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서초구 맨홀에서 남성 1명 숨진 채 발견

ㅇㅇ 조회수 : 18,406
작성일 : 2022-08-10 16:56:45
                                                       
IP : 59.17.xxx.212
3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2.8.10 4:57 PM (59.17.xxx.21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690901?sid=102

  • 2. .....
    '22.8.10 4:57 PM (14.52.xxx.8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3. ....
    '22.8.10 4:57 PM (125.190.xxx.212)

    너무 안됐어요. ㅠㅠㅠㅠㅠ

  • 4. 그린 티
    '22.8.10 4:58 PM (223.62.xxx.105)

    어째요. ㅠㅠㅠㅠ

  • 5.
    '22.8.10 4:58 PM (121.167.xxx.7)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6.
    '22.8.10 4:58 PM (39.117.xxx.43)

    아 ㅜ
    얼마나 놀라고 무서웠을까요
    빠져나오지도 못하고

    맨홀뚜껑은 언제까지 이런식으로 만들어지나요

  • 7. ㅜㅜ
    '22.8.10 4:59 PM (211.234.xxx.7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8. ..
    '22.8.10 5:00 PM (175.209.xxx.15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9. 어휴
    '22.8.10 5:00 PM (1.235.xxx.2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10.
    '22.8.10 5:01 PM (223.62.xxx.153)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무서웠을까. 하루아침에 저렇게 황당하게

  • 11. 아휴
    '22.8.10 5:02 PM (117.111.xxx.14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

  • 12. ...
    '22.8.10 5:02 PM (180.69.xxx.74)

    남매가 같이 쓸려갔단거 같던데...
    한분은 어찌 되었을지

  • 13. 울다
    '22.8.10 5:02 PM (58.123.xxx.102)

    울다 왔어요. 가족 분들 오열하시는 보니 너무 슬펐어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14. ㅜㅜ
    '22.8.10 5:04 PM (223.38.xxx.185)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합니다.

  • 15. ....
    '22.8.10 5:05 PM (223.33.xxx.20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면식 없는 저도 이렇게 슬픈데..가족분들 어쩌실지ㅠㅠ

  • 16.
    '22.8.10 5:06 PM (223.62.xxx.153)

    나이가 어린가요? ㅠㅠㅠ

  • 17. ㅇㅇ
    '22.8.10 5:12 PM (110.12.xxx.167)

    마음 아프네요
    길에 나선것 뿐인데 이런 날벼락이

  • 18.
    '22.8.10 5:17 PM (61.74.xxx.175)

    무슨 이런 일이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19. ...
    '22.8.10 5:17 PM (203.247.xxx.210)

    폭우 피해 사망자가 10명→9명 으로 줄어든 이유
    https://www.ddanzi.com/free/746213781

  • 20. ...
    '22.8.10 5:18 PM (218.49.xxx.92)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 21. ...
    '22.8.10 5:19 PM (86.186.xxx.165)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2.
    '22.8.10 5:23 PM (119.67.xxx.17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맨홀안에서 발견됐다는게 그 안에서 어떻게든 살려고 했던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 23. ///
    '22.8.10 5:24 PM (58.234.xxx.21)

    서초구 맨홀 실종자 총 3명이라고 하던데
    그중에 한명이군요...
    남매라니 왠지 나이가 어릴거 같은

  • 24. 울다
    '22.8.10 5:26 PM (58.123.xxx.102)

    옆에서 지켜봤는데 남매인줄 알았는데 기사는 40대 남성이라고 나오네요..
    기자들도 몇 명 왔었는데 추가로 발견된 사람들은 없었습니다ㅠ

  • 25. ㅠㅠ
    '22.8.10 5:26 PM (125.190.xxx.212)

    남자 40대이고 누나는 50대라고 하네요.

  • 26. ㅠㅠ
    '22.8.10 5:28 PM (220.75.xxx.7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7. 울다
    '22.8.10 5:30 PM (58.123.xxx.102)

    어쩐지 관계자분이 한명이냐고..ㅠ 너무 슬프네요.

  • 28. ..
    '22.8.10 5:32 PM (210.104.xxx.13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9. ㅇㅇ
    '22.8.10 8:07 PM (124.50.xxx.85)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30. ..
    '22.8.11 12:59 PM (1.233.xxx.223)

    124.50
    교묘하게 엮어 선동.

  • 31. 저렇게
    '22.8.11 1:44 PM (182.216.xxx.172)

    그렇게라도 한명을 줄이고 싶으면
    일을 잘해라 이것들아
    이게 나라냐????

  • 32. ....
    '22.8.11 3:29 PM (14.63.xxx.34)

    이와중에 남탓하는것봐...124.50.xxx
    책임질 사람을 원망하세요~
    강남구 국회의원, 오세이돈, 윤재앙..
    할말 해야하는 사람한텐 왜 입닥치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4241 나라가 망하면 국민 책임이 99 ㅇㅇ 12:42:45 8
1424240 김건희 여사 논문 꺼낸 英기자, '윤석열차 표절? 거울 좀 보라.. ... 12:42:12 53
1424239 금음체질 있으신가요? 고기 안먹고 어떻게 사냐 두번째 궁금 12:41:42 22
1424238 오늘 뭐입고 나오셨어요? 12:41:18 35
1424237 전국 115개 여성단체 "윤석열 대통령 맞서 끝장 투쟁.. 4 .. 12:40:04 124
1424236 이가방 어때요? 3 ㅣㅣ 12:37:14 146
1424235 부모님이 수시로 제방에들어와서 전기코드를 빼놔요 5 스트레스 12:37:12 250
1424234 앤디 대리효도 보기싫으네요 8 .. 12:33:17 602
1424233 국가검진 내시경 수면시 추가비용 아시나요? 4 검진 12:27:35 291
1424232 40대 입장에서요 .. 요즘 30대 얼굴 어려보이지 않나요 . .. 5 .... 12:26:07 400
1424231 2022년 외교관 합격자수 외대8명 이대4명 10 올해 12:23:47 581
1424230 '버팀목' 경상수지마저 적자로 '한국경제 위기설' 확산하나 2 12:21:11 166
1424229 경복궁역 vs 안국역 광화문역까지 걸으려면 어디가 나은가요? 2 걷기 12:20:41 246
1424228 지금 집값 빠지는거 보면..지난 5년간 집단광기에 빠졌었죠. 15 에휴 12:10:48 1,271
1424227 압구정동 재건축 쉽지않다 7 ... 12:09:54 874
1424226 7년전 '두산건설 특혜' 깨알 반박.. 이재명, 본인 SNS에 .. 27 .. 12:06:50 487
1424225 이범수 아내 이윤진 8 영포자 12:04:04 2,203
1424224 웃긴동영상 못찾겠어요. 서울대출신 곤충맨 동영상 12:00:23 237
1424223 자식이 여러모로 부족한데 이쁘다 잘한다 하는거 8 .. 11:59:21 850
1424222 냥이 집사님들 한달에 모래값 얼마나 드나요? 6 냥바냥 11:56:07 391
1424221 산후관리사... .... 11:53:52 197
1424220 오페라덕후의 오페라 후기 2탄(10.2.국립오페라단 호프만의이야.. 12 오페라덕후 11:51:54 262
1424219 키는 모계 유전인가요? 44 ... 11:51:46 1,730
1424218 명품가방을 사고싶은 욕구가 없어요 15 가방 11:48:14 1,201
1424217 집앞에서 돌봄교실 하면 잘될까요? 7 ... 11:45:19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