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편두통 때문에 병원에서 약 처방 받으시는 분들,,,

건강 | 조회수 : 751
작성일 : 2019-08-21 19:05:59

어떤 약 드시나요?

드셔 보신 약들 뭐 있는지 공유 좀 부탁드려요.

IP : 14.52.xxx.225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8.21 7:07 PM (223.62.xxx.141)

    저는 이미그란이 좋았습니다.

  • 2. ...님,
    '19.8.21 7:31 PM (14.52.xxx.225)

    이미그란 한 알(50mg) 드셨나요?

  • 3.
    '19.8.21 7:36 PM (222.108.xxx.111)

    저는 미가펜 두 알, 위장약 처방해 주셔서 먹었어요. 미가펜이 잘 듣는데 빈속에 먹으면 속이 많이 아파서 꼭 밥 먹고 먹어야 해요

  • 4. 저두
    '19.8.21 7:37 PM (106.102.xxx.158)

    이미그란정 처방해서 먹어요

  • 5. ,,,
    '19.8.21 8:14 PM (211.246.xxx.37)

    저도 이미그란요..
    게보린, 펜잘, 미가펜 등등 전혀 효과 못봤어요.
    생로병사비밀 두통보면 거의 환자들
    이미그란 먹더군요.

  • 6. ㅇㅇ
    '19.8.21 9:05 PM (112.150.xxx.159)

    크래밍정 헤타크캡슐 처방받아서 먹어요. 징조올때 먹음 지방으로 안아파요. 효과 좋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5935 전남친놈이 물건 훔쳐간거 같은데..신고 못하죠? ㅜ fgd 17:48:38 34
1605934 아이들 학교 보내실건가요? 3 궁금 17:47:11 129
1605933 용인 수지구에서도 확진자 떴네요ㅜㅜ 9 ㅇㅇ 17:44:17 696
1605932 딸기케이크 만들기 17:44:02 81
1605931 정말 궁금한거- 이름보고 ms인지 mr인지 어떻게 아나요? 2 dd 17:41:00 167
1605930 우한에서 나온폐렴에 문재인폐렴,대구폐렴 하는 사람들은? 21 ... 17:40:58 321
1605929 인하대가 의외로 좋은게 8 ㅇㅇ 17:40:38 488
1605928 신천지만 수요일에 교회 가나요? 3 . . . 17:40:17 258
1605927 신천지 공식 발표보고,, 10 .... 17:39:45 687
1605926 명성교회 부목 대남병원 장례식 갔다오고 자가격리 중. 알리지도 .. 9 끼리끼리 17:38:35 649
1605925 신천지코로나 앞으로 얼마나 더 확산될까요? 한 달 정도는 가야하.. 13 ..... 17:38:26 597
1605924 신천지가 작업들어온 썰 2 ㅠㅠ 17:37:45 412
1605923 급구) 이만희 소지품 찾습니다. .... 17:37:44 419
1605922 전 안산인데 재난문자 왔습니다. 예방차원에서 방역을 하고 있다고.. 1 ... 17:37:26 324
1605921 전염지역이 느는 것 같아요.. 1 .... 17:36:29 162
1605920 전쟁이네요 이번에 니들 다들통났어! 7 ㅎㅎ 17:36:13 667
1605919 대구시장 브리핑 6 기막혀 17:36:03 471
1605918 오늘 웃픈 댓글 3 ㅇㅇ 17:33:28 481
1605917 민주당은 입법하세요. 7 범죄집단 17:33:13 247
1605916 지금 이 상황에서 신천지보다 더 싫은 종자들 20 .... 17:32:47 892
1605915 문프 험담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20 FF 17:32:43 556
1605914 지방에 있는 공기업을 목표료 하면 지방국립대도 나쁘지 않을 듯 .. -- 17:31:38 161
1605913 소고기없이 떡국 끓이기 가능해요? 18 하트비트01.. 17:29:01 769
1605912 신천지 전 간부 신문사에 기자 침투 및 댓글단 양성 폭로 9 경악 17:27:37 512
1605911 신천지 경험담..ㅡ 5 17:27:27 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