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김건희 드레스룩 추가공개

ㄱㄴ 조회수 : 19,341
작성일 : 2022-07-04 17:50:07
http://www.news1.kr/photos/view/?5457041


ㅎ ㅎ ㅎ
IP : 211.209.xxx.26
7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ㅈㄲ
    '22.7.4 5:50 PM (211.209.xxx.26)

    http://www.news1.kr/photos/view/?5457041

  • 2. 대통령실이
    '22.7.4 5:51 PM (125.137.xxx.77)

    건희 비서실이니?
    니들 일 안할래?

  • 3. ...
    '22.7.4 5:51 PM (180.224.xxx.53)

    누가 보고 싶다고 이런걸 추가 공개하지?

  • 4.
    '22.7.4 5:52 PM (14.52.xxx.80)

    보면볼수록 품격따윈 없고
    ㅊ해보여요.

    성형미인이라는 게, 그냥 자연인보다도 못해서인지
    아니면 주가조작범의 품격이 배어나와서인지는 모르겠네요.

  • 5. 소복입은
    '22.7.4 5:53 PM (223.38.xxx.246)

    소복입은 귀신같네

  • 6. ...
    '22.7.4 5:53 PM (221.153.xxx.249)

    아무한테나 오빠~~ 동생~~ 언니~~

  • 7. ㅠㅠ
    '22.7.4 5:53 PM (118.235.xxx.247)

    르몽드지 고소안하고
    벌거벗은 임금님놀이 하고있네요

  • 8.
    '22.7.4 5:54 PM (49.224.xxx.137)

    연예인이 되고싶어서 저러나
    대체 왜저런데요?

  • 9. ..
    '22.7.4 5:54 PM (39.117.xxx.82)

    청와대가 국정은 안돌보고 마리앙뚜아네뜨 놀이중이네요

  • 10. 클릭 안했지만
    '22.7.4 5:55 PM (123.214.xxx.169)

    공부인에게 연예인 소속사라도 연결해줘야 ...

  • 11. ㅁㅇㅇ
    '22.7.4 5:56 PM (125.178.xxx.53)

    대통령실이 저런거 하는곳이에요?

  • 12. 대통령실에서
    '22.7.4 5:56 PM (223.38.xxx.77)

    하는 일이 이런건가요?

    대통령실은 국민혈세로 급여 받아
    이런 일 하나요?

  • 13. ...
    '22.7.4 5:57 PM (61.79.xxx.16)

    김건희 뭐 입었나만 주구장창 올리네
    나라경제는 폭망중인데...

  • 14. 211.226
    '22.7.4 5:57 PM (223.38.xxx.77)

    대통령실 제공이래요.
    (기사에)

  • 15. ㅋㅋㅋ
    '22.7.4 5:58 PM (112.167.xxx.114)

    돋보이고 싶어서 조작하더니
    드레스니 뭐니 돋보여서 좋겠네.

  • 16. 그나저나
    '22.7.4 5:58 PM (123.214.xxx.169)

    국민을 개돼지로 아네..
    제대로 안다고 해야되나..ㅍㅎㅎ

  • 17. 우두둑
    '22.7.4 5:58 PM (211.215.xxx.113)

    우리 뭘로 보냐???

  • 18. 둥둥
    '22.7.4 5:58 PM (58.227.xxx.186)

    딱 1장이 맞아요?
    나 원 참...

  • 19. 룸녀수준
    '22.7.4 5:59 PM (104.149.xxx.98)

    개돼지 2번찍충들 때문에 천박한여자 드레스 까지 봐야되나요
    업소녀들은 열광하네요

  • 20.
    '22.7.4 5:59 PM (49.224.xxx.137)

    진심 2찍이들과 분리되서 살고싶네요.
    부끄럽다

  • 21. 닉네임안됨
    '22.7.4 6:05 PM (125.184.xxx.174)

    그래봤자 맞지 않는 옷 입었다고 워스트 드레서 1위에 선정 됐잖아요.

    해외 뉴스도 좀 채크해보지

    이번 정부는 위나 아래나 진짜 일 안하나봅니다.

    이런걸 보는 국민들은 오글거리고 챙피해요.

  • 22. ㅁㄱㅁㅁㄱ
    '22.7.4 6:07 PM (221.162.xxx.124)

    명시니가 이 사진이 맘에 들었나 봅니다.
    뒤 늦게 또 푼 거보니....ㅋㅋㅋㅋㅋ

    니가 연예인이니????

  • 23.
    '22.7.4 6:08 PM (118.32.xxx.104)

    인형인줄ㅋ

  • 24. 둥둥
    '22.7.4 6:09 PM (39.7.xxx.234)

    이 한장의 사진이 추가 공개까지 할 정도인가요?
    다른 사진이 더 있는줄 알았더니 것도 아니고.
    퐝다하네요.

  • 25. ...
    '22.7.4 6:09 PM (219.250.xxx.105)

    뭘어쩌라고 추가공개를하는지...

  • 26. ..
    '22.7.4 6:10 PM (110.70.xxx.202)

    시집가냐?

  • 27.
    '22.7.4 6:12 PM (121.139.xxx.104)

    강남의 미친여자들이 좋아한다잖아요

  • 28. ...
    '22.7.4 6:13 PM (109.146.xxx.222)

    머리통이 크긴 크네요. 이런거 말해달라고 올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29.
    '22.7.4 6:17 PM (221.140.xxx.133)

    저여자는 대통령부인일 뿐인데 뭐지?
    저여자가 뭔데?
    역대 대통령부인중 저런 사람 있었나요?
    아니 대한민국에서 젤 이쁜여자가 저 여자라서
    대통령실에서 내세울게 저여자 외모뿐인가?
    저여자가 연예인이야?
    어디까지 추할거니?
    그럴시간에 국정을 돌보란말이다
    이 한심한것들아

  • 30. ...
    '22.7.4 6:20 PM (106.102.xxx.125)

    연예인 샷 내보내듯 대통령실에서 마누라 사진 내보내요? 진짜 추하다...

  • 31. 누가
    '22.7.4 6:31 PM (39.7.xxx.44)

    대체 누가 궁금해해요? ㅋㅋㅋ

  • 32. 연예인인가
    '22.7.4 6:33 PM (223.39.xxx.49)

    사진도보정하셨네요
    자동차
    바퀴가참 커유손도 짱길구...

  • 33. ...
    '22.7.4 6:34 PM (183.100.xxx.139)

    칸 영화제 갔다 온 여배우도 이런 건 안하던데, 이게 뭐하는 짓인가요??? 아우 진짜 짜증나 죽겠네요
    무슨 이 따위 수준 이하를 영부인 자리에 앉혀놔서.. ㅠㅠㅠ

  • 34. ..
    '22.7.4 6:37 PM (223.38.xxx.40)

    전문가가 코디 다 해줬을텐데
    가슴에 뽕브라는 왜 안한걸까요
    가슴이 넘 빈약
    82여사들 명신이 넘 까는데
    나이 50에 날씬하고 이쁜건 인정해줍시다

  • 35. ..
    '22.7.4 6:40 PM (203.211.xxx.160)

    명신이가 외모로 먹고사는 직업인가요?
    뭘 날씬하고 이쁜건 인정을 해요.
    질떨어지네 정말

  • 36. 그래서
    '22.7.4 6:46 PM (125.131.xxx.215)

    어쩌라고?

  • 37. 대통령실 제공
    '22.7.4 6:55 PM (223.38.xxx.155)

    사진이면 포샵한 거네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미친ㄴ…

  • 38. ㅋㅋ사진도손봤네
    '22.7.4 7:11 PM (114.205.xxx.84)

    돼통이 오죽 못났으면 뽀샵된 마눌 사진을 저리 뿌려대니? 정말 역대급이다
    발가락 다이아도 이정도는 아녔는데.

  • 39. 아 진짜
    '22.7.4 7:12 PM (1.236.xxx.166)

    전국민이 예쁘다고 인정해 줄때까지 계속 이짓할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 40. 도른자들
    '22.7.4 7:35 PM (47.32.xxx.156)

    나토 가서 개망신 당하고 국격 실추까지 시키고 온 주제에 아직도 옷타령

  • 41. ㅇㅇㅇ
    '22.7.4 7:38 PM (120.142.xxx.17)

    저리 비싼 것 입고 두루고 나가서 엉뚱한 얘기로 국격 떨어지는 일만 하고 왔다는게 어이없네요.
    어찌 저리 머리도 나쁘고 능력도 안되는지. 안되면 착하기라도 해야지 말얌.

  • 42. 상큼쟁이
    '22.7.4 7:40 PM (116.127.xxx.55)

    추가공개?????풉!

  • 43. ㅋㅋ
    '22.7.4 7:42 PM (1.251.xxx.186)

    외교 무대가 무슨 런웨이인 줄 알쥬????ㅋㅋㅋㅋㅋ

  • 44. ㅇㅇ
    '22.7.4 7:49 PM (222.120.xxx.150)

    약혼하러갔나

  • 45. 한심
    '22.7.4 9:24 PM (210.90.xxx.55)

    나토가서 한 일이나 기사로 내보내라

  • 46. 놀고있네
    '22.7.4 11:38 PM (118.221.xxx.129)

    명신이 쟨
    아직도 뭐가 문젠지 모르나봄
    어이구 두야

  • 47.
    '22.7.4 11:39 PM (221.144.xxx.224)

    비루한 몸뚱아리 사용법

  • 48. 광고 사절
    '22.7.4 11:39 PM (121.190.xxx.215)

    알바짓도 봐가면서 하시길

  • 49. 223.38 은
    '22.7.4 11:41 PM (73.225.xxx.49)

    여기서도 쉴드....
    콜걸보살의 시녀 답게...
    부끄럽지도 않은가?

  • 50. ㅎㅎㅎ
    '22.7.4 11:42 PM (121.155.xxx.24)

    자세가 영 ㅡㅡ
    왜 저리 팔이 들릴까요?

    사진이라도 제대로 된것좀 올리던지 영

  • 51. 모여라꿈동산
    '22.7.4 11:45 PM (211.36.xxx.211)

    얼굴만 성형하지 말고 다른곳도?

  • 52. 징그러워요
    '22.7.4 11:51 PM (14.5.xxx.73)

    내눈ㅜㅜㅠ

  • 53. 비율이
    '22.7.5 12:17 AM (181.214.xxx.160)

    국왕 만나러 걸어들어가는 영상에선 치마아래 무릎이 나올자리에
    발목이 있는 비율이라 진짜 이상했는데
    바비인형을 만들어 놨네

  • 54. 하늘빛
    '22.7.5 12:38 AM (125.249.xxx.191)

    쇼걸이네.

  • 55. ..
    '22.7.5 1:08 AM (116.39.xxx.162)

    소복 입은 마네킹

  • 56.
    '22.7.5 1:37 AM (223.62.xxx.29)

    진짜 아름답다 국격이 올라간다
    어울리지도 않는 명품두른
    돼지같은 국밥아줌마 보다가 눈이 힐링

  • 57. 223.62.29
    '22.7.5 2:26 AM (222.109.xxx.155)

    정신차려라

  • 58. 222.109
    '22.7.5 2:32 AM (223.62.xxx.34)

    정신이 나갔다가 차린거니까 반말하지 말거라 ㅋ
    너나 이제 정신 좀 차려라 ㅋㅋㅋㅋ

  • 59. 참나
    '22.7.5 2:43 AM (115.140.xxx.4)

    자국의 영부인 예쁘다니 정신차리라는 반말짓거리
    수준이 그 나물에 그밥이네요
    상종을 말아야하는 족속들 ……..
    씹을거 없으니 예쁜거도 씹어대는 저 저속함에 치가 떨리네요
    민주당 안뽑은게 얼마나 다행인지 느끼게 하는 게시글과 댓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 중 하나가 민주당을 뽑지 않은
    일인거 같아 뿌듯합니다 ^^

  • 60. 115.140
    '22.7.5 3:45 AM (118.221.xxx.129)

    김명신이 나라 망치는 꼴을 보고도 좋다며 박수치고 있으니
    한심한 게 당연하죠
    돌아가는 꼴을 보고도 모릅니까?

  • 61. 115.140
    '22.7.5 4:15 AM (116.34.xxx.24)

    여기서 왜 갑자기 민주당ㅋㅋ 완전 급발진 집안 우환있나
    수준이 명신급이네

  • 62. 이렇게
    '22.7.5 6:16 AM (192.184.xxx.25)

    자꾸 나름 잘나온 사진을 노출시키면 대중들이 자기를 좋아할거라고 생각하는 심리가 있다고 하네요. 예쁘면 인기가 올라가는건 연예인이지

  • 63. ..
    '22.7.5 6:56 AM (1.228.xxx.67)

    몸은 저리 말랐ㄹ데
    머리는 상대적을 더 커보이고
    밥은 먹고 하는지

  • 64. ..
    '22.7.5 7:07 AM (106.102.xxx.207)

    단 하루라도 거니 기사가 없으면 미치나봅니다!!!! 옛다 관심~~~ 미친 관종인가 봅니다.

  • 65.
    '22.7.5 7:45 AM (61.80.xxx.232)

    에휴ㅡㅡㅡㅡ

  • 66. 223.62/115.140
    '22.7.5 7:58 AM (222.109.xxx.155)

    아직도 거니를 감싸고 도는거면
    거니랑 같은 부류라 생각이 드는군

  • 67. ㅇㄹㅇ
    '22.7.5 8:20 AM (211.184.xxx.199)

    결혼식 신부인 줄

  • 68. 큰언니야
    '22.7.5 8:56 AM (220.245.xxx.47)

    장갑 못 낀 한이 있나....

    장갑만 보이네.

  • 69. 날도 더운데
    '22.7.5 9:09 AM (58.123.xxx.140)

    ㅋㅋ 여자들. 열폭 ㅋ 아휴 덥다. 쓸데없는데 열폭 ㅋ

  • 70. 쩌리명신
    '22.7.5 9:52 AM (211.252.xxx.38)

    나토 영부인들 사이에 끼지도 못하고
    구석에 쩌리된 대두 김명신
    VS
    G20에서 센터 차지한 김정숙여사

    http://youtube.com/shorts/SZmCpO9suvk?feature=share

    김명신 지가 이쁘답시다고 사진 뿌리고 나대나본데
    명신이 나토 영부인들하고 같이 찍힌 사진들 보세요
    얼마나 비율 똥망에 성형 티 팍팍에
    국제 무대 매너도 하나 모르고 촌티 철철인지

  • 71. ......
    '22.7.5 9:53 AM (210.223.xxx.65)

    큰 두상에 비해
    안면부 측면이 함몰되보여서
    참 싼티나고 저렴해보이는 얼굴이네요.

    키크고 말랐는데 저리 옷빨이 안서는거 보면 또 미스테리...

    일단 뭘 입혀놔도 저렴하고 경박해보이는 건 ???

  • 72. 센터가 이상하대ㅋ
    '22.7.5 11:38 AM (223.62.xxx.18)

    ㄴ김정숙여사 센터가 뭐가 이상하죠?
    거니 왕따는 안 이상하구요?ㅎ

  • 73. 언제부터
    '22.7.5 2:24 PM (211.185.xxx.26)

    대통령 외교성과가
    연옌 데뷰가 됐나요?

  • 74. 앞으로
    '22.7.5 2:43 PM (223.62.xxx.19)

    나토 하면
    김명신 찐따된 것만 생각날 듯

  • 75. 손에
    '22.7.5 3:15 PM (122.32.xxx.66)

    습진 있나요? 왜 맨날 장갑끼고 나오나요? 묻고싶다....

  • 76. 관종명신
    '22.7.5 4:23 PM (39.114.xxx.95)

    돋보이고 싶어서 생난리… 천박하게

  • 77. 부부가 쌍으로
    '22.7.5 5:37 PM (175.194.xxx.51)

    꼴값 떠는중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85690 대통령실, 야스쿠니참배는 이제 관습이다. ㅇㅇ 18:10:37 10
1485689 서울 저녁에 비 올까요? .. 18:09:05 42
1485688 코로나이후 미각을 잃었어요 느아르몽 18:08:32 49
1485687 소노벨 예약했는데 가격 괜찮은건가요? 2 여행 18:07:31 141
1485686 163에 63키로가 66이 클 수도 있나요? 4 ... 18:05:44 185
1485685 마그네슘 추천 부탁드려요 1 ㅇㅇ 18:00:31 107
1485684 얼리버드 주식 ..... SK하이닉스보다 SK스퀘어 1 얼리버드 17:57:17 297
1485683 청주 임플란트 보철 잘하는 치과 추천해주세요 ... 17:55:17 49
1485682 친정노모 사후 유산분배시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25 친정 유산분.. 17:52:00 971
1485681 우리동네왔다고 바로 나오라는 시누는.. 4 ㅇㅇㅇ 17:48:18 1,135
1485680 티빙 미드 존경하는재판장님 재밌어요 3 미드 17:42:02 299
1485679 헌트 스포없음 4 살루 17:39:31 426
1485678 대체 면치기란건 누가 만들고 시작해서 16 .,. 17:39:00 1,206
1485677 매실액기스 다들 어찌 소비하시나요? 13 .. 17:38:55 754
1485676 1년전 8.15 vs 오늘 8.15 6 .... 17:38:39 685
1485675 시댁에 마음이 닫히네요. 12 ... 17:37:24 1,682
1485674 이런 사람은 면허를 어떻게 딴걸까요? 6 ㅇㅇ 17:37:23 494
1485673 김건희 여사 스타일 21 ... 17:35:09 1,707
1485672 비행기에서 운거 아기 맞대요 24개월 미만 15 ㅇㅇ 17:34:54 2,328
1485671 변액 연금, 저축보험.. 다 해지해 버릴까요? 2 문득 17:32:56 539
1485670 세브란스 인요한 교수 재혼했네요? 11 ㅇㅇ 17:31:47 1,992
1485669 고양이가 복수하네요 1 고양이 17:28:41 722
1485668 좋은 티비 프로 추천 좀 6 Presen.. 17:21:36 360
1485667 야식 어떻게 끊으셨나요? 21 .. 17:16:33 1,019
1485666 아픈 거 알아달라고만 하는 양가부모님 18 ... 17:14:33 2,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