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낼 삼전 상치는 거 아닌가요

....... 조회수 : 11,599
작성일 : 2026-05-20 23:10:28

파업 리스크로 하닉보다 못갔었잖아요

낼 포모 쌔게 오겠네요..

 

IP : 119.71.xxx.80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6.5.20 11:12 PM (119.202.xxx.168)

    일희일비 하지 마세요.

  • 2. ㅇㅇㅇ
    '26.5.20 11:13 PM (210.183.xxx.149)

    뭔 일희일비타령

    축제는 즐겨야죠
    독일 삼전 벌써 6프로 향하는중
    그간 못간거 가야죠

  • 3. ..
    '26.5.20 11:14 PM (58.238.xxx.62)

    제발 그래주길
    9백만원 사이비머니

  • 4. 4주
    '26.5.20 11:14 PM (210.117.xxx.44)

    있는데ㅋ

  • 5. 당근
    '26.5.20 11:15 PM (175.127.xxx.213)

    올라야쥬
    삼전아 힘내라

  • 6. 원글 바램인가?
    '26.5.20 11:15 PM (211.234.xxx.174) - 삭제된댓글

    반도체 주 앞으로 어떨지 공부부터 하세요~ ㅎㅎ

    저처럼 매수 기다리는 사람들 한테는 땡큐죠? ㅋㅋ

  • 7. ......
    '26.5.20 11:15 PM (110.9.xxx.182)

    무조건 30 이상 갈듯요

  • 8. ㅇㅇ
    '26.5.20 11:16 PM (121.164.xxx.74)

    찬반투표에서 부결 될수도 반반인데 먼 상을쳐요 파업이냐 아니냐. 반반 입니다

  • 9. ..
    '26.5.20 11:17 PM (118.235.xxx.58)

    노사가 합의 했잖아요 합의
    투표는 과정이겠죠

  • 10. ....
    '26.5.20 11:18 PM (119.71.xxx.80)

    삼전 노조가 개미들 매수기회를 줬었는데 놓쳤네요 ㅠ

  • 11. 지사주
    '26.5.20 11:22 PM (59.7.xxx.113) - 삭제된댓글

    영익 12% 만큼 자사주 주기로 했나봐요. 흘륭하네요. 현금 주는거 아니니

  • 12. 삼전
    '26.5.20 11:25 PM (119.64.xxx.122) - 삭제된댓글

    삼전 응원하려고 오후에 추가매수 했어요^^

  • 13. 일희일비?
    '26.5.20 11:26 PM (106.101.xxx.127)

    뭔소리여
    즐거야죠
    눈치봐야해요?

  • 14. ...
    '26.5.21 4:49 AM (218.209.xxx.224)

    올해 평균 임금 인상률은 6.2%(기본인상률 4.1%, 성과인상률 2.1%)로 결정됐다
    이게 4.1+2.1=6.2
    사실상 협상결렬
    또 상생협력 차원에서 DX(완제품)부문과 CS S사업팀에 대해 600만원 상당의 자사주를 지급하고, 협력업체 동반성장 등을 위한 재원 조성 및 운영 계획도 조속히 발표할 계획이다.


    이게 해석이 안되나요
    600만원 자사주는 소각될텐데
    회사에서 손해봐서 성과없는 부서는 ㄱㅅㄹ 하지말라 인데요.

  • 15. 칠려면
    '26.5.21 5:05 PM (183.98.xxx.76)

    오늘쳤어야죠

  • 16. 내일은
    '26.5.21 5:54 PM (211.55.xxx.194)

    금요일이고 어제 제가 딱 이시간에 팔았는데.
    오늘 매수할려니 어제만큼 긴박감이 없네요.

  • 17. 현금마련
    '26.5.21 6:17 PM (117.111.xxx.254)

    오늘 너무 과하게 올라서 추가 현금화시켰습니다.

    환율은 여전히 1,500원이 넘고

    외인은 사는 시늉만 했네요.

  • 18. ㅇㅇ
    '26.5.21 6:33 PM (211.208.xxx.227)

    오늘 왠일로 개인은 팔고
    기관은 사고
    외인은 팔고

  • 19.
    '26.5.21 8:34 PM (112.157.xxx.212)

    오늘 개인만 600만주 팔았고 외인 기관들 엄청 샀어요
    종가후에 나오는게 진짜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42 학동역 맛집 어디 있을까요? 맛집 18:58:04 30
1818741 허남준 열애설 123 18:58:03 271
1818740 참교육 볼만한가요 4 ..... 18:57:51 105
1818739 김민석과 송영길은 소위 '친문'들 중 핵심이였다. 7 .. 18:53:54 198
1818738 내가 이상한건지 2 ㅁㅁ 18:50:56 175
1818737 신비복숭아 1 신비 18:45:27 363
1818736 현시각 이스라엘 레바논 공습중 6 ㅡㅡ 18:39:28 857
1818735 샤키라 가수도 안늙네요 1 노회 18:36:35 267
1818734 송영길 해당행위는 징계해야 한다 ..참다못한 이원택 폭발 6 그냥 18:36:23 459
1818733 반포 신축 지하주차장 악취 1 왜? 18:32:51 589
1818732 드디어 1회 완성이요. 드라마극본 2 ... 18:27:33 460
1818731 이재명이 전임 대통령들 운운하는걸보니 5 ㅇㅇ 18:25:18 617
1818730 싱글맘 유튜버 2 oo 18:23:56 810
1818729 믿었던 학가산 김치도 달아요. 달지 않은 시판 김치 알려주세요 2 김치 18:23:35 350
1818728 핸드볼 경기장에서 왜 이런 대우를 받는지 4 ... 18:22:16 289
1818727 정청래 어준이 꼭두각시 23 ㄴㅌㅈ 18:16:22 542
1818726 정청래 무리들과 국짐당과 한패 같다 18 패거리 18:03:06 492
1818725 24시간 단식했어요. 2 ㅇㅇ 17:53:17 1,005
1818724 폭도들 이젠 밤이면 주님 찾는다 ㅋㅋ 18 ... 17:50:02 720
1818723 기독교인인데 교회 예배에 거부감이 들어요 13 17:49:40 1,009
1818722 삼전 평단 346이면 버티는게 좋을까요? 25 그냥 17:48:31 1,821
1818721 박규환 최고위원 페북 ..정청래 사퇴론자들 내각 총사퇴부터 요구.. 6 그냥3333.. 17:47:54 531
1818720 아점 김치볶음밥 줬는데 저녁이요 6 디너 17:46:41 926
1818719 감자전 부칠거예요 13 하푸 17:46:13 724
1818718 지구온난화 물난리 안전한 강남지역어디예요? 3 17:40:31 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