • 4. ㄴㄴㄴㄴ
    '20.9.23 11:27 PM (116.121.xxx.18)

    서울 아파트
    대단지
    브랜드
    역세권

    이런거 안 따지면 가격 괜찮은데 아직도 많아요
    네이버 부동산 봐보세요.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 5. !!!
    '20.9.23 11:45 PM (175.113.xxx.17)

    서울 아파트
    대단지
    브랜드
    역세권

    이런거 안 따지면 가격 괜찮은데 아직도 많아요
    네이버 부동산 봐보세요. 333333333

  • 6. ..
    '20.9.23 11:46 PM (112.140.xxx.75)

    돈이얼마나있어요 ??
    사람심리가 차암 ~~~
    뭐든 비싸면 더사고싶을까요 ㅋㅋㅋ
    ...
    뉴발신발 저가일때는 쳐다도 안보더니 ㅇㄹㅂㅍ이신었다고 몇십만원으로 비싸지니
    품절 두둥

  • 7. 7년전에
    '20.9.23 11:54 PM (175.208.xxx.235)

    박근혜 정부가 대출 내어줄테니 집 장만해라 할때 왜 안사셨어요?
    불과 7년전 얘기인데.
    정부가 사라고 할때 좀 사고 사지 말고 기다려라 할땐 기다리세요.
    꼭 반대로 해놓고 나중에 정부탓 사회탓 하지 맙시다.

  • 8. ㅇㅇ
    '20.9.24 12:14 AM (1.228.xxx.120)

    윗님.. 어차피 집값 못잡는다는 국회의원..정부 말을 어떻게 믿지요

  • 9. ~~~
    '20.9.24 11:51 AM (106.244.xxx.141)

    서울 끄트머리에 사람들이 관심 안 가지는 아파트 샀는데 이런 곳도 5년새 거의 두 배가 올랐어요. 현재 주변이 다 재개발에 들어가서 더 오를 것 같아요. 물론 실거주용으로 산 거라 오르든 말든 상관없지만 그때 안 샀으면 대출 못 받아서 서울에 집 장만 못 했을 거 같아요. 당시에도 서울 집값은 안 떨어진다, 한 번 서울에서 나가면 못 들어온다는 얘기가 많아서 눈 딱 감고 샀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6500 간장 마늘 장아찌 마늘이 파래요 1 마늘 장아찌.. 06:36:02 19
1246499 새벽에 화장실가다 쓰러졌는데, 기절일까요? 1 무슨일일까요.. 06:22:52 330
1246498 김어준의 뉴스공장 10월26일(월)링크유 1 Tbs안내 06:20:35 86
1246497 이병철에게 박두을 외에 일본인 부인이 있었어요? 3 ... 06:00:33 686
1246496 검찰의 유시민 잡으려던 작업질에 같이 포함된 사람 2 .... 05:50:21 441
1246495 "평화 원한다"..전쟁터 소녀들 '한글 피켓'.. 뉴스 05:42:51 162
1246494 잭니콜슨.. 누나를 엄마로 알고 40년 살다 3 .... 05:40:52 1,155
1246493 다촛점 얼마주고 맞추셨어요?? 1 sewing.. 05:19:55 191
1246492 권대희사건. . ㄱㅂ 05:08:52 236
1246491 EM세제로만 세탁이 되나요? EM 04:40:32 155
1246490 삼성에 유전병 있다고 하지 않았나요? 4 aa 04:39:04 1,565
1246489 우리이니 하고싶은거 다해~ 그시절을 기억하시나요 10 ........ 04:38:05 514
1246488 강남 아파트 가격은 언제쯤 떨어질까요? 3 04:34:49 509
1246487 발톱 무좀 명의 추천해 주세요~ 1 도와주세요 03:51:30 440
1246486 딱딱해진 생강청 어떡해야될까요? ㅠㅠ 3 .. 03:28:51 432
1246485 대통령 탄핵같은건 앞으로 없을듯 17 ... 03:16:23 1,431
1246484 성탄절시장 취소·파티 해산..코로나19 위기에 독일, 조치강화 2 뉴스 03:07:48 670
1246483 강아지를 입양했는데요 10 .... 02:59:49 1,007
1246482 짧지만 강렬했던 행복했던 순간들4 4 행복 02:42:52 1,230
1246481 필라테스 괜찮을까요? 4 . . 02:39:50 714
1246480 검찰의 미래 2 ^^ 02:33:10 445
1246479 저 방금 너무 신기한거 봤어요. 무려 초등학교 교장이래요...와.. 17 우와 02:07:48 4,309
1246478 "검찰개혁은 나를 딛고서라도 가야 한다” 다시 읽는 조.. 7 2019년1.. 01:52:46 938
1246477 자살을 품고 사는 제 아이가 너무 걱정돼요 11 .. 01:46:42 2,873
1246476 부모에게 싸가지없는 자식은 어떻게 대우해줘야하나요? 4 ㅇㅇ 01:43:27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