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나의 해방일지 감독도 미친듯

난난 조회수 : 19,508
작성일 : 2022-05-15 23:21:24
격한 제목 죄송…
구씨와 창희의 추격씬을 몇 분을 이어가는 거죠?
별거 아닐수 있는 추격씬을
이렇게 심도 깊게… 녹여내는 걸 보면
감독도 보통 사람이 아닌 듯 합니다.
IP : 119.196.xxx.139
2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5.15 11:22 PM (211.246.xxx.248)

    제가 안 보고 있는데요
    왜 추격하는건가요?
    범죄도시 패러디인가요?

  • 2. 롤스로이스엔
    '22.5.15 11:23 PM (125.240.xxx.184)

    진심인걸 이렇게 유머스럽게 풀다니요

  • 3. ...
    '22.5.15 11:24 PM (175.123.xxx.105)

    첫댓님. 그냥 보셔야 재밌어요.

  • 4. ...
    '22.5.15 11:24 PM (58.234.xxx.21)

    눈이 부시게 감독이죠?

  • 5. 저도
    '22.5.15 11:27 PM (211.213.xxx.201)

    스포 다 읽고 드라마 보는 스퇄
    스포 마구마구 뿌려주세요ㅎ

  • 6. 빵~터짐
    '22.5.15 11:38 PM (14.50.xxx.153)

    매사에 쿨한 구씨라 롤스에도 쿨할줄 알았는데.....

    추격하는데 장난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에게 있어 차는 여자보다 더 진심이구나를 느낌.... 데굴데굴 굴렀음.

  • 7. ㅎㅈ
    '22.5.15 11:39 PM (58.79.xxx.16)

    남편이랑 배잡고 웃었어요.ㅎㅎ
    미치겠어요. 이거 끝남 무슨낙으로 사나요?!ㅠㅜ

  • 8. ㅎㅎ
    '22.5.15 11:41 PM (124.59.xxx.206)

    저도 그런스탈인데
    그냥보심추천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9. 포비
    '22.5.15 11:42 PM (106.101.xxx.25)

    저는 두환이 ㅋㅋ
    마라톤인줄..

  • 10. 오늘
    '22.5.15 11:45 PM (112.186.xxx.86)

    편집과 연출은 최고네요 ㅎ

  • 11. 미적미적
    '22.5.15 11:49 PM (211.174.xxx.122)

    3000 만원어치는 뛴듯

  • 12. 작감
    '22.5.15 11:54 PM (1.234.xxx.152)

    작감 다 찬양합니다!

  • 13. 이제
    '22.5.15 11:58 PM (14.32.xxx.215)

    아무말이나 막하는구나...에서
    잤네 잤어 ㅜ 탄식이 나왔어요 ㅋㅋ

  • 14. 그 와중에
    '22.5.16 12:03 AM (125.240.xxx.205)

    그렇게 달리는 와중에도
    구씨는 미정이 생각...ㅋㅋ

  • 15. ㅋㅋ
    '22.5.16 12:20 AM (122.36.xxx.85)

    잤네 잤어22222
    ㅋㅋ 저도 그 대사에서 그렇게 느꼈음.

  • 16. ..
    '22.5.16 12:22 AM (203.229.xxx.216)

    롤스 긁힌거 보고도 괜찮다 그럴줄 알았는데 추격신 빵 터졌고, 그걸 또 서울에 돌아가는 구씨의 다른 서사로 풀어나가는게 넘 독특했어요.

  • 17. ..
    '22.5.16 1:38 AM (124.57.xxx.151)

    진짜 상상의 끝은 어딜지
    천재같아요

  • 18. 그니까요
    '22.5.16 2:38 AM (117.55.xxx.169)

    , 그걸 또 서울에 돌아가는 구씨의 다른 서사로 풀어나가는게 넘 독특했어요.
    22222222222

    박작가님 진짜 천재인거 같아요.

  • 19. ......
    '22.5.16 11:06 AM (125.136.xxx.121)

    신발 고쳐신고 뛰는거보고 와~ 그러다 전철타고 서울로가는 모습으로 연결되는 장면요.

  • 20. 천재예요
    '22.5.16 2:17 PM (39.7.xxx.101)

    달리면서 회상 그리고 전철
    이 구간 넘 좋았어요. 거기다 김필 목소리까지
    어째 구씨 창희 다 짠하고

  • 21. ...
    '22.5.16 2:34 PM (210.96.xxx.10)

    그걸 또 서울에 돌아가는 구씨의 다른 서사로 풀어나가는게 넘 독특했어요.22222

  • 22. ,,
    '22.5.16 3:16 PM (222.238.xxx.250)

    연출 좋아요 또오해영 감독인줄 알고 저도 찾아봤네요

  • 23. ㅋㅋㅋㅋ
    '22.5.16 3:25 PM (121.133.xxx.137)

    잤네 잤어 2222
    아 웃겨요 진짜 그 드라마 ㅎㅎㅎ

  • 24. 맞아요...
    '22.5.16 5:58 PM (91.22.xxx.237)

    한국 드라마의 최고 절정을 보여줍니다.

    염씨 삼남매의 사는 이야기가 실감나게 그려지고, 염씨 가족의 일상을 담담히 현실적으로
    역어가고, 현 시대의 젊은이들의 삶이 보이고, 그 위에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장면 장면 보여주는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풍경들.
    그.리.고....손석구의 그 표정 연기는 정말 최고 입니다.

    헐리우드가 이런 드라마, 배우를 찾지 못하는게 안타까울 정도.

    이 드라마 끝나면 허무해서 어떻하죠...제발 슬픈 엔딩 아니길...

  • 25. ...
    '22.5.16 7:48 PM (211.106.xxx.36)

    저도 요즘 해방일지 보는 낙으로 일주일을 버티는데..이거 끝나면 뭘로 일주일을 즐겁게 보낼까요..

  • 26. 어떻게
    '22.5.16 8:06 PM (58.124.xxx.240)

    이제 아무말이나 막하는구나
    에서 잤다고 느꼈죠?
    난 왜 감이 안왔냐구~~~~~~

  • 27. 원글
    '22.5.16 8:17 PM (119.196.xxx.139)

    어제 드라마 보면서
    중간에 격한 감정으로 제목을 격하게 달았나보네요
    이게 대문에 걸릴 건 아닌데...
    아무튼 감독님, 작가님, 추앙합니다!

    서사를 풀어가는 방식이 고루하지 않으면서
    루즈하지 않으면서 ...
    재기 넘치고 발랄한데 이렇게 깊은 드라마가 있었나요.
    작가님과 연출님은 앞으로 셋트가 되어서 10편만 더 찍어주세요.
    그럼 저도 채워질 거 같으네요.

    이런 닭살스러운 멘트가 술술술 나오다니... 다 해방일지 때문!

  • 28. 긍까요 ㅋㅋㅋ
    '22.5.16 10:18 PM (106.101.xxx.228)

    긍까요 ㅋㅋㅋㅋ 거기서 드라마 작가 이야기도 나오는거 너무 ㅋㅋㅋ 연출 ㅋㅋ

  • 29. ...
    '22.5.16 10:27 PM (1.231.xxx.180)

    일일드라마 쓰실것 추천해요. 일주일 어찌 기다려야 하는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72044 걱정마라. 굥찍들은 굥인맥은 무조건 이해한단다 1 나라가망해도.. 17:45:06 20
1472043 더워요... 공포영화나 스릴러 소설같은 시원한 작품 추천해주세요.. ... 17:43:13 25
1472042 길에 떨어져 있는 생리대 처리하시나요? 생리대 17:42:36 105
1472041 윤석열 지지율 폭락 이유, 요약이라네요. 2 .. 17:42:26 258
1472040 혹시 굥 고기능 아스퍼거 아닐까요?? 1 모지리 17:42:03 94
1472039 세상에 이상한사람들 많은거같아요. 17:41:58 72
1472038 송헤교 사진인데 세월이 3 델데라 17:41:32 281
1472037 우리집 농장냥이들 ㅎㅎ 4 uf... 17:40:52 89
1472036 미술사 스터디 회원 추가모집합니다 2 미술사 17:39:29 83
1472035 80대 부모님 병원 많이가시나요? 2 도리 17:36:52 207
1472034 [인터뷰]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 학생 비난 멈춰달라.. 4 ㅇㅇ 17:36:33 304
1472033 김여사의 패션 17 에효 17:35:33 502
1472032 장가현은 사귀는 남자 따로 있는데 돈 때문에 나온거 같아요 9 잘될꺼 17:34:59 576
1472031 1980년도 어릴적 술 심부름 하셨어요? 12 오비라거 17:28:02 337
1472030 늘 시름시름 앓는소리 하는사람이 더 건강할때 5 ... 17:27:39 325
1472029 과외를 해도 4등급 안하면 더 떨어져요 4 과외 17:24:25 390
1472028 등에 땀 많으신 분들... 여름 어떻게 나세요? 10 ㅇㅇ 17:20:52 326
1472027 예금 가입하려고 하는데 24시간 가능한가요? 3 예금 17:18:05 249
1472026 코로나 생활지원금 11 ... 17:17:19 573
1472025 과민성 방광염에 크린베리정 효과있을까요? 2 누구라도 17:15:05 238
1472024 굥 러시아 중국무역 망치더니 예상대로 왜구한테 굽신굽신 5 폭망 17:14:28 384
1472023 김부선 "이재명 3억 손배소 취하.. 강용석 꼬임에 넘.. 12 ㄱㄹ 17:06:33 1,242
1472022 새벽배송시 일부러 소음내는분들 계실까요? 27 .. 17:02:00 1,319
1472021 고양이를 두 달 동안 매일 양치를 시켰더니 10 ... 17:01:57 1,642
1472020 펌 2번찍은 인천시민+ 2번찍은 서구시민들 보았으면 2 .. 16:57:34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