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우리집고양이 고발기

냐옹이 | 조회수 : 1,548
작성일 : 2019-11-19 19:39:21
두살된 스코티시 폴드 소년이에요.
너무 운동량이 적은가 걱정되서 작은 비스켓같은
간식을 주는데 흥미없어합니다.
추르같은것은 자주 안줘요. 뚱뗑이 될까봐.
한번은 바닥에 굴려줬더니 미친듯 우다다 뛰어가서 벙어리장갑 낀거같은 앞발로 이리저리 드리볼 하다가
먹더라구요.
며칠 이러더니 흥미없어진듯 멀뚱냥이 되었어요.
그래도 마치 볼링선수처럼 심호흡을 하고 던졌더니
우연히 스핀이 걸려서 묘하게 뱅글돌면서 가더라구요.
그랬더니 얼굴에 미소가 화악(어디까지나 제 느낌)
돌더니 미친듯 우다다.

그러나 선수급 스핀이 아무때나 걸리는게 아닌지라~
흥미없어 하시면 방 저 끝까지 가서 다시 스핀을
겁니다.
냥님 구미에 맞는 스핀이 작동하길 바라며.
나는 누구이며 무엇하는 인간인가 의문을 던지며~

새벽이면 우왕 ~외마디소리 지르면
자던 집사 허겁지겁 일어나 창문을 열어드립니다.
몇분동안 밖의 새들보다 얼른 내려오십니다.
추운집사 얼른 닫습니다.
오분쯤 후에 다시 우왕~한번.

다시 허겁지겁 문 열어드립니다.

야는 왜 이러는걸까요?
IP : 1.102.xxx.6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ㅎㅎㅎ
    '19.11.19 7:45 PM (211.214.xxx.120)

    저희 집에도 세살 스코티시폴드 있어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저희 폴드는 소심 겁쟁이라 저랑 몇년을 살고도 제가 다가가면 도망가요 ㅠㅜ ㅎㅎ
    근데 꼭 아침에만 침대 발치에 와서 냐앙 그래요.
    그래서 올라와 올라와 하면 어떤땐 그냥 가고 ㅋㅋ
    가아끔 올라와요. 그럼 쓰담쓰담~~

  • 2. 쌀국수n라임
    '19.11.19 7:51 PM (115.161.xxx.181)

    새 보면서 채터링?이라는 사냥하고 싶을걸 표현하는 것 같아요.
    집사님
    주인님나이2살이면 청년이시네요 ㅋ

  • 3. 궁금
    '19.11.19 7:58 PM (175.223.xxx.125)

    집사님들 냥펀치에 맞아본적 있나요?

    저 오늘 친하게 지내는 냥이한테
    손등 제대로 냥펀치 맞으면서 할큄당했는데요

    와........
    정말 번개처럼 치고 가는데
    엄청 아프고 손등 순식간에 멍들면서
    부풀어 오르고
    피가 줄줄..
    아직까지 아파요.
    ㅠㅠ

    맞은 이유는 맛없는 간식 갖고 왔다고...

    얘는 저 자주 때리는데
    오늘이 최고 쎈 펀치였어요.
    ㅠㅠ

  • 4. nana
    '19.11.19 8:11 PM (220.79.xxx.164)

    저는 와인 코르크 던져주는데 둘째 고양이만 미친 듯 달려가요.
    물고와서 또 던지래요 ㅋㅋㅋㅋ

  • 5. 원글
    '19.11.19 8:18 PM (1.102.xxx.6)

    펀치에 맞아본적은 없는데 어쩌다 뒤따라와서 엉덩이쪽 퍽 치고 달아나긴 합디다.

  • 6. Catherine
    '19.11.19 9:22 PM (222.111.xxx.89)

    집사의 삶이란ㅠㅠㅠㅠ

  • 7. 원글
    '19.11.19 9:26 PM (1.102.xxx.6)

    집사의 삶이란 그래도 행복하지요잉~

  • 8. lsr60
    '19.11.19 9:42 PM (211.36.xxx.179)

    울아들 맨날 저 칭찬해요
    잘줏어왔다고..
    길에서 주운 아기주먹만한 아깽이가
    9살 아저씨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7843 국가직 7급공무원 접수가 안돼요 4 국가직7급 2020/07/16 1,044
1187842 친한 지인 조의금 11 .. 2020/07/16 1,673
1187841 자살이 쉬운가요? 22 ~~ 2020/07/16 4,336
1187840 나경원 나베 안보이니 너무 좋네요 12 파스 2020/07/16 1,025
1187839 [영남일보 수요칼럼] 공화주의 검찰개혁론 다시 시작!.. 2020/07/16 201
1187838 비서가 속옷 심부름 70 세상에나 2020/07/16 7,788
1187837 생활고 이혼 할 경우 궁금 미래 2020/07/16 1,263
1187836 이재명 소감 ㅡㅡ 17 ㅇㅇ 2020/07/16 1,149
1187835 "시장님, 산에서 내려오세요" 비서실장, 마지.. 20 ㅠㅠ 2020/07/16 7,159
1187834 이 사건에서 정확한 팩트는 '2차 가해 라는 협박'뿐 10 .... 2020/07/16 711
1187833 전 직장 회사동생 말 진짜 못되게 하는거 열받아요. 1 ㅇㅇ 2020/07/16 999
1187832 이런 어지럼증은 9 뱅글 뱅글 2020/07/16 822
1187831 성폭행 고소 사건은 어떻게 되가나요? 6 ... 2020/07/16 815
1187830 내곡동 그린벨트 250억원어치 산 사람 67 진짜 2020/07/16 12,874
1187829 사주를 봤습니다. 17 ... 2020/07/16 2,809
1187828 코스트코 카드 현장발급되나요? 4 oqq 2020/07/16 784
1187827 올해 양현종은 왜이러는지? 5 ... 2020/07/16 1,333
1187826 1억 정도 수입에 대한 뉴질랜드 세금인데요 8 ... 2020/07/16 1,637
1187825 625 직전 남북 군 주요지휘관 출신들 5 인간백정 백.. 2020/07/16 472
1187824 납량특집 전설의 고향 속 희망스러운 상황들 3 ... 2020/07/16 705
1187823 사우어크라우트가 너무 짜요 ㅜㅜ 5 2020/07/16 699
1187822 “피해호소인” 이라는 말도 족보가 있는 말이에요 18 ㅇㅇ 2020/07/16 1,295
1187821 에르메스 까레 2년정도 된 거 중고가 어느 정도 적합할까요 7 wlfanf.. 2020/07/16 1,481
1187820 이 둘은 부부다 4 신기한 2020/07/16 2,116
1187819 채널A기자 편지를 공개할 예정 6 .. 2020/07/16 1,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