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박미선 이봉원 부부ㅋㅋㅋㅋㅋ

| 조회수 : 2,486 | 추천수 : 0
작성일 : 2021-03-03 16:29:54

https://www.youtube.com/watch?v=ybGE1xL3C4I

박미선씨 유튜브에 광고 들어왔나봐요~

이봉원씨랑 같이 영상찍는데 웰케 티격대격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웃겨요

저렇게 살면 재미는 있을거같아요~~ 박미선씨도 계속 인상은 쓰면서도 즐기는거같구 ^^

한편으론 부럽네용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마미
    '21.3.3 4:46 PM

    광고영상 맞아요? 그냥 브이로그같은데ㅎㅎㅎ 웃기네요

  • 분홍씨
    '21.3.3 4:55 PM

    그러니까요~~ 넘 웃기고 재밌어요 그와중에 제품 설명은 또 깨알같이 해주네요 광고 영상이 맞긴한거같아요ㅋㅋ

  • 2. Juliana7
    '21.3.3 6:47 PM

    저런 남편 버리지않고
    데리고 사는
    부인은 보살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5790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4 도도/道導 2021.06.19 247 0
25789 인형 드레스 2 Juliana7 2021.06.18 196 0
25788 새끼 고양이입니다 1 ahskatns 2021.06.18 372 0
25787 민폐가 되어 가는 듯 20 도도/道導 2021.06.17 614 0
25786 콰당 ㅋㅋ 울 골댕이 넘 웃겨요 2 케세이 2021.06.15 668 0
25785 인형 모시 저고리치마. 4 Juliana7 2021.06.14 442 0
25784 검단산에서 미사리 & 팔당댐 두물머리 3 wrtour 2021.06.14 419 1
25783 가르침을 받지 못하면 10 도도/道導 2021.06.14 407 0
25782 아파트 건설 분진소음 거리 봐주세요 ㅠㅠ 샤랄 2021.06.14 215 0
25781 만 21살된 울 냥이 생일 축해 해주세요... 35 행복하다지금 2021.06.13 1,852 0
25780 브루노 발터와 베토벤 5번 1 관음자비 2021.06.13 262 0
25779 내 머릿속의 빈공간 도도/道導 2021.06.13 172 0
25778 찻집에서 휴식을 4 도도/道導 2021.06.11 562 0
25777 블랙 말티푸- 프리 인사드려요 18 쾌걸쑤야 2021.06.10 1,316 1
25776 크로셰 레이스 입니다. 4 Juliana7 2021.06.09 672 1
25775 안전한 길 도도/道導 2021.06.08 370 0
25774 아기 양이들 2 쮸비 2021.06.03 1,593 0
25773 민들레 영토 2 도도/道導 2021.06.02 918 0
25772 하얀 앵두 4 도도/道導 2021.05.31 906 0
25771 잊혀져 가는 존재 4 도도/道導 2021.05.28 1,188 0
25770 수궁의 봄 [신축년 어느 봄날 임실맛집 수궁반점에서] 4 요조마 2021.05.27 2,391 0
25769 여름이라 화이트 패션^^ 4 Juliana7 2021.05.27 1,345 0
25768 수경재배의 즐거움 (감자) 1 은구름 2021.05.24 1,055 0
25767 태양군 마지막 소식입니다(혐오사진 있습니다) 28 테디베어 2021.05.24 2,445 0
25766 등을 돌린 이유? 2 도도/道導 2021.05.22 981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