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다음주 부산갈건데 맛집과 구경하면 좋을곳 알려주세요

부산분들!!!!!!! | 조회수 : 709
작성일 : 2011-12-28 17:47:24

다음주 금토일 2박 3일로 통영 ES리조트 예약해서 갈건데

하루전 목요일에 부산 들러 가려고 생각중이에요.

부산은 대학교때 한번 태종대 쪽하고 자갈치시장 가본게 전부인데

부산 무척 많이 변했겠죠.

마린시티 보니까 외국삘 나던데....ㅎㅎㅎ.

저흰 맛있는 음식 너무 좋아해서 맛집 위주로 동선을 잡아볼까 해요.

청주에서 차 가지고 떠날건데

맛집 좀 추천해주시고 멋진곳도 알려주세요.

누군가 오뎅탕 맛좋다고 올린글 읽어보니

젤먼저 먹어보고 싶어요.

부산 잘 아시는 분들 부탁드려요.

IP : 211.57.xxx.106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부산.
    '11.12.28 7:20 PM (49.50.xxx.237)

    블로그에 사이팔사 라고 쳐보세요.
    남구를 위주로 좋은맛집 많이 나와있어요.

  • 2. ..
    '11.12.28 10:48 PM (211.109.xxx.4)

    친정부산인 언니 부산내려가면 (오막집)이란 곱창집 매번 다녀오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842 알쓸신잡 사건 정말 뜨악이네요 ... 14:19:07 170
1311841 이시간 너무 좋네요 1 MandY 14:16:39 91
1311840 오븐에군밤구워드시는분 단밤 14:14:08 39
1311839 동국대와 숭실대 포기한다면?? 7 고민 14:10:09 289
1311838 이제 이재명만 보면 고추점밖에 생각이 안나요. 11 어쩔 14:08:43 237
1311837 방광염증세좀 들어주세요 2 .. 14:07:52 100
1311836 국내 언론이 외면하는 문프에 관한 외신을 정리하는 방송입니다 3 ㅇㅇㅇㅇㅇ 14:06:27 161
1311835 공항에 인체장기전용통로 만든 중국 100만명 14:06:26 118
1311834 핸드폰 뒷편에 붙이는 링?(세울수있게해주는) 추천 부탁드려요 1 ... 14:04:22 62
1311833 이효리 머리 단발했네요.jpg 17 이상순 14:04:17 1,341
1311832 난민 혐오하면 처벌가능~ 시원합니다 5 앞으로 14:03:59 137
1311831 교육계 3대 비리를 맞추어 보아요.jpg 1 이슈의시작 14:03:49 111
1311830 일본드라마 리메이크 다 이상 3 초가지붕 14:02:27 257
1311829 결혼정보업체 추천 부탁드려요 1 Dx 14:01:37 71
1311828 입술 칠하면 테두리만 남는 거.. 3 ㅇ입술 14:00:56 260
1311827 미용실에 간식 좀 가져가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13 ... 13:55:31 723
1311826 여고생이 입을 떡볶이 코트 추천해주세요 2 ... 13:54:39 67
1311825 靑 "조선·중앙, 우국충정 이해하지만 걱정 내려놔달라&.. 5 ㅇㅇ 13:50:11 346
1311824 이재명세력이 흔들릴때 우리 총력을 다해 몰아붙여요... 11 지금이 기회.. 13:49:24 246
1311823 헤어스타일에 볼륨이 있어야 예뻐보이는 사람은.... 얼굴이 커서.. 7 .... 13:47:43 812
1311822 볶음밥할때 야채나 마늘다지기 두개중 어떤게 나을까요 .... 13:42:37 89
1311821 대우 세탁기 A/s가 10만원이면 어쩔까요? 1 세탁기 13:40:42 166
1311820 긴머리 전체 웨이브하면 이상할까요? 3 28 13:40:28 263
1311819 냄비 브랜드 중에 웨스트마크 1 .... 13:40:09 88
1311818 완전 대박 짱 편하고 예쁜 슬리퍼 발견했어요 17 ..... 13:39:56 1,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