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언니가 보내준 경북 사과

돈많은 | 조회수 : 3,140
작성일 : 2012-12-20 10:38:04
사과도 좋아 안 하는데 해운대 젤 비싼 아파트 사는 언니가 보내준 사과.
김냉 들어있은지 며칠 됐는데.
ㅂㄱㄴ 뽑아야 한다던 옆집 아줌마 주려구요.
친정엄마 아빠에겐 미안 하지만 당분간 그땅은 밟지 않겠다 하려구요.
전주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광주부터 들러서 참배하고 광주에서 돈쓰고 올까봐요...
IP : 61.41.xxx.100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20 10:38 AM (119.71.xxx.179)

    준건 드세요. 왜 ㅋ

  • 2. 역으로 생각하면
    '12.12.20 10:39 AM (203.142.xxx.231)

    옆집 아줌마는 횡재네요. 자기가 뽑고싶은 사람 뽑히고 이웃에서 사과상자도 들어오고..

    차라리 저소득층 공부방 아이들에게 주시는 게 어떨까요.

  • 3. 드세요..
    '12.12.20 10:39 AM (218.234.xxx.92)

    그걸 왜 박씨 지지자한테 줘요?

    먹고 난 다음에 '맛없더라' 하세요.

  • 4. 아.....
    '12.12.20 10:40 AM (121.166.xxx.233)

    가지가지 하시네요. 참.......

  • 5. ....
    '12.12.20 10:41 AM (112.152.xxx.44)

    준 건 드시고 힘을 내셔야죠.

  • 6. 엘도라도
    '12.12.20 10:41 AM (112.164.xxx.52)

    그 심정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힘내세요

  • 7. ..
    '12.12.20 10:42 AM (118.40.xxx.171)

    힘내세요!

  • 8. ㅇㄴ
    '12.12.20 10:43 AM (115.126.xxx.115)

    이해해요...수첩뽑은 언니가 묵혔놓은 사과..저라도 달갑지
    않을 듯...그냥 언니한테 보내지 마라 하세요...
    광주 좋아요..덜 발전한 만큼 공기도 좋고...

  • 9. 심정은 이해가요~
    '12.12.20 10:43 AM (124.137.xxx.150)

    준건 드세요~

    괜히 옆집 아줌마 좋은일 만들지 마시구요~ ㅎㅎ

  • 10. 옆집이 웬 횡재?
    '12.12.20 10:44 AM (121.139.xxx.161)

    과일도 못사먹는 사람들 주시면 좋겠어요ㅠㅠ

  • 11. 유치한거
    '12.12.20 10:46 AM (223.62.xxx.184)

    알아요.

    근데 아침에 출근길 노인들 보는데 정말 화났어요.
    공경 하지 않을거에요.
    자기들 감정을 위해 내 아이들 미래를 망쳤으니깐요.
    경북땅도 마찬가지.
    밟고 싶지 않아요.

    내 아이들에게 매일 역사교육 시킬거에요.
    한명 이라도 제대로 된 역사 알게 하고 싶어요.

  • 12. ㅇㅇ
    '12.12.20 10:47 AM (180.65.xxx.130)

    옆집 no

  • 13. 야 정말
    '12.12.20 10:47 AM (220.88.xxx.158)

    이게 이게
    이수준이 문후보님 지지한 사람들의 방식입니까?
    참 다음 기약 안하실겁니까?
    정말 안그래도 짜증나 죽겠는데
    무슨 초등학생도 아니고 원

  • 14. ㅇㅇ
    '12.12.20 10:47 AM (180.65.xxx.130)

    고아원이나 아님 그것까진 그냥드세요.ㅋ

  • 15. ..
    '12.12.20 10:50 AM (218.48.xxx.48)

    이러니 지지 ㅉㅉ 정말 문후보 찍은 한 사람으로 너무 창피합니다

  • 16. ......
    '12.12.20 10:52 AM (1.225.xxx.101)

    위에 문후보 찍었다고? 풉

  • 17. 다음?
    '12.12.20 10:52 AM (61.41.xxx.100)

    다음 기약? 언론막힌거 못보셨어요? 인구구조상 5년후의 노년층은 더욱 급속히 늘어납니다.
    이번이 정말 중요했던건 바로 그 이유에요.
    다른 역사 배우고 자란(제가 어려서 백인엽은 죽일 놈 같은 친일파에 장군 놈 이었죠. 근데 얼마전엔 625때 나라를 구한 구국의 영웅으로 나오더군요) 아이들이 20대 되서 우경화되요.
    50대이상 늘고 20대는 우경화
    이번이 마지막 찬스였어요.

    전 열심히 제 아이들 역사교육시킬거에요.
    광주를 성지로 지키게 할거에요

  • 18. 그심정은 이해해요
    '12.12.20 10:53 AM (220.124.xxx.28)

    그래도 요기까진 걍 드세요
    전 다행히 전라도라 밀감외엔 다 전라도산이네요ㅎㅎ

  • 19. 그래요
    '12.12.20 10:55 AM (211.253.xxx.18)

    심정은 백번 이해해요
    그래도 사과는 드시고!!

  • 20. ....
    '12.12.20 11:12 AM (27.35.xxx.92)

    사과는 그저 사과일 뿐....

  • 21. 서울서
    '12.12.20 11:15 AM (211.234.xxx.220)

    경북문경으로 웍샵가는 사람도 있어요 ㅠ

  • 22. ,.
    '12.12.20 12:29 PM (118.46.xxx.99)

    문 찍은 사람이 고학력?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30789 친구 어머님이 돌아가신 꿈 해몽 03:14:05 49
1430788 골드키위가 피부에 좋은가봐요~~ 깜놀 02:57:42 180
1430787 쇼생크 탈출... 5 음음음 02:05:15 423
1430786 (19금) 피부색과 성욕이 차이가 있나요? 1 ㅇㅇ 01:58:03 770
1430785 계속 따라하는 심리. 2 카피캣 01:44:57 430
1430784 잠깐 졸다가 깨서 못자고 있어요 2 못자고 있어.. 01:44:54 367
1430783 집 전망 중요하죠? 5 .. 01:34:52 691
1430782 아무리 소량일지라도 음주는 건강에 해로와 포도주 01:20:12 407
1430781 왕겜 ㅜㅜ7년을 봤는데 ㅜㅜ 3 ........ 01:18:07 726
1430780 런던 항공권 결제 직전인데 가격 봐주셔요 ㅠ 5 ........ 01:13:08 634
1430779 트리원님 요즘 안보이시네요 19 Xl 01:07:06 1,310
1430778 스트레스 받으면 밤에 잠을 안자는데요 2 ........ 01:05:58 359
1430777 50평생 살면서 믿을수없는 두가지ᆢ 9 이해할수없어.. 00:55:20 3,006
1430776 만 이틀 꼬박 굶고 떡볶이 먹어요. 9 사랑의떡볶이.. 00:53:21 1,263
1430775 허리디스크 자가 치료하신분 계세요? 8 아흑 00:52:58 505
1430774 올블랙 길냥이와의 라뽀 4 캣맘 00:51:56 353
1430773 보육교사양성 학원 원장인데 교수님이라고.. 교수 00:50:37 247
1430772 "우리 KT 위해 저렇게 열심히 했는데"..김.. 뉴스 00:37:07 330
1430771 체르노빌같은 일이 우리나라에서 일어날 뻔 했음 그리고 숨기.. 00:30:16 430
1430770 발목 편목 치기 좋네요 3 초롱초롱 00:29:22 925
1430769 한약 다이어트로 성공하신 분 있나요? 6 Asdl 00:26:37 705
1430768 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작가, 미디어아트 국제 미술상 후보에 15 ㅂㄴ 00:20:12 2,383
1430767 여중생들 마음을 여는법 1 학원강사 00:17:29 579
1430766 폐활량 테스트래요 91 불펜에서 2019/05/21 3,452
1430765 쟈스민님 책은 안내셨나요? 4 ㅡㅡ 2019/05/21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