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다 한국에 있긴한데 뭘 사올까요??
애드빌은 종류가 많던데 뭘 집어와야 하나요?
요새 다 한국에 있긴한데 뭘 사올까요??
애드빌은 종류가 많던데 뭘 집어와야 하나요?
전 애드빌은 안들어서 타이레놀 사오고 식물성 멜라토닌 좋다고하네요. 안졸리는 알러지약도 상비약이고요.
골리 애사비 젤리요! 저당 슈가프리로..
바세린 바디밤 스틱이요.
한국에 아직 출시 안했는데 미국은 싸고
건조한데 바르니 좋더라구요.
20세기 사시는 분 미제에 환장 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미제에 환장이 아니라 국내 미출시 제품이나 싼 거 있으면 싸게 사오는 것도 재미 아니에요? 동남아에서 먹는 거 싸게 사오는 거랑 뭐가 달라요.
미제에 환장이 아니라 국내 미출시 제품이나 싼 거 있으면 싸게 사오는 것도 재미 아니에요? 동남아에서 먹는 거 싸게 사오는 거랑 뭐가 달라요. 저 미국 많이 오가는 사람인데 미국 갈 때는 한국 따끈따끈한 신상 사다가 주변 한국 사람들 나눠주면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미제에 환장이 아니라 국내 미출시 제품이나 싼 거 있으면 싸게 사오는 것도 재미 아니에요? 동남아에서 먹는 거 싸게 사오는 거랑 뭐가 달라요. 저 미국 많이 오가는 사람인데 미국 갈 때는 한국 따끈따끈한 신상 사다가 주변 교포 지인들 나눠주면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저는 애드빌 알약 대용량 사요. 리퀴드가 효과 빠르다고 하는데 노인분들한테는 기관지에 붙어서 분홍색 알약으로 삽니다. 타이레놀도 떨어지면 큰 거 한병 사고요. 전에는 멜라토닌도 샀는데 지금은 자주 안 먹어서 안 사구요.
이게 무슨 환장이예요ㅜㅜㅜ 이제 좋은거 한국에도 워낙 많으니 규제 차이로 미국에선 비처방인 있는 거나 작은 브랜드 제품 사보는 재미인데요.......
요즘 환율이 비싸서.. 가격이 그다지 안 쌀 수도. 잘 비교해보세요.
저는 약 종류 위주로..
진통제 (애드빌, 타이레놀 대용량), 알러지약(클라라틴, 알레그라)
소화제(Tums), 멜라토닌 젤리, 나잘스프레이(Flonas), 감기약(dayquil, Nyquil) 목아플 때 먹는 Cepacol 캔디,
저는 비염, 알러지가 있어서.. 알러지약, 나잘스프레이 필요한거구요. 너무 많이 사오면 유통기한내 다 쓰지도 못할 수 있으니 적당히 사세요.
개인적으로 이머전씨 좋아해요
저는 색조화장품요
우리나라 파는건 제 얼굴에 안 맞는게 대부분인데 미국드럭은 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고요
우리나라 없는 중저가 브랜드들 색조 괜찮은거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