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식당에가보니

외식의 즐거운 추억, 쓰라린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기

제 목 : 마엘타 (파스타) 와 소리소(스테이크) 추천해요~

| 조회수 : 3,687 | 추천수 : 0
작성일 : 2012-10-23 02:27:17

서울 중화역에서 먹골역 방면으로 조금만 올라가다 보면 우측편에 마엘타라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리조또류는 별루였고 피자와 파스타는 맛있었어요

특히, 파스타는 정말 맛있었구요 돈가스나 피자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저녁에 가면 셀러드바도 이용할 수 있는거 같던데

중화역에 근처에 이런게 있다니 감사할 따름이구요

애기 데리고 오는 어머님들도 꽤 있더군요... 저는 파스타하면 미사리의 록시노인데

파스타 한접시 하려구 차끌고 미사리까지 나가기엔 시간이 허락되지 않구요

예전에 좀 돌아다녔을때 맛집(번화가 제외) 많이 찾아다녔는데

록시노 파스타 짱 좋았습니다. 돈가스 먹으러 들어갔다 파스타먹고 짱 반했네요

중화역 근처시면 마엘타추천!! 미사리 나갈 시간되시면 록시노! 추천드려요

 

예전에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정동(서울)에 보나베티라는 레스토랑인데요

분위기 좀 잡을일이 있어 안심에 와인을 시켰는데 인터넷의 수많은 글들의 평가보다는 이하였던거

같아요 아님 제 입맛이 독특할 수도 있겠지만요ㅡㅡ

보나베티는 차라리 와인이 좋았습니다. 깔끔한 그맛 음~ 좋았었는데...

참참,, 우연한 기회에 남양주 사능에 있는 소리소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레스토랑+한정식+탐앤탐스커피 요렇게 한곳에 보여있는데 레스토랑에서 안심을

먹었었는데 살살 녹더군요 그것도 아점격으로 먹은건데... 첫끼를 고기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드시고 쿠폰 받아서 탐앤탐스에서 커피 사시고 모닥불앞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동네 탐앤탐스보다 가격이 비싸거든요 쿠폰인가..밥먹은 영수증인가 없으면

할인이 안되요ㅜㅜ

암튼 맛있는 곳들인데 검색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수 있겠죠ㅎㅎ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5321 부산 경성대앞 순대국 美사랑 2018.05.05 199 0
5320 여주 아울렛 근처 여주본갈비 먹거리탐험 2018.05.02 208 0
5319 일산 동구청맞은편 화덕피자 피제리아 포폴로 luckyme 2017.12.27 969 0
5318 외국인 이 좋아하는 메뉴 (양정봉추찜닭) 야름 2017.12.06 1,343 0
5317 경북대근처 돼지국밥집 추천좀 해주세요 1 2k 2017.11.30 2,397 0
5316 11월 첫째주까지 먹방 myzenith 2017.11.09 1,709 0
5315 일산 국수집 '그리우면' 집에서 한거같이 깔끔 블루닷 2017.11.05 1,742 0
5314 경주 성동시장 우엉김밥 / 교리김밥 2 서울 2017.10.15 2,572 0
5313 [일산] 가성비 좋은 파스타 전문 브런치 카페, 파스타&음료 세트 9.. 2 로미 2017.09.11 1,910 0
5312 서초동 대검찰청옆 빵집 메종드 꼼빠뇽~ 3 까만봄 2017.08.26 2,209 0
5311 양평 문호리 중화요리 '호반' 1 아가다 2017.02.20 4,526 0
5310 피자마루 봉덕점에서~ 반달피자 맛있어요 ^^ v양파v 2017.01.23 2,713 0
5309 피자마루 칠리치즈포테이토피자 드셔보셨어요? 씬피자 맛있당~~ ㅎ 후로로 2017.01.17 2,658 0
5308 [부산 사상] 갈비탕과 두루치기가 맛있던 '속초코다리냉면' 리얼라떼 2016.12.18 3,370 0
5307 달콤하고 고소한 흑임자설빙 한그릇 하고 왔네요~ ㅎ 정구네 2016.10.23 2,540 0
5306 형편없는 이천 임금님 쌀밥 7 브로콜리 2016.10.03 7,566 1
5305 인절미빙수 & 토스트 먹고 왔어요 ^^ v양파v 2016.09.30 2,625 0
5304 화곡동 돈까스 1 울룰루 2016.08.31 4,266 0
5303 사발 - 경희궁근처 국수집 1 보가뚜 2016.07.28 5,612 0
5302 손가네곰국수,삼숙이라면 보가뚜 2016.06.15 3,233 0
5301 [강남역삼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 미래리스맘 2016.06.15 4,144 0
5300 망고랑 달달하게~ 맛있는 자몽디저트 망고썸자몽설빙 또치토토 2016.05.14 2,786 0
5299 [제천] 대보명가 lavender 2016.05.05 3,448 0
5298 [서울 강서구] 화곡역 근처 새로생긴 안심치킨카페요 미래리스맘 2016.04.25 3,082 0
5297 부산 문화회관 앞 림쿡 세컨드 뜬구름 2016.04.16 3,192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