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김희선 코에 점이 원래 저렇게 컸어요??

ㅇㅇ 조회수 : 17,754
작성일 : 2024-05-25 22:29:48

조명에 따라 어떨땐

점이 너무 크고 불룩하게 보여서

깜짝 놀라요

점점 더 커지는걸까요?

IP : 218.158.xxx.101
3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4.5.25 10:32 PM (39.115.xxx.132)

    어렸을때보다 자랐더라구요
    저도 눈썹위 점이 점점 자라는
    점이어서 빼버렸어요

  • 2. ㅇㅇ
    '24.5.25 10:32 PM (116.38.xxx.241)

    잘못빼서 다시 생긴것아닐까요?

  • 3. 맞아요
    '24.5.25 10:33 PM (70.106.xxx.95)

    점점 커져요
    저도 두번 빼도 또 올라와서 메스로 도려내니 그때서야 안나왔어요

  • 4. ㅡㅡ
    '24.5.25 10:41 PM (211.234.xxx.65)

    왜 안 뺄까요?
    예전엔 매력점였지만
    지금은 거슬리는 듯 한데

  • 5.
    '24.5.25 10:41 PM (222.107.xxx.62)

    커졌더라구요. 저도 어제 보고 저렇게 컸었나 했어요

  • 6. ㅇㅇ
    '24.5.25 10:43 PM (222.233.xxx.216)

    저도 점이 저렇게 컸어 했어요

  • 7. ..
    '24.5.25 10:51 PM (211.208.xxx.199)

    저 정도면 빼면 흉져요.

  • 8. 커져요
    '24.5.25 10:51 PM (121.133.xxx.137)

    고소영 김희선 전지현 한가인
    다 커졌어요

  • 9. 저도
    '24.5.25 10:52 PM (74.75.xxx.126)

    코에 점 있는데요. 두 가지 이유로 안 빼요.
    굳이 이제와서 점까지 빼냐 그런 생각도 있고요.
    더 중요한 건 코에 점이 관상학적으로 그렇게 좋대요. 위치에 따라서 남편 사랑 받을 점, 재산 많이 모을 점, 의미는 다르지만 코에 난 점은 함부로 빼는 거 아니라네요.
    아마 그래서 안 빼고 있는 건 아닌지요.

  • 10. ㅋㅋ
    '24.5.25 10:55 PM (116.121.xxx.181) - 삭제된댓글

    점 안 빼는 김희선 칭찬해요. ㅎㅎㅎ

  • 11. 어디선가듣기론
    '24.5.25 11:06 PM (175.124.xxx.136) - 삭제된댓글

    코에 점난부위가 똑같던데
    그게 코 성형후에 실밥정리 점이라고 들었는데요.

  • 12. ㅡㅡ
    '24.5.25 11:10 PM (106.102.xxx.167)

    김희선 보는데 너무 도드라져 보이더라구요
    점만 보임

  • 13. ---
    '24.5.25 11:11 PM (211.215.xxx.235)

    화장으로도 가릴수도 있고...사실 분장으로 가릴수 있을텐데 안가린것 같아요. 클로즈업되면 피부도 화장이 상당히 자연스럽고 연한...

  • 14.
    '24.5.25 11:15 PM (211.219.xxx.193)

    김희선 작년엔가 시원하게 쌍수하고 썬글하고 글올렸던거 봤는데 중년 쌍수가 넘 자연스러워요.

    김하늘은 이번 드라마보니 주름이 겹쳐 이상턴데..

    김희선은 쌍수도 이쁘네요

  • 15. ...
    '24.5.25 11:17 PM (221.151.xxx.109)

    실밥은 코 밑으로 뺀대요
    저 자리가 아니고요

  • 16. ㅋㅋ
    '24.5.25 11:28 PM (223.38.xxx.33)

    실밥 같은 소리 하고 있네

  • 17. …..
    '24.5.25 11:36 PM (116.35.xxx.77)

    그냥 어느날 생기더니 점점 커져서
    병원 가니 없애려면 깊게 푹 떠야는데 흉이 남을거래요.
    차라리 미인점으로 남기려고요.
    점 생기고 미인 소리 좀 듣긴 합니다. ㅎㅎㅎ

  • 18. 궁금
    '24.5.26 1:06 AM (223.38.xxx.223)

    점이 점점 커져도 괜찮은건가요?
    점이 커지거나 모양이 변하면 피부암일 수도 있다고 들었거든요.
    저는 팔에 있던 점이 나이 들면서 점점 작아지고 있는데 집안에 피부암 환자가 있다보니 점 크기에 신경이 쓰이네요.

  • 19.
    '24.5.26 1:18 AM (118.32.xxx.104)

    저도 그 생각했어요
    많이 커진듯요

  • 20. ㅇㅇ
    '24.5.26 1:29 AM (182.214.xxx.31)

    만든점이에요. 원래 없었어요. 고소영 이후에 코에 점이 한때 유행이었죠. 옛날에 유명 여배우들보면 코점 많았는데 뺀거 같기도 이승연도 그렇고

  • 21. 보세요 쫌!!
    '24.5.26 4:51 AM (218.234.xxx.9)

    182.214.xxx.31님 이런 댓글 다는 분들 참;;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74079

  • 22. 없네
    '24.5.26 8:38 AM (106.101.xxx.133)

    어렸을때 이미지 몇개만 검색해 봐도 점이 없는데요???

  • 23. dd
    '24.5.26 8:53 AM (122.46.xxx.146)

    원래 점 없었던거 맞아요
    고소영 말고는 다들 만든거 아닌가요?

  • 24. 만든점 아니예요
    '24.5.26 9:05 AM (220.122.xxx.137)

    젊을때(?)도 있었어요. 컨실러로 가리고 촬영해도 표시 났었어요.

  • 25.
    '24.5.26 9:12 AM (218.55.xxx.242)

    점이 없다가 생겼나보죠
    하나같이 코에 점 있는게 신기하지만

  • 26. ...
    '24.5.26 9:45 AM (221.165.xxx.36)

    저도 코옆에 점있는데 어릴절엔 작기도 했지만
    화장하면 잘 안보여서 사진으론 더 안보였죠.
    오랜만에 본 친구들이 점있는거 발견하곤
    왜 여태 몰랐지 그랬던적도..
    세월지나면서 크기도 커지고 볼록 튀어나와
    10년전에 두번에 걸쳐 뺐고
    지금은 자세히 보면 흐릿한 회색점으로 보이고 살짝 튀어나왔어요.

  • 27. ㅇㅇ
    '24.5.26 11:22 AM (124.49.xxx.184)

    전 코끝 약간 왼쪽에 갑자기 연한 점이 생겼는데 이상하게 거슬리지 않아 구냥 두려고요. 근데 점이 중간에 생기기도 하나요? 기미인가?

  • 28. ㅡㅡㅡ
    '24.5.26 11:24 AM (183.105.xxx.185)

    원래 점 있었는데 엄청 연했음 .. 나이들어 진해진 고에요 고소영도 코의 점 엄청 커졌어요 .. 님들 얼굴점도 다 진해졌을걸요

  • 29. 구굴
    '24.5.26 11:28 AM (103.241.xxx.15)

    ㅋㅋㅋㅋ
    김희선은 코옆에 점이 그나마 유일한 흉이로군요

    남얼굴에 점이 있던말던 진짜 웃기다
    얼평

  • 30. 00
    '24.5.26 12:43 PM (110.9.xxx.236)

    푸하하하
    실밥이라니!!!
    살다 살다 이런 무식한 발언은 처음 듣네~~

  • 31.
    '24.5.26 5:25 PM (118.220.xxx.98)

    그래도 너무 예뻐요

  • 32. 크기가
    '24.5.26 8:08 PM (70.106.xxx.95)

    큰 점은 검사는 해봐야해요
    언제 종양으로 돌변할지 모르니까요
    점은 빼는게 제일 좋긴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5593 용산 사이렌 뭐죠? 2 지금 01:48:25 244
1605592 로나머레이 모자 문의 01:45:55 38
1605591 집에서하는 매직 4 저기 01:23:32 249
1605590 정리업체 이용 후 그릇 도난 11 01:11:22 985
1605589 돌봄야자기사 최저임금폐지가 더 무섭다 2 ㅇㅇ 01:09:48 344
1605588 제니 애프터파티 사진 3 ㅁㅁ 00:54:43 1,496
1605587 더쿠 돌아 보다가 취향문제 올려봐요 6 선재야 00:51:25 565
1605586 보여주기식 봉사는 하지마세요. 22 새마을회 00:42:37 1,406
1605585 고양이한테 상처받았어요. 6 ㅠㅜ 00:38:47 585
1605584 초등 늘봄학교를 초등야자로 해석하는 사람들 주부들 맞나요? 18 무식 00:33:05 882
1605583 김연아도 동안이네요 4 ㅇㅇ 00:29:55 989
1605582 초딩들 야자시킨다네요 12 .. 00:19:34 1,969
1605581 아이가 어릴 때, 책에 관심을 빨리 보이면 3 00:18:36 575
1605580 원더랜드 망했나봐요 4 ㅇㅇ 00:17:41 1,791
1605579 여동생 일인데 여동생과 함께 보려합니다 객관적으로 좀 봐주시면 .. 49 상담 00:16:10 2,819
1605578 옆에 누워있는 우리집 강아지 1 0-0 00:16:08 489
1605577 언어폭력 신체폭력 금쪽이들 목소리 1 보니까 00:16:02 559
1605576 20대 자녀가 자길 사랑안한다고... 34 ... 00:14:15 1,825
1605575 고3모의고사 국어지문, 뭔말인지 모르겠어요 10 ... 00:13:24 686
1605574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지 모르겠어요 8 .. 00:12:41 942
1605573 아기랑 반려동물 단둘이 두면 안되는 이유 4 .. 00:09:07 974
1605572 정수기 뭐가좋을까요? ... 00:07:35 110
1605571 덥지 않으신가요???? 1 ㅇㅇ 00:06:53 612
1605570 늘 가까히 계셔 식사하시러 오시는 부모님? 32 시어머니 00:05:01 2,370
1605569 대장내시경 약 물 덜 먹어도될까요? 3 ㅇㅇ 00:00:08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