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엉덩이가 과하게 나온 필라테스강사.

../ 조회수 : 18,938
작성일 : 2021-10-17 12:20:55
일단.. 음..이런글 쓰려니 내가 열등감인가? 싶기도 한데 ㅎㅎ

피티 받고 주차장에서 차를 빼는데
제 차앞 제네시스g70 주차.
관리인 왈 건물 필라터스 원장차라고..

공손히 전화후 차 안에서 기다리는데
베이지 레깅스에 탑? 입고 내려온 30초? 원장.

관리인과 얘기하면서 키 맡기고 올라가는데
옆모습의 엉덩이가.. 허벅지 두께의 60% 이상되는것 같아요. 허벅지와 엉덩이 라인이 매끄럽고요
허벅지도 두껍고 긴데..그 두께의 60%가 엉덤이로
튀어나왔으니..(가슴도 크고)

여기 삼싱동이라 집근저 .청담.압구정 레깅스녀들
많이 봤지먄 이런 엉덩이는 첨 봐서
그 충격?신선함?이 3일 지나도 남았네요.

이게..
엉뽕인가요? 넘 비현실적으로 크고 이뻐서 ㅎㅎ

자연산이라면
같은건물인데
지하 피티 중단하고
4층 필라테스로 올라갈까봐요~
IP : 223.62.xxx.187
4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가슴
    '21.10.17 12:23 PM (223.62.xxx.170)

    필테로 그리 안되고 전에 헬스했겠죠

  • 2.
    '21.10.17 12:25 PM (220.117.xxx.26)

    유튜버 힙으뜸 이야긴가하고 왔는데
    아니네요 필라테스 강사중에
    탄탄한 몸 많죠

  • 3. ....
    '21.10.17 12:30 PM (211.206.xxx.204)

    전 그 엉덩이가 예쁘다고 생각이 안들어서 ...
    진짜 그 과한 엉덩이가 예쁜가요?

  • 4. ...
    '21.10.17 12:34 PM (125.178.xxx.109)

    웨이트 무게를 많이 치면
    옆에서 봤을때 힙이 그렇게 튀어나오는거 가능해요
    중둔근 발달해서 옆태 굴곡이 대문자 에스곡선
    타고난 게 힙이 발달히기도 해야지만요
    레깅스에 탑 입으면 더 도드라져 보이고요
    척추기립근 발달하면 허리뒤 아랫부분, 엉덩이 윗부분이 쏙 들어가는데
    이러면 힙이 더 튀어나와보여요
    옆태가 끝내주죠

  • 5. ㅇㅇ
    '21.10.17 12:35 PM (110.11.xxx.242)

    오리엉덩이들 있잖아요
    그런 체형인데 운동 열심히 한 분일거예요

  • 6.
    '21.10.17 12:36 PM (59.6.xxx.23)

    차라리 성형외과로 가심이…(웃자고 한 얘기인데 다큐로 받는분은 없겠죠?)

  • 7. ㄱㄱㄱㄱ
    '21.10.17 12:43 PM (125.178.xxx.53)

    예전엔 엉덩이큰게 참 창피했는데
    세상이 많이 변한듯요
    제 엉덩이가 더이상 부끄럽지않아서 좋아요

    근데 참 남에게 관심이 많으시네요

  • 8. ....
    '21.10.17 12:44 PM (180.65.xxx.103)

    네. 열등감 맞아요. 과하게 관심을 표출하시네요

  • 9. ../
    '21.10.17 12:46 PM (223.62.xxx.114)

    네~
    전 힙에 살이 좀 있는게 이뻐보이더라구요

    피티 끝내고 필라테스로 가는것.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10. ...
    '21.10.17 12:52 PM (125.178.xxx.109)

    피티받으면 체형이 눈에 들어와요
    특히 여자들 피티는 하체를 가장 신경써서 운동시키기때문에
    여자체형볼때 힙위주로 보게 되고요
    헬스에서도 자기운동 집중해서 하지만 몸매좋은 여자들일수록 누가 레깅스입고 왔는데 하체가 좋다 싶으면 눈으로 살짝 체크들 합니다
    남자들도 자기들끼리 근육좋은 사람 몸 다 체크함

  • 11. ㅇㅇㅇ
    '21.10.17 12:56 PM (221.149.xxx.124)

    원래 남자들은 체형 받쳐주면 조금만 운동해도 근육 잘 붙어요.
    그래서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지만 매우 의외로 꽤 흔하게) 운동했더니 엉덩이 볼록해지는 남자들 꽤 많아요 ㅋㅋㅋㅋ 여자들은 못해서 안달인데 ㅋㅋㅋ
    그래서 솔직히 여자들과 달리 남자들 살 많이 찌는 건 한심하게 봐야 한다고 남자들이 그러더라고요.
    남자들 체구성, 매커니즘 자체가 여자들보다 훨씬 더 근육 잘 붙게 되어있다구요....

  • 12. 진짜
    '21.10.17 12:59 PM (202.166.xxx.154)

    원래 오리 엉덩이면 모를까 슬림한 체형에서 헬쓰 아무리 해도 골반 확 살아나고 엉덩이 엄청 커지지 않아요. 제시같은 엉덩이는 100프로 수술입니다. 원래 예쁜 몸매에 가슴 엉덩이 키운 거죠

    피티 받고 헬쓰 하면 몸매 탄탄해지고 원래 가지고 있던 엉덩이가 솟아 올라서 뒷태가 확실히 예뻐져요.

  • 13. ㅇㅇㅇ님
    '21.10.17 12:59 PM (58.141.xxx.3)

    근데 남자 내장지방은 어쩔수없는듯
    딴덴 멀쩡한데.배만 뽈록

    ..

  • 14. 에이
    '21.10.17 1:22 PM (61.85.xxx.153)

    타고나는 것도 큰데 그 분 하나 보고 옮기기는 ^^:;;

  • 15. ..
    '21.10.17 1:23 PM (112.146.xxx.56)

    자연적으로 근육이 잘 붙는 체질이있습니다..

  • 16. 엉덩이
    '21.10.17 1:30 PM (121.141.xxx.148)

    보형물 넣는데..

  • 17. ...
    '21.10.17 1:44 PM (211.192.xxx.174)

    균형있게 나오는거랑 과도한 거랑은 다릅니다.
    위에 분들이 말하는 그 유튜버도 저는 -_- 별로입니다 -_-

  • 18. 타고나요
    '21.10.17 2:09 PM (58.127.xxx.198)

    가슴은 수술했을거고 하체에 살이 많은 체형.
    그러니 같은 시간 운동해도 살집이 원래 있으니 거기 근육플러스 커보이는거.

  • 19. ㄴㄷㄴㅈ
    '21.10.17 2:14 PM (223.38.xxx.10)

    힙딥없이 매끄러우면 지방이식일 가능성요.
    아무리 운동해도 힙딥은 결코 안없어지거거든요

  • 20. ..
    '21.10.17 2:32 PM (223.62.xxx.215)

    윗님.. 맞아요
    단순히 크고 볼록해서가 아니라.
    크고 볼록한 힙이 너무 매끄럽게 선이
    만들어져서요.

  • 21. ㅎㅎ
    '21.10.17 2:49 PM (58.237.xxx.75)

    근데 그런 체형이 있더라고요
    제 친구도 어릴땐 컴플렉스라 항상 엉덩이 부각 안되는 옷만 입더니 몇년전부터는 레깅스 입고 강조되는 옷 입는데 이쁘네요 전 운동 아무리해도ㅠㅠ 반에반도 못따라감 ㅋㅋㅋ ㅠㅠ
    제친구 말랐고 허리잘록 다리 늘씬 근데 엉덩이만 통통해요

  • 22. 힙성형 주요
    '21.10.17 2:50 PM (112.167.xxx.92)

    고객이 트렌스젠더,피트니스 등 여강사들,업소녀 등이 온몸 지흡하며 힙엔 필러나 지방 실리콘을 삽입한다고

    운동 통해 없던 힙이 생겨나진 않아요 단지 그부위 근육이 단련되니 약간에 돌출은 생기나

  • 23. ..
    '21.10.17 3:06 PM (223.62.xxx.203)

    아..
    생각해보니 올 해 28살 되는 조카 힙이
    정말 애플이라는..
    어릴적부터 힙만? 이뻤는데
    살이 찌면서 가려지길래
    제가 계속 살만 빼면 된다..했는데.

    가까운곳에 이런 힙 소유자가 있는데
    의심을..ㅎㅎ

    지방이식이고 머고
    젊다면 그런 힙 갖고 싶네요

  • 24. 웃자
    '21.10.17 6:47 PM (61.100.xxx.68)

    넘사벽인데여.

  • 25. 오리엉덩이던지
    '21.10.17 11:06 PM (124.54.xxx.76)

    요새 엉덩이 고관절쪽 인가 거기 지방주입수술 엄청하던데요

  • 26. sei
    '21.10.17 11:10 PM (211.215.xxx.215)

    필테로 옮기지 마세요 그런 여자들도 애초에 만들기는 헬스로 만든 걸 거예요. 저 헬스장 다니던 사람을 인스타에서 봤는데 필라테스 강사더라구요 ㅎ 혼자 열심히 무게들고 스쿼트하고 거의 선수준비급으로 하더라구요.

  • 27.
    '21.10.17 11:21 PM (210.217.xxx.67)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웨이트 엄청하면 그렇게 되나봐요.
    저는 좀 보기 싫던데…
    나는 솔로 나왔던 2기 순자가 그런 엉덩이에요.
    운동 엄청 하는…

    http://www.instagram.com/p/CU1QYchpa-R/?utm_medium=copy_link

    왜 그렇게 엉덩이를 강조하는지 전 이해가 안되긴해요.
    전체적으로 건강하려고 운동하는거지 엉덩이에 왜 그리…남에게 보여주려는 심리인가…섹시한가요?

  • 28.
    '21.10.17 11:31 PM (123.215.xxx.118)

    절친이 웨이트 pt샵 관장인데…
    필라테스 선생들 몸 만들러 많이 온대요.
    필라로 몸매가 다듬어지긴 하지만
    근육 발달 시키려면 무게 들고 반복하야 만들어지는거라..
    필라 기구로는 한계가 있다고…

    요새 엉덩이 성형 핫해요.
    제시는 과한데…
    힙딥 채우고 엉밑살 처지는거 윗엉덩이 채워주면
    봉긋하면서 다리는 더 길어보이고
    둥근 골반 개미허리 착시효과.

    인스타 같은데 보면 그런 체형 엄청 많이 늘었죠??
    아무리 요새 서구형으로 변했다해도
    타고난 DNA라는게 있는데
    탈동양급 너무 흔한 ㅎㅎㅎ

  • 29. ..
    '21.10.17 11:42 PM (39.115.xxx.132)

    위에 인스타그램 보다 거기에 1.5배는
    더 크게 부풀린 엉덩이에 배꼽티에
    레깅스 입고 걸어가는거 봤는데
    기괴해서 뒤돌아서 보게되더라구요

  • 30. 미소
    '21.10.18 12:00 AM (118.40.xxx.179)

    전 과한 엉덩이는 싫던데..

  • 31. 링크에
    '21.10.18 12:02 AM (125.176.xxx.131)

    엉덩이 기괴하고 징그럽네요

    고릴라 생각나고...

  • 32. ㅡㅡ
    '21.10.18 12:10 AM (220.95.xxx.85)

    위에 링크 엉덩이는 평범한 편 아닌가요 .. 딱히 ..

  • 33. 남미
    '21.10.18 7:03 AM (122.106.xxx.104)

    성형수술 1위 부위가 엉덩이로 알아요.. 서양도 가슴 다음이 엉덩수술인가 그럴거에요.. 킴카다시안이후로 더 늘었죠..

  • 34. ...
    '21.10.18 10:11 AM (1.241.xxx.220)

    크면 울퉁불퉁해야하나요?
    Pt받으시면 아시겠지만.. 데피 나오려면 체지방 말려서 그렇게 일부러 만드는 거잖아요.
    여자는 더구나 울퉁붕퉁 튀어나오기 쉽지 않아요.
    가슴은 오히려 시술일수 있다 보지만...(진짜 노력으로 안되는 부위)
    그리고 원래 골반 발달형이 운동하면 장난 아니에요.

  • 35. ...
    '21.10.18 10:14 AM (1.241.xxx.220)

    그리고 필라는 체형교정 효과는 있지만 근비대는 미약해요. 원래 근수저분들 아니고서야. 근비대는 고중량 쳐야 됩니다.

  • 36. ㅇㅇ
    '21.10.18 10:29 AM (203.170.xxx.208)

    엉덩이는 운동으로 한계 있어요.
    특히 아시안은 골반 모양 때문에 납작 엉덩이가 일반적이에요.
    비정상적으로 나온 사람들은 운동 외에 수술도 했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특히 몸으로 먹고 사는 사람들은...
    (나쁜 의미가 아니라 운동하거나 연예인이거나)

  • 37. ---
    '21.10.18 10:49 AM (220.116.xxx.233)

    제가 타고나길 오리궁뎅이 애플힙에 어느 정도 골반도 있고 허리 잘록해서 서구적 체형이었는데,
    뒷모습이 진짜 예뻐서 다 남자들이 앞으로 와서 얼굴 보고 갔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 둘 낳고 나니 엉덩이가 납작해지네요,,, 와우...
    애 낳고 청바지 입어보고 쇼크 먹었어요...
    거기 필라테스 등록해야겠네요 하아 ㅋㅋㅋㅋㅋ

  • 38. 빈약한
    '21.10.18 10:56 AM (222.120.xxx.123)

    힙이 컴플렉스인데
    그래도 제시같은 힙은 절대 부럽지 않아요 ㅎㅎ
    적당한 애플힙~진짜 이쁘죠 ㅎ

  • 39. ㅇㅇ
    '21.10.18 11:58 AM (14.32.xxx.186)

    무게 많이 친다고, 매일 맨몸 스쿼트 몇백개씩 한다고 전부 애플힙 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올림픽 역도선수들 엉덩이 보면 답 나오는데 참...

  • 40. ...
    '21.10.18 1:14 PM (1.241.xxx.220)

    1. 여튼 엉짱은 필라로 만드는 것보다는 헬스로 만들 확률 높다.
    2. 일단 중량 올리는 운동을 해보면 현재 내 몸매보다는 나아진다. 바디 쉐입을 잡을 수 있음.
    3. 그러나 체형이 삐뚤어진 사람은 하지마시라. 엉성하게 세워진 젠가위에 무거운거 올린다고 생각해보심됨. 아예 근육이 1도 없는 분들도 조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9050 피부과 의사나 약사님 계신가요? mm 20:48:00 41
1399049 위내시경하고 하루종일 머리가 아플수 있나요? 1 검진 20:45:34 66
1399048 앞으로 전세값은 오를 가능성이 높나요? 내릴 가능성이 높나요? 1 ㅇㅇ 20:41:36 179
1399047 에르메스 버킨을 살까요. 버킨스타일의 가방을 살까요 6 고민고민 20:39:23 331
1399046 내일 코로나 6000명 넘어요 3 000 20:34:09 767
1399045 합피 스웨이드 구두 vs 합피 가죽 구두 1 궁금 20:33:37 67
1399044 ‘부친 기자 매수시도’ 전봉민, 복당 뒤 윤석열 선대위 ‘부울경.. 5 ㅇㅇ 20:33:01 148
1399043 남편이 불쌍한 느낌적인 느낌 10 ㅁㅁㅁ 20:32:11 785
1399042 쏠로도 아닌데 부인은 왜 안나와요?? 16 참해괴하다 20:30:19 479
1399041 기숙재수 등록했어요. 6 기숙재수 20:30:15 305
1399040 부동산 전세계약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4 ........ 20:29:37 185
1399039 옷소매) 몇회부터 성인역 나오나요? 4 드라마 20:28:29 317
1399038 이재명표 입법독주, 당내에서도 우려... 24 분열 20:28:23 231
1399037 시판 토마토쥬스 뭐가 맛날까요? 5 추천 20:26:55 203
1399036 학부모·학생 설득 실패한 ‘불통’ 교육부…백신접종·방역패스 ‘불.. 불통 20:25:30 281
1399035 오징어게임 2번 본 분도 있으신가요? 6 1112 20:21:26 264
1399034 프랑스 대통령 영부인 vs 파리시장 부인 8 .. 20:19:28 691
1399033 짧은머리 스타일 보브컷이 나을까요 2 초코칩 20:17:47 391
1399032 노량진 여성전용 고시원 시험 20:17:29 281
1399031 확진자 22%가 어린이‥뉴욕, 5살부터 '방역패스 1 미국 20:17:02 525
1399030 이재명이 1이라도 승산이 있으면 69 이재명민주당.. 20:15:35 761
1399029 옷수납함 .. 20:15:08 174
1399028 짝사랑은 ㅠㅠ 너무 가슴 아프네요. 11 ㅍㅍ 20:07:24 1,167
1399027 새로 인테리어한 집에 트리vs 녹보수같은 화분 2 .. 20:07:17 364
1399026 쓸모 없던 '표창장' 징역 7년, 윤석열 장모 '347억원 잔고.. 17 ... 20:06:26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