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Banner

제 목 : 제딸이에요, 땀띠땜에..ㅠ.ㅠ

| 조회수 : 908 | 추천수 : 1
작성일 : 2005-06-09 16:49:05

7개월된 제 딸아이에요...
보시다시피 머리칼이 아주 무성하죠,
태어날때부터 저랬다는~^^;

요즘 날이 더워지길래 흘러내리는 앞머리를
저렇게 핀으로 꽂아 줬는데 역부족이네요...ㅠ.ㅠ
이마를 따라 도돌도돌, 머릿속도 조금 돋았어요...

시작은 목둘레부터였구요...
머리 세갈래로 묶어 봤는데 밉더라구요...
그래도 땀띠에는 역시 묶어주는 것밖에 방법이 없을까요?

목이랑 이마랑 간지러운지 자꾸 긁더라구요...
이제 와서 밀어주긴 아까운데, 반곱슬이라 다들 이쁘대요..
땀띠퇴치에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요?
지금은 하루 세번 목욕과 세수, 보습만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육아선배님들의 금쪽같은 조언을 구해요~!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이마사지
    '05.6.9 5:15 PM

    땀띠는 저도 잘...^^;;(8개월맘).. 카네스덴산제 하나 사려해요...

    놀이방매트 어디서 얼마에 사셨는지..살짜쿵 쪽지주세요..~

  • 2. 짱구맘
    '05.6.9 5:42 PM

    저도 그런얘기들었어요...
    소금물에 목욕시키는 거요...
    아님 바르는 약으로 기저귀발진크림이 땀띠에 효과가 있답니다...

  • 3. 짱구맘
    '05.6.9 5:43 PM

    애궁~~~
    얘기하고보니.. 뒷북이 되버렸네요...ㅎㅎ
    딸아이 잘키우세요.. 전 아들키우는데.. 딸가진 사람들이 왜이리 부런지....T.T

  • 4. 쪼리미
    '05.6.9 6:24 PM

    오이즙을 발라보세요.
    뷰티에 얼마전에 올라왔던데....

  • 5. custard
    '05.6.9 9:45 PM

    어머...7개월인데 벌써 의젓하게 앉아있네요??
    아우 ..귀여워라...큰애 같아요...
    울 딸 경우에도 땀띠에는 오이가 잘듯더라구요... 즙이면 더욱 좋겠지만...저는 그냥 얇게 저며 시원하게 냉장고에 두었다 문지르거나 붙였다 뗐다...그럼 쉽게 가라않더라구요...허나....그게 아기 입으로 들어가는 사태가 종종 발생하오니,,ㅎㅎ...주의 바랍니당^^

  • 6. 영양돌이
    '05.6.9 10:41 PM

    7개월인데 번듯하게 앉아있네영@@
    저희 아간 앉혀놓음 픽~쓰러지는뎅...
    딸래미 이뿌네여~부러워요~ㅠㅠ

  • 7. 헤베
    '05.6.10 12:15 AM

    모두들 감사합니다..^^
    열흘쯤 전에 혼자 앉기 시작하더니
    되도 않는 것이 서겠다고 닥치는 대로 붙들다가 넘어져서
    하루종일 보초 서느라 암것도 못하는 처지가 되었다지요..ㅠ.ㅠ

    오이즙 내서 해줬는데 담날 더한거 같더라구요..
    꾸준히 다시 해봐야겠네요..
    그리구 저만 목에 기저귀발진 크림 바르는게 아니었군요~ㅎㅎ
    소금물은 농도 맞추는게 걱정스러워서 안해봤는데 이것도 해봐야겠어요..
    못난이 딸래미 이쁘다 해주셔서 모두들 정말로 감사해요, 딸이라 넘 좋은거 있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8878 묵은 메주콩 1 크리스 2017.12.11 66 0
38877 가스 오븐에 딸린 그릴쓰다가 소형 그릴 사보려구요 씨즘 2017.12.11 73 0
38876 공정하고 바른 국민방송을 회복하기 위해 추위에 고생하는 kbs .. 해남사는 농부 2017.12.10 89 0
38875 창홍냉장고(프리미엄 소형 냉장고 ORD-168BMB)이제품 어떤.. 1 지미 2017.12.05 305 0
38874 노안에 대해서 안경원 2017.11.30 1,430 0
38873 고데기 추천 2 power777 2017.11.23 753 0
38872 안경테에 대해 1 안경원 2017.11.21 896 0
38871 과민성방광..죽겠어요ㅠㅠ 4 TheQuiett 2017.11.20 1,173 0
38870 해외 부동산알박기의 결과래요 1 썸썸니니 2017.11.19 1,458 0
38869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부지 어떤가요? gk 2017.11.19 401 0
38868 한약과 양약 1 방글방글 2017.11.16 488 0
38867 지진발생시 행동요령 매뉴얼 쯔위쯔위 2017.11.15 428 0
38866 누진 다초점렌즈 이해(1) 1 안경원 2017.11.10 913 0
38865 콩나물국밥을 포장해 왔는데 밥이 말아져 있네요 1 메이 2017.11.03 1,734 0
38864 레베카라는 뮤지컬을 보러갈테데요 1 물보라 2017.11.03 733 0
38863 취미가 같다고 해서 서로 100% 친해지는건 아닌가요? renhou7013 2017.11.02 636 0
38862 윤제한의원 약 드셔보신분? 토토 2017.10.31 465 0
38861 안경 처방전 읽는 법 6 saraq 2017.10.26 1,089 0
38860 이석증 2 방글방글 2017.10.25 841 0
38859 편강 한의원 약 드셔보신분 어때요? 2 토토 2017.10.17 1,166 0
38858 동사무소 정문의 주차장이 위험해 보일때 3 대박요리 2017.10.10 1,272 0
38857 성인이 되면 사람의 말투, 행동 심지어 얼굴인상을 봐도 이런걸 .. 5 renhou7013 2017.09.29 4,574 0
38856 맥문동탕 드셔보신분 있나요? 8 토토 2017.09.28 1,317 0
38855 추석선물 인기도 확인하셔요 ㅎㅎㅎ 나약꼬리 2017.09.27 2,208 0
38854 아내를 위해 뭘해주면 좋을까요? 6 L제이 2017.09.16 3,184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