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 기사보면 캠핑클럽은 성유리와 이진이 주역

ㅇㅇ | 조회수 : 3,717
작성일 : 2019-09-24 02:54:48
http://m.mk.co.kr/entertain/headline/2019/754904?mc=&utm_source=daum&utm_medi...
IP : 106.101.xxx.61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9.9.24 2:56 AM (106.101.xxx.61)

    효리와 옥주현이 살렸고.
    이진은 묻어가는 듯 하다는 우리 82님들의
    시각과는 너무 다르네요. ㅎ

  • 2. ㅇㅇ
    '19.9.24 2:56 AM (106.101.xxx.61)

    저는 사실 안봐서 모른다는..^^

  • 3. ..
    '19.9.24 3:00 AM (223.38.xxx.40)

    기레기 맘대로 쓰는 기사
    별의미없어요

  • 4. 소속사에서
    '19.9.24 4:00 AM (24.96.xxx.230)

    신경 좀 썼나봐요.
    전 효리가 반이상 살렸다고 봐요.

  • 5. ..
    '19.9.24 5:35 AM (39.119.xxx.254)

    둘이 같은 소속사잖아요.
    너무 대놓고 소속사가 써준 티 나니까 우습네요.

  • 6. ?
    '19.9.24 6:45 AM (211.243.xxx.11)

    둘은 같은 교회.

  • 7. 그러거나
    '19.9.24 6:54 AM (180.68.xxx.100)

    말거나....

  • 8. ㅇㅇ
    '19.9.24 7:13 AM (110.70.xxx.11)

    효리의 하드캐리가 있었지만
    다들 열심히 했어요

  • 9. ...
    '19.9.24 8:22 AM (125.180.xxx.52)

    효리안나왔으면 보지도않았을 프로인데..

  • 10. ㅇㅇ
    '19.9.24 8:36 AM (175.137.xxx.40)

    효리 없었으면 관심도 없었죠

  • 11. ...
    '19.9.24 9:32 AM (222.106.xxx.177)

    보도자료 그대로 올린거겠죠. 요새 기자가 따로 쓰는 기사 많지 않아요.

  • 12. ..
    '19.9.24 9:55 AM (223.38.xxx.211)

    효리 죽지않았음
    효리가 70% 캠핑클럽 살렸고
    컴백무대도 효리가 분위기 살림

  • 13. ㅎㅎㅎ
    '19.9.24 12:57 PM (180.70.xxx.142)

    핑클 이번에 콘서트한 거 보니까 이진은 여전히 나무토막이더만요.
    춤이 아니라 그냥 삐그덕삐그덕 휘적휘적하는 몸놀림..ㅠ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39120 오늘의 뉴스공장 10월23일(수) 링크유 Tbs안내 07:01:11 37
1539119 어린 아이들 가르치며 느낀건데요. 발달의 차이와 머리가 좋은 것.. 1 ... 06:57:29 125
1539118 박근혜를 밀어낸 이유가 뭘까요? 1 ..... 06:55:45 99
1539117 부산에 아이 언어발달 검사받을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 06:51:54 28
1539116 [긴급공지] 오늘 23일(수) 정경심 교수님 응원 촛불문화제가 .. 4 검찰개혁 06:24:49 477
1539115 패스))조국 부인 정경심 23일 구속심사…포토라인 설 듯 5 제목이 다임.. 06:15:17 183
1539114 40대남자 출퇴근시 입을 경량자켓 3 남편 06:15:04 164
1539113 이미 다 알고있었던 檢..'조현천' 기다리다 허송세월 6 뉴스 05:59:22 605
1539112 참나 많이본글 웃기네요 오빠라고 안하니 꼴페미 얼마면 05:54:36 269
1539111 조국 부인 정경심 23일 구속심사…포토라인 설 듯 9 ㅇㅇ 05:51:00 517
1539110 (청와대 청원) 아동포르노 사이트를 운영한 손모씨와 사이트 이용.. 4 .... 05:17:04 307
1539109 방에 정수기 설치가 되나요? 2 hap 05:09:00 403
1539108 PD수첩 검사범죄 유툽에서 다시 보세요. 6 ㅇㅇㅇ 04:40:31 450
1539107 다이슨에어랩 제조국이요 ..... 04:39:10 222
1539106 62세까지 회사 다녔으면.. 2 04:31:54 1,187
1539105 새벽에 심심하신분, 손흥민 경기보세요. 1 ..... 04:01:26 377
1539104 금융권에 계신 분들 도와주세요 은행 03:56:59 367
1539103 오늘 pd수첩 한장 요약.jpg 2 .. 03:12:10 2,245
1539102 펌)대통령의 품위.jpg 20 이뻐 03:10:27 2,142
1539101 펌)스폰서 검사 김형준 프로필.jpg 4 이뻐 02:38:41 1,495
1539100 조국반대집회 대학생단체 내홍..고소까지 7 ㅋㅋㅋ 02:28:23 771
1539099 스티브는 유투브까지 개설했네요. 6 ㅇㅇ 02:22:17 1,220
1539098 남에 참견하는 사람 너무 싫어요 4 ㅇㅇ 02:14:47 803
1539097 영어과외하면 수업 어떻게 보통 하던가요? 2 .... 02:13:31 422
1539096 계엄령 문건 때문에... 10 ㅡㅡ 02:12:32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