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결혼생각없다던 직원

.... 조회수 : 22,537
작성일 : 2021-01-23 16:47:22
회사 직원중에
엄친아가 있어요
훈남에 부드럽고
집안좋아 본인이름의 집도 있고
미혼 여직원은 죄다 한번쯤 찔러본

근데 본인말로는 결혼생각없고
싱글라이프 좋다 해서

다들 게이일거라고
여우 신포도 생각하듯 여겼는데
어제 청첩장 돌리네요

모델같이 생긴 여교사랑

그냥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로 산다는 이야기였더라구요
IP : 211.36.xxx.224
4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ㅋㅋ
    '21.1.23 4:48 PM (61.253.xxx.184)

    끝줄에서 팡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 2. 흠흠
    '21.1.23 4:49 PM (125.179.xxx.41)

    ㅋㅋㅋㅋㄲㅋㅋㅋ미챠

  • 3. 진짜 ㅎㅎㅎㅎ
    '21.1.23 4:49 PM (121.188.xxx.243)

    센스있게 글쓰시는 분 너무 부러워요.

  • 4. 아~웃겨요
    '21.1.23 4:50 PM (211.34.xxx.29)

    ㅋㅋㅋㅋㅋㅋ

  • 5. ...
    '21.1.23 4:50 PM (112.214.xxx.223)

    끝줄과 같은 생각하면서 클릭했어요

  • 6. ..
    '21.1.23 4:53 PM (180.69.xxx.35)

    저도 끝줄과 같은 생각으로 읽기시작

  • 7. ㅇㅇ
    '21.1.23 4:55 PM (223.38.xxx.231)

    ㅋㅋㅋㅋㅋ

  • 8.
    '21.1.23 4:55 PM (116.120.xxx.103)

    아~ 웃겨 재밌다 ㅎㅎ

  • 9. ㅎㅎ
    '21.1.23 5:07 PM (110.15.xxx.45)

    저도 니들같은..에 속하는데도 막줄에서 뿜었어요
    뺨맞고도 즐거운 글이네요

  • 10. 센스
    '21.1.23 5:15 PM (119.198.xxx.148)

    ㅋㅋㅋㅋㅋㅋ

  • 11. ...
    '21.1.23 5:15 PM (39.124.xxx.77)

    ㅋㅋㅋㅋ 그른거였군요...
    얼마나 귀찮았으면 사귀고 있었는데도 비혼이라고... ㅎㅎ

  • 12. ...
    '21.1.23 5:18 PM (222.236.xxx.104)

    ㅋㅋㅋㅋㅋ 글이 센스가 있네요

  • 13. ..
    '21.1.23 5:29 PM (112.140.xxx.75)

    아 ~~ ㅠ ㅋㅋ

  • 14. .....
    '21.1.23 5:41 PM (14.6.xxx.48)

    순수하시다.
    그 말을 믿었다니 ...

  • 15. ...
    '21.1.23 5:43 PM (114.200.xxx.58)

    그냥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로 산다는 이야기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용

  • 16. ..
    '21.1.23 6:04 PM (183.90.xxx.105)

    자조적인데 하나도 안 슬프고 재밌어요~~
    이렇게 유머넘치는 원글님을 못 알아본 훈남 아쉽....

  • 17. ^^
    '21.1.23 7:10 PM (61.105.xxx.4)

    니들이랑 사느니~ ㅋㅋㅋㅋㅋ
    넘 웃겨요ㅋㅋ
    이런 유쾌한글 좋아요~~~

  • 18. 아ㅋㅋ
    '21.1.23 7:37 PM (125.187.xxx.25)

    ㅋㅋㅋㅋㅋㅋㅋ센스

  • 19. ㅋㅋㅋ
    '21.1.23 9:14 PM (27.124.xxx.153)

    그냥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로 산다는 이야기였더라구요ㅋㅋㅋㅋ

  • 20. ..
    '21.1.24 1:14 AM (124.50.xxx.42)

    ㅋㅋ 센스

  • 21. 화제의
    '21.1.24 1:16 AM (175.223.xxx.252)

    이 글 이제서야 봤네요
    다른 방향으로 화제인가 해서 클릭을 안했더니, 요런 깜찍하고 귀여운 글이었군요 ㅎㅎ

  • 22. 저장해두려고
    '21.1.24 1:55 AM (180.226.xxx.59)

    댓글 달아요
    원글님 넘 잼나시다ㅎㅎ

  • 23. ㅇㅎㅎㅎㅎ
    '21.1.24 2:50 AM (96.231.xxx.3)

    나라면 원글님 같은 분이랑 살래요.
    평생 재미나게 살 거 같아요.

  • 24. ..
    '21.1.24 4:35 AM (125.191.xxx.34)

    예전에 마지막줄 빵터지게쓴글 또 있었는데
    그분인가요?ㅋㅋ
    그분인지 아닌지~
    그분 글 찾아주실분~

  • 25. 바람처럼
    '21.1.24 8:21 AM (49.1.xxx.12)

    그냥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로 산다는 이야기였더라구요 ---- 막줄이 핵심이네요 ㅋㅋㅋㅋ

  • 26. 귀엽 ㅎㅎㅎ
    '21.1.24 8:45 AM (121.162.xxx.174)

    님도 귀엽
    그 훈남도 귀엽 ㅋ
    이미 연인있는 상태였나 봅니다

  • 27. ㅎㅎㅎ 막줄
    '21.1.24 8:57 AM (211.58.xxx.127)

    마지막 줄에서 빵...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로 ㅎㅎㅎㅎ

  • 28. phua
    '21.1.24 9:10 AM (1.230.xxx.96)

    ㅋㅋㅋ
    82를 못 끊는 이유^^

  • 29. ㅓㅓㅓ
    '21.1.24 9:11 AM (203.175.xxx.236)

    ㅋㅋㅋㅋㅋㅋ 니들

  • 30. 웃기긴한데
    '21.1.24 9:17 AM (125.182.xxx.65)

    모델같은 여교사가 뭐라고 원글님 포함 회사 여직원들을 그렇게까지 비하?하시는지 ㅡ.ㅡ

  • 31. 가을여행
    '21.1.24 10:04 AM (122.36.xxx.75)

    ㅎㅎ 마지막 줄 너무 웃겨요,,ㅎㅎ

  • 32.
    '21.1.24 10:26 AM (220.85.xxx.141)

    ㅋㅋㅋㅋㅋㅋㅇ

  • 33. .....
    '21.1.24 11:10 AM (211.178.xxx.33)

    이글 이미 다른 사이트들에 퍼가져서 베스트
    ㅋㅋㅋㅋ

  • 34. 아 우껴
    '21.1.24 12:24 PM (210.95.xxx.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5. 마지막빵터진글
    '21.1.24 12:39 PM (116.121.xxx.131)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3144056

    이건가요? ㅎㅎㅎ

  • 36. 여교사는 뭔지
    '21.1.24 1:09 PM (175.113.xxx.17)

    교사면 교사지 ㅉㅉ
    82 여회원인가요?

  • 37.
    '21.1.24 1:21 PM (39.115.xxx.214)

    빵 터졌어요 ㅎ

  • 38. 니들 ㅎㅎ
    '21.1.24 1:40 PM (49.164.xxx.52)

    잼잇네요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 ㅎㅎ
    그런 유머 좋아요

  • 39. 인생무념
    '21.1.24 2:00 PM (223.62.xxx.236)

    재밌네요.ㅎㅎㅎㅎ

  • 40. 인생무념
    '21.1.24 2:01 PM (223.62.xxx.236)

    웃으라는데 시비거는 분들 뭐임?ㅎㅎ

  • 41. ...
    '21.1.24 2:25 PM (218.48.xxx.16)

    정곡 찌르시는데 위트감 있으시네요 ㅎ ㅎ

  • 42. ...
    '21.1.24 2:25 PM (175.192.xxx.129)

    절대로 시비거는 건 아닙니다만..
    저는 이 글이 웃기다기보다는, 자칫 저 위에 남기신 어느 분처럼 스스로 비하하는 글로 느껴집니다.
    그 남성분과 사귀지 못했다고 그분의 결혼상대인 '모델같은 여교사'보다 못한 사람들은 아니잖습니까.
    다만 인연이 아니었던 것이죠.

  • 43. .....
    '21.1.24 2:43 PM (220.127.xxx.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192 님..진짜 이런 포인트에 저렇게 철학적??으로 댓글을 달다니;;;;
    참 옆에 안 두고 싶은 스타일
    뭐 맞는말이구만요 니들이랑 사느니 싱글로 산다..ㅋㅋㅋ

    그걸 뭐 또 비하라고 생각하는지..............

  • 44. 초승달님
    '21.1.24 4:22 PM (39.115.xxx.14)

    원글님의 통찰력에 무릎을 탁!치고 갑니다.ㅋㅋㅋㅋㅋ

  • 45. 웃으라는글에도
    '21.1.24 5:00 PM (115.91.xxx.34)

    진지댓글들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99572 스쿼트운동 후 무릎이 파스 바른 것처럼 화한 느낌이 드는데요 ## 10:13:08 36
1299571 닭봉을 에어프라이어에 처음 하는데요.. 질문 10:10:28 49
1299570 70대 후반 엄마가 쓰시기 좋은 로봇청소기 추천부탁드려요 1 지구별여행자.. 10:02:14 134
1299569 '여자말을 잘듣자' 이말은 어디에서 유래된 격언인가요? 2 핫초콩 09:59:32 194
1299568 왕영은씨 최강동안 4 평온 09:58:09 644
1299567 기성용선수는 무고죄로 고소 못합니다 3 ㅇㅇ 09:55:32 1,394
1299566 현대차. 기아차 말인데요. 6 사견 09:54:20 468
1299565 레드 플*닛 패브릭소파 사용해보신 분 있나요? 살까말까 09:47:13 71
1299564 부동산계약 파기하고 싶은데요?? 10 .. 09:46:57 791
1299563 역대 최고 문재인 대통령 (딴지 펌) 9 ... 09:45:24 557
1299562 카톡으로 함께 책 읽기 모임에서 새로운 벗님을 모십니다 5 BWV639.. 09:44:18 462
1299561 외식 안하겠다는 시어머니 9 스르릉 09:43:32 1,515
1299560 발냄새.무좀 있으신 분들 유후 09:42:28 255
1299559 부모 마음에 안드는 결혼을 2 ㅇㅇ 09:38:22 582
1299558 아이돌 학폭논란후 가해자 옹호를 위해 편지를 보낸 교사 6 thth 09:34:49 681
1299557 아버지생신 꽃바구니에 적을 문구 있을까요 3 꽃송이 09:34:27 272
1299556 건조기 위에 에어프라이어 놓아도 될까요? 2 에프 09:34:00 364
1299555 네이버카페에 왼쪽 아래 사업자 정보 있는거요 2 맘카페 09:24:55 174
1299554 청년들 눈 높아서 취업난? 임오경 의원 발언 논란 2 .. 09:22:37 369
1299553 기모후드 집업 세일하는 곳 없을까요? 4 중,고등 09:17:53 401
1299552 부동산 분노 31 ddd 09:16:57 1,765
1299551 앞코에 보석달린 하이힐요 1 .. 09:16:48 570
1299550 구두문의드려요. 4 09:14:09 223
1299549 文 “대통령은 백신 언제 주나”…정은경 “순서 늦게 오시길 36 ... 09:10:44 1,801
1299548 원리원칙주의자 1 고해 09:10:18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