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훌라우프 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건가요?

** | 조회수 : 3,165
작성일 : 2020-05-28 16:29:24

코로나로 헬스장에 못 가고 쇼파 붙박이인데

자발적인 홈트는 안되고..

간신히 훌라우프만 돌리고 있어요


허리살이 빠진다..

라인이 잡힌다..

이런 댓글을 기대합니다.



IP : 218.48.xxx.37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5.28 4:34 PM (125.178.xxx.184)

    냉정히 아무 효과 없어요.
    전 한번에 한시간도 할수 있는 사람인데 발바닥만 아프네요 ㅋㅋ

  • 2.
    '20.5.28 4:36 PM (175.223.xxx.50)

    전 허리라인이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확실히 도움되요

  • 3. ...
    '20.5.28 4:37 PM (223.38.xxx.59)

    배와 허리가 좀 부드러워지는 정도.
    마사지 효과 밖에 없...

  • 4. ....
    '20.5.28 4:37 PM (118.223.xxx.43)

    저는 훌라우프 1년넘게 했는데 9키로정도빠졌어요
    오랫동안 꾸준히 하는게 중요해요

  • 5. ㅇㄹ
    '20.5.28 4:38 PM (211.184.xxx.199)

    30대 초반에 엄청 열심히 했는데
    허리 라인이 이뻐졌었어요
    40대인 지금은 그때만큼 열심히 안해서인지
    아프기만 하고 효과가 없네요 ㅎㅎ

  • 6. 아무리
    '20.5.28 4:49 PM (113.110.xxx.40)

    효과 없어도 허리 셀룰라이트는 없어지겠죠

  • 7. less
    '20.5.28 4:52 PM (124.58.xxx.66)

    훌라후프 그닥요..

    그리고 문제가.. 훌라후프는 한쪽으로만 돌릴경우. 또 문제가 있음. 돌리려면 한 방향으로만 돌리면 안됨...

  • 8. .ㅋㅋ
    '20.5.28 4:54 PM (58.121.xxx.136)

    저 어릴때 많이 했는데요,
    그 영향이지는 모르겠지만 허리가 쏙 들어가있어요

  • 9. 고관절
    '20.5.28 4:54 PM (203.142.xxx.241)

    이완에 도움됩니다.
    필라테스 하기전
    샘이 훌라후프 동작 시켜요.ㅎㅎ

  • 10. ㅇㅇ
    '20.5.28 4:59 PM (58.142.xxx.117)

    저 오랫동안 꾸준히 햇는데 배가 거의 없어요
    허리도 들어가고 ㅋ
    전 티비보면서 하루 30분이라도 꾸준히해요
    십년도 넘게햇네요
    지금 사십초반입니다

  • 11. . .
    '20.5.28 5:05 PM (112.171.xxx.139)

    운동 했다는 만족감 .끝

  • 12. 척추측만증
    '20.5.28 5:09 PM (211.112.xxx.251)

    한쪽으로만 돌릴거면 하지말라고 했어요. 척추측만증 생긴다고. 할거면 왼쪽, 오른쪽 똑 같이 돌리래요.
    유명한 트레이너가 티비에서 그러더군요.

  • 13. ...
    '20.5.28 5:19 PM (118.223.xxx.43)

    1년넘게 훌라우프 했다고 쓴사람인데요
    저 한쪽으로밖에 못돌려요
    한쪽으로만 돌려도 몸에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

  • 14. sandy92
    '20.5.28 6:22 PM (218.153.xxx.41)

    저 어릴때 많이 했는데요,
    그 영향이지는 모르겠지만 허리가 쏙 들어가있어요 22222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2218 미통당 대구 국회의원 12명 중 8명의 집은 강남 7 .... 02:44:15 93
1182217 윤석열에 대한, 유시민의 놀라운 예언! 1 유시민 02:42:08 203
1182216 이거 앞으로 계속 마스크 쓰고 사는 시대가 온 것은 아닌지..... 3 후우 02:33:56 363
1182215 미성년 자녀 암보험 들어 놓으셨나요? 보험 02:22:23 108
1182214 "대단원의 끝이 보인다" ㄷㄷㄷ 1 .... 02:07:59 648
1182213 日인터넷 판매 산나물에 고농도 방사능 '충격'..후쿠시마 원전 .. 뉴스 02:04:57 256
1182212 투기꾼들 돈번거 부러워 맙시다.. 4 .. 02:01:46 297
1182211 윤석열과 특수부 일당은 배짱도 없는 모사꾼 7 .. 01:53:01 257
1182210 저 알콜 중독일까요? 4 알콜중독 01:52:42 458
1182209 초당옥수수는 왜 배가 안부를까요? 4 ㅇㅇ 01:44:51 384
1182208 주변 친구지인들 칭찬잘하나요? 4 좀만있다자자.. 01:38:00 379
1182207 도대체 장미전선이 왜 이러죠?? 7 무슨조화람 01:31:20 1,312
1182206 뻔히 내비게이션 있는데 길 잘못드는 택시기사 뭔가요? ss 01:31:16 190
1182205 일주일간 아이를 맡겨야 하는데요 5 유치원 01:26:23 758
1182204 낼 아침 뭐 드실거요 17 nake 01:22:35 991
1182203 아파트 다른집에서 올라오는 음식냄새 3 궁금 01:14:53 682
1182202 열심히 살아서 괜찮은 직업 갖고 애 키우고 집사고 교육시키는게 진짜 01:14:12 445
1182201 재건축아파트의 추억 1 00 01:04:46 513
1182200 목줄 없이 차에 뛰어든 개, 그리고 화난 견주 4 .... 01:03:04 755
1182199 중외제약, 의사들에게 뒷돈 4백억 원 3 쯧쯧 01:02:10 810
1182198 이낙연 의원님 가족사진 30 .. 00:49:49 2,338
1182197 부동산계급이요 2 지그 00:45:47 557
1182196 여기 기레기 있음 나와보슈 5 열받네 00:44:13 345
1182195 금쪽 보는데 정형돈... 2 ㅡㅡ 00:42:11 1,523
1182194 아 진짜 아들이 5 ㅜㅠㅠ 00:39:48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