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리빙데코

손끝이 야무진 이들의 솜씨 자랑방

Banner

제 목 : 이쑤시개로 떴어요~~^ ^

| 조회수 : 8,686 | 추천수 : 2
작성일 : 2011-12-14 17:17:33



 

아이들 재워놓고 티비 드라마 보며 한코 한코 떠 가는 재미....

 

안 해본 분은 모르실겁니다....

 

빨강 파랑 노랑 초록 알록달록 떠서 크리스마스 장식해도 너무 이쁘겠죠?? 너무 작아서 안보일라나? ^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yuni
    '11.12.14 5:44 PM

    세상에나 동전보다 쪼매 더 크네요. ㅎㅎㅎ
    저 엄지 손가락 어쩔.. *^^*

  • 2. 라이
    '11.12.14 10:36 PM

    아~~~~~
    아~~~~~
    정말 대단 하십니다~~~!!!*^^*

  • 3. 홍앙
    '11.12.15 9:20 AM

    이쑤시개로 당취 뭘하나 하고 들어 왔다가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 4. 홍앙
    '11.12.15 9:21 AM

    윗님 처럼 정말 아~~~~~~~~~~입니다~~~~아~~~~~~~
    이건 신의 손을 가진 분????????????????

  • 5. sm1000
    '11.12.15 9:55 AM

    ㅋㅋ 예날에 바비인형 옷 이쑤시개로 떳던 기억 납니다.

  • 6. 빙그레
    '11.12.15 2:35 PM

    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요....ㅋㅋㅋ
    보기만 해서 가슴 찌릿하며...미소가 떠오릅니다.....ㅋㅋㅋㅋ
    예술이예요~~~ㅋㅋㅋ

  • 7. 푸른나무
    '11.12.15 5:40 PM

    대단하시다고 생각되는군요.대바늘이 한쪽이 막혀 꽃을 못 뜨는데 좋은 힌트 얻었습니다.^ ^

  • 8. silvia
    '11.12.15 6:52 PM

    이쑤시개로도 되는군요... 너무나 솜씨가 좋으세요~~~~

  • 9. 홍한이
    '11.12.16 9:12 AM

    대단하셔요. 저 좀 만나셔요.^^
    이쑤시개로 뜨게가 되는군요.
    옴마나..ㅋ

    너무 잘하셨어요.

  • 10. 주부
    '11.12.16 11:13 AM

    손재주없는저...그저 너무너무 부러울뿐이네요 저도 세살아이있어서...배우러가지도 못해요~~너무 귀여워요 아기자기...

  • 11. 무지개여행가방
    '11.12.16 11:22 AM

    헐~~~~~대박~~!!
    중딩 언어가 절로 튀어나오는 군요..
    말이 필요 없네요..

  • 12. 아따맘마
    '11.12.16 1:02 PM

    오마낫!!!!!
    럴수럴수이럴수!
    깜찍의 초절정판이네요.

    이쑤시개찾으러 가야겠담~

  • 13. 아기별
    '11.12.16 1:26 PM

    와우~
    저는 하라고 시켜도 발작나서 못할거 같네요.
    대단하심 ㅎㅎ

  • 14. 요리조리쿡쿡
    '11.12.16 1:47 PM

    대박!! 진정! 지존이셈!
    손으로 하신거 맞요? 4각님은 난중에 무인도 가심! 이쑤시게한통 챙기면! 옷걱정은 없겠어용~^^

  • 15. jeniffer
    '11.12.16 2:03 PM

    갖고 싶어요! 진정 갖고 싶어요!! 핸폰 고리하면~~~ 딱일텐테...

  • 16. 진안댁
    '11.12.16 7:36 PM

    시상에나...! 할 말을 잃어요. 대단하세요. 솜씨 부럽네요.

  • 17. 띠동이
    '11.12.20 5:03 PM

    헉..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계시군요..ㅎㅎ
    저는 생각만....==333
    죠스 떡볶이 먹고 남은 긴~~ 꼬지보고..이걸루 뜨개질하면 좋겠다고 쟁여만 놨답니다..
    전 초짜라서 목도리밖에 못 짤꺼같은데..ㅎㅎ
    님 멋지세요.. 모자랑 장갑...장갑..너무 기엽네요..^^

  • 18. 열무김치
    '11.12.21 2:49 AM

    우아~~~~~~~~~~~~~~~~~~~~~~~~~~~~~~~~~~~~~~~~~~`

    너무 귀여워요 ~~


    저도 해보고 싶은데..(제가 워낙 미니어쳐를 좋아해요 !!) 뜨게질을 하나도 할 줄 모르는 제 자신 -..-

  • 19. Harmony
    '11.12.21 2:08 PM

    오~

    대단해요.^^

  • 20. 부자패밀리
    '11.12.22 12:53 AM

    대박이네요..ㅎㅎㅎ

  • 21. 동현이네 농산물
    '11.12.26 2:45 PM

    세상에~ 정말 대단한 정성이네요. 귀여워요~

  • 22. 푸른강
    '11.12.27 8:51 AM

    ㅎㅎㅎㅎㅎ 넘 귀여워요.

  • 23. 행복이마르타
    '11.12.30 11:09 AM

    와~ 그저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 24. 4각4각
    '12.1.3 12:32 PM

    와~~~여러분의 칭찬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열씸히 이쑤시개로 떠 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 25. 희야비야
    '12.3.6 11:22 PM

    정말 대단하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164 조명에 심심하지 않게 해봤어요... 분당댁 2017.12.17 717 0
3163 전역기념 이불과 베개 9 솜구름 2017.12.11 1,766 0
3162 만원에 세 장 큰 머플러로 7 고고 2017.11.06 9,227 0
3161 재봉틀로 홈 커튼 만들기 11 myzenith 2017.10.25 5,222 0
3160 가마니원단으로 침대 매트 만들었는데, 넘 예뻐요 재봉틀.. 4 arbor 2017.10.14 8,566 1
3159 분당 미*지 가구점에서 절대 사지마세요 15 유리상자 2017.10.12 9,155 0
3158 소파고민 끝났어요...ㅎ 10 바이올렛 2017.09.25 9,027 0
3157 소파색 고민이에요. 13 바이올렛 2017.09.18 6,304 0
3156 제주도 시골집- 도깨비 조명 자작기 11 낮에나온반달 2017.09.12 7,506 1
3155 남의 집 원목 식탁 18 옹기종기 2017.08.25 13,746 0
3154 공장가동중 - 파우치, 에코백, 앞치마 4 헝글강냉 2017.08.23 7,158 0
3153 리빙데코 데뷔합니다 4 소라 2017.08.23 5,414 0
3152 제주도 시골집 - 한여름의 위력 23 낮에나온반달 2017.08.12 12,051 0
3151 제주도 시골집 텃밭 마당 이야기 13 낮에나온반달 2017.08.11 9,984 0
3150 망가진 양산으로 만든 에코백이에요 24 오후네시 2017.07.30 10,001 0
3149 진주의 레인보우 룸 (고무줄 놀이) 8 보배엄마 2017.07.25 4,915 1
3148 제주에서 손수 고친 시골집 이야기 23 낮에나온반달 2017.07.12 12,401 1
3147 가잠, 가족 잠바 :-) (과잠이나 가죽 잠바가 아닙니.. 11 소년공원 2017.06.29 7,552 0
3146 집수리 견적 5 쉐어그린 2017.06.29 6,835 1
3145 로코코소파 방석교체했어요. 3 rsjeng 2017.05.07 12,477 0
3144 해맑은 중2를 위한 에코백과 서낭당 앞치마 15 백만순이 2017.04.04 14,875 3
3143 강릉와서도 열심히 미싱 공장 돌렸어요 ~^^ 15 헝글강냉 2017.03.31 14,203 1
3142 고래와 노란배 24 열무김치 2017.03.23 7,977 6
3141 자수 지갑 3 소금빛 2017.03.15 7,064 0
3140 자수 헤어핀 만들기 11 소금빛 2017.02.28 10,811 1
3139 필통과 가방 4 뒷북의여왕 2017.02.10 11,918 1
3138 청바지에 수놓기 14 소금빛 2017.02.09 11,101 1
3137 두달하고 이주만에 장옷 두루마기 완성했어요. 15 버터링 2017.02.09 11,596 2
3136 처음 인사드려요_요새 프랑스 자수를 하고있어요 11 100 2017.01.07 17,292 1
3135 옷 가지고 놀기 :-) 21 소년공원 2016.12.06 15,193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