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수능 어땠나요?

댁에서는 | 조회수 : 3,191
작성일 : 2019-11-14 17:23:54

오늘 수능 어땠다고 하나요?

우리집 아이는 작년에 백점 받았던 수학 망했다고, 하는데요. ㅠㅠ

IP : 223.38.xxx.216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11.14 5:26 PM (183.98.xxx.7)

    수학은 준킬러가 많이 나와서 중상위권 아이들이 힘들었을거라네요.
    국어는 지문 하나 (문제6개짜리)만 어려웠고 쉬웠다는 분위기.
    지학이 역대급으로 어려웠다는데 걱정입니다 ㅠㅠ

  • 2. ...
    '19.11.14 5:28 PM (220.84.xxx.174)

    수학 어려웠고 국어는 좀 쉬운 편
    저희 아이도 동일한 의견이네요
    등급컷 나와봐야죠

  • 3. 이과
    '19.11.14 5:29 PM (114.206.xxx.93)

    저희애는 수학이 쉬웠고 국어는 평소보다 더 틀렸어요

  • 4. 지학
    '19.11.14 5:32 PM (1.237.xxx.153)

    지학이 문제네요.
    어려울걸로 예상은 했지만...ㅠㅠ

  • 5. 누가문황현희
    '19.11.14 5:32 PM (49.168.xxx.102)

    저희애도 수학만 잘봤나봐요
    어찌됐던 끝났어요 ~~

  • 6. 타 게시판보니
    '19.11.14 5:46 PM (124.50.xxx.238)

    이번 나형21,30번이 역대급으로 쉬웠다고 난리던데
    다른문제가 어려웠나보네요.

  • 7. .ㅡ
    '19.11.14 6:04 PM (124.51.xxx.94)

    우리애늠 영어가 어려웠대요 ㅜ

  • 8. ㅡㅡ
    '19.11.14 6:19 PM (110.70.xxx.122)

    국어도 헷갈리고 수학은 모의 문제에서
    못보던 유형이 나와서 멘붕 온 모양이네요.
    수학이 어려웠대요.
    문과예요.

  • 9. 00
    '19.11.14 6:27 PM (220.120.xxx.158)

    수학 나형은 작년부터 킬러라고 불리는 21,30번이 쉬워지고 준킬러문제가 어려워지는 경향이었어요 이번에도 그런 모양이네요

  • 10. 수만휘
    '19.11.14 7:00 PM (125.177.xxx.125)

    거기서 보니 영어 절평이후 가장 어려웠다고 하네요. 우리 딸 89 ㅠㅠㅠ
    수학 가 형도 1문제 차이로 등급 떨어지네요. 국어는 모의고사에서 절대 받지 못할 점수를 잘 받아왔네요.
    근데 이과가 수학을 못함..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6509 며느리에게만 드는 괘씸한 마음 1 --- 16:18:52 94
1586508 혼자 괜찮은척 자존심센척 하는것도 힘들어요 혼자 16:18:48 22
1586507 아니 공효진... 뭡니까 1 잘났다임뫄 16:15:53 361
1586506 중국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뱀 먹다가 옮는다 4 뱀이다~~몸.. 16:14:53 238
1586505 불안감때문에 잠을 못자요 도와주세요 1 정신 16:08:28 236
1586504 20년전쯤 본 컬트영화인데 제목이 궁금해요.영화잘아시는분 5 컬트영화 16:06:21 188
1586503 다리 밑 추락한 통학 차량서 어린이 9명 구한 60대 의인 1 ..... 16:05:52 429
1586502 여당 설 인사에 아수라장, 욕설 고함 8 이게 민심 16:04:38 482
1586501 피부가 하얗고 깨끗하다는게 축복인듯해요 5 ㅇㅇ 16:04:02 451
1586500 내일 설 여행 설날 여행 16:02:29 105
1586499 2달전에 염색했는데 더 밝은색으로 안되나요? 1 안녕 16:00:11 147
1586498 어디가 패착이었을까 3 설날의기쁨 15:58:59 167
1586497 임은정 검사는 왜.. 7 .. 15:49:46 963
1586496 롯데광복점에서 저녁먹고 영화보는데 2 롯데광복점 15:49:31 293
1586495 겨울마다 우울하셨던 분들 올 겨울은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5 15:49:28 353
1586494 82에서 달라진 점, 사십대 긴 머리 22 ... 15:44:28 1,626
1586493 엘렌쇼가 국내 공식 런칭된다는 소식 넘 반갑네요 1 마마미 15:43:12 446
1586492 1월 하순 날씨 맞나요 7 .. 15:40:42 679
1586491 강서구 가양동 vs 은평구 어디.. 2 ㅊㅊ 15:37:17 314
1586490 분실 방지용 핸드폰 줄은 어디서 사야할까요? 4 ........ 15:37:09 197
1586489 빨리 다음생을 살고 싶네요 13 다음생 15:30:39 1,183
1586488 사료.. 동물학대인듯 4 다이소 15:28:42 948
1586487 갑자기 생각 난 우리개 이야기2 22 ㄱㄴ 15:28:23 923
1586486 ‘한동훈 좌천’ 소식에 기업홍보맨 단톡방 ‘박수’ 나온 이유 19 하하하 15:27:27 1,604
1586485 미역국 남자들은 잘안먹나요? 7 .. 15:27:05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