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잘 보시는 이비인후과 샘 추천해 주세요!

중이염 조회수 : 1,925
작성일 : 2013-01-04 10:51:44
인근 병원은요 고대구로, 구로성심, 부천성가, 광명성애 병원이 있는데요, 이비인후과 잘보는 샘 계신가요?
중이염, 아데노이드 비대로 진료 받아보려구요.
고대구로 갔었는데, 샘이 별루여서..
잘보시는 분께 진료보고 싶어요.
아데노이드가 크다는데 수술 여부도 알아보고 싶어서요.
7세인데, 입을 자주 벌리고 있고, 천식, 비염 있구요.
지금은 동네에서 중이염 한달째 치료중이에요.
자주 아픈 편이라 걱정이 많아요ㅠㅜ
여기 아니어두 믿을 만한곳 있음 추천해 주세요!!
IP : 221.151.xxx.80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73298 조국혁신당 이해민 나는 왜 이 길을 선택했나 ㅇㅇ 04:07:15 32
    1573297 마늘장아찌 질문 . 03:00:14 96
    1573296 2022년 대학생 취업율 5년만에 최고치 취업 02:54:30 244
    1573295 조국혁신당 영입인재 2호 이해민씨 엄청난분이네요 ㅂㅁㅈㄴ 02:53:33 432
    1573294 넷플릭스 비밀추천 2 ㅇㅇ 02:49:44 362
    1573293 출산율 높이려면 중소기업 부터 살려야 될 듯 3 출산 02:07:55 345
    1573292 음주운전하다 가로수 들이받았는데 귀가조처??? 4 대단하다진짜.. 01:42:12 788
    1573291 주식) 애플이 무너질줄 누가 알았을까요 2 ㅇㅇ 01:41:40 2,174
    1573290 무인커피점 가봤는데 4 ..... 01:21:19 1,312
    1573289 40초 남편몸에서 쉰내가 진동하는데..ㅠ 7 01:09:54 2,088
    1573288 이이경 연기 잘하죠 ㅇㅇ 01:08:57 497
    1573287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교체 사유 16 ㅇㅇ 01:03:41 3,449
    1573286 패키지여행 혼자 가면 7 01:02:29 1,017
    1573285 ㅈㄱ 가족을 그냥 내버려두지 25 ㅇㅇ 00:43:03 2,295
    1573284 오늘 동물병원 갔다가 1 .. 00:42:18 589
    1573283 요즘은 스타벅스가 9 ........ 00:42:05 2,070
    1573282 알바가 자꾸 나가서 불평인 사람.. iii 00:38:49 585
    1573281 이성윤 전서울중앙지검장 전주을 경선 승리! 4 ... 00:35:57 745
    1573280 크러쉬 맥주맛 어떤가요? 3 맥주 00:32:51 472
    1573279 카카오 택시 운전기사 경함있으신 분 있나요? 3 카카오 00:28:23 282
    1573278 코인 어디까지 갈까요??? 4 ㅎㅎ 00:27:36 1,012
    1573277 혼자 패키지 딱 한 번 갔었는데요 7 ㅇㅇ 00:25:09 1,265
    1573276 후이바오는 진짜 남자아이 에너지예요 9 ㅇㅇ 00:23:58 1,308
    1573275 소탈한 그녀 1 .. 00:23:47 887
    1573274 저두 국짐 정말 싫어요 7 타도 00:21:39 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