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원적외선반신욕기 사용하신분

세누 | 조회수 : 2,536
작성일 : 2013-01-04 15:16:07
제가요즘디스크로 허리가 많이 아팠어요 의사샘께서 핫백으로 찜질하라고 하셨는데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자게읽다가 원적외선반신욕기 글이 있어서ᆢ 혹시 요통에도 효과있을까요? 제가 사우나 엄청 좋아해서 혹하는 맘에 사고 싶어서 여쭈어요 근데 너무 고가라 렌탈도 괜찮을까요?
IP : 121.200.xxx.191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벨벳티
    '13.1.4 3:41 PM (211.36.xxx.215)

    중고도알아보세요전조아해요

  • 2. 세누
    '13.1.4 3:53 PM (121.200.xxx.191)

    댓글 고맙습니다 당장알아봐야겠어요 추천해주세요

  • 3.
    '13.1.4 6:50 PM (58.121.xxx.138)

    원글님... 저도 사고싶잖아요. 근데 너무 비싸요.

  • 4. ㅠㅠ
    '13.1.4 7:16 PM (221.142.xxx.73)

    전 간단한대 누워서도 할수있고ㅜ반달 모양으로 통돌이라고도ㅜ하구요 백만원 안짝입니다

  • 5. 허벌
    '13.1.5 2:37 PM (223.33.xxx.45)

    허벌라이프 취급하는
    허브다이어트방,, 요런데에 설치돼 있어요
    동네마다 많으니 가보시고 체험해보세요
    땀은 쭉쭉 잘 나고 개운하긴하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01802 무보험 아들이 운전하려고 하는데요 실력자 11:58:28 15
1401801 깜빡깜빡 넘 잘하는데요. 40대초예요 ㅠㅠ 1 ㅇㅇㅇ 11:55:42 60
1401800 바르셀로나 숙박 ..^^ 11:53:17 44
1401799 가짜뉴스 제목을 떡하니 낚시를 하네요. 2 음.. 11:51:55 79
1401798 지방의 낡은 단독주택은 매매 포기하나요? 2 한숨 11:49:46 229
1401797 안씻으면 가장 냄새나는곳이 어딜까요? 9 .. 11:49:45 480
1401796 작년에 쌍꺼풀했는데 눈이 작아보여서 뒤트임 하고 싶은데 괜찮을까.. 1 마흔후반 11:49:31 86
1401795 할머니 되기 1 커피향 11:49:11 145
1401794 노후 생활비는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3 .... 11:48:34 261
1401793 자유형 발차기 안되어 미치겠어요. 1 수영 11:48:26 63
1401792 공장들에서 매일매일 미세먼지 펑펑 gllack.. 11:48:11 40
1401791 40대후반 여성 (가장 멋진) 중성적인 이름 추천해 주세요 18 개명 11:44:57 474
1401790 이정도 수입이면 닥치고 불만 없이 다녀야 할까요? 2 00 11:44:37 234
1401789 황교안 가발인가요 2 ㅇㅇ 11:44:25 183
1401788 제니 샤넬 화보 한장 5 11 11:41:50 493
1401787 이명희 오늘 또 샤우팅 2 대한항공 11:35:44 821
1401786 눈이 욱씬?거리고 통증이 나는데.... 1 .... 11:35:44 96
1401785 박영선 아들 한국말도 못하고 일본에서 유학 19 ㅇㅇ 11:33:08 1,331
1401784 사라다를 만들어 싸줄건데요 16 ㅇㅇ 11:29:31 538
1401783 이런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가슴통증) 2 옥사나 11:27:13 250
1401782 황교안-곽상도, '김학의 사건' 피해갈 수 있을까 1 11:23:50 149
1401781 우리나라 재벌회장은 어찌된거에요?? 4 ㅇㅇ 11:22:54 345
1401780 박영선 잘하고 있나요? 17 ㅇㅇ 11:20:42 934
1401779 가정주부의 밤외출 허용범위는? 63 답답 11:15:42 1,409
1401778 통영고성 접전이라네요 ㅋㅋ 9 박시영 페북.. 11:15:19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