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아래 <19금 미친 문재인>;...알바 퇴직 전날의 마지막 몸부림이예요

열지마세요 조회수 : 1,152
작성일 : 2012-12-18 19:49:39

열지 마세요 저런 먹이는 닭에게 양보하세요~~

IP : 122.32.xxx.129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네 ^^
    '12.12.18 7:51 PM (119.197.xxx.217)

    감사합니다 ^^ 아주 오늘 총 출동인가봐요?

  • 2. 애잔하네요...
    '12.12.18 7:52 PM (182.218.xxx.169)

    진짜 한심 그 자체.......

  • 3. 그르네요.
    '12.12.18 7:54 PM (84.74.xxx.183)

    뭐랄까... 제2차 세계대전 끝날 무렵, 나치의 혹은 일본관동군의 최후의 발악... 그런게 생각나요. 이렇게 GR GR 떨다 할복하겠죠.

  • 4. anti민주당
    '12.12.18 7:55 PM (210.105.xxx.118)

    진실을 외면하는 님들...그 기사를 보면 님들 입장이 달라지나요?
    편식하면 안돼요. 이거저거 다 볼 자신이 없으신 건 아니죠?

  • 5. 다른데도..
    '12.12.18 7:56 PM (218.234.xxx.92)

    엠팍 같은 데도 지금 난리던데요. 그동안 아닌 척 은근하게 내밀던 사람들이 돌변, 다 드러나고..

  • 6. 외침2
    '12.12.18 7:57 PM (211.207.xxx.228)

    원글님 말머리에 ### 표시 좀 달아주심 더 이상 낚이지 않을 거 같네요.
    고맙습니다.

  • 7. 내비도
    '12.12.18 7:58 PM (121.133.xxx.179)

    똥도 먹고 된장도 먹어봐서 이제 똥 된장은 가릴줄 알게 됐네요.
    제가 좀 무식해서 색깔 그럴듯하게 칠해놓고 똥냄새 좀 막아 놓으면, 된장인줄 알고 먹었던 적이 좀 있어서요.
    근데 무식한 제가 봐도 저건 똥이에요.

  • 8. ㅋㅋㅋㅋ
    '12.12.18 7:58 PM (119.197.xxx.217)

    저런 것이 있었다면 지금쯤 새눌당은 속보를 냈을꺼야! 알바들아! 가라! 그만 벌었음 되잖아?

  • 9. ..
    '12.12.18 7:58 PM (180.229.xxx.104)

    근데 알바들은 원래 시한부였는데
    정직원들...내일후로 다 짤리겠네요. 반드시 짤라야합니다.

    여기도 보면 슬슬 하는 건 알바들이고
    빡세게 하는건 정직원들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 10. 다시 한번 쫄지마!!
    '12.12.18 7:59 PM (119.197.xxx.217)

    어제 저공비행을 들으면서 알게된 사실! 컴 쪽에 유능한 요원들도 있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낚이지맙시다

  • 11. ,,,
    '12.12.18 8:16 PM (121.155.xxx.195)

    원글이 덕분에 한번 더 봤네요

  • 12. ㅂㄱㅎ도 뭐 ㅠㅜ
    '12.12.18 8:19 PM (119.197.xxx.217)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20121218160033§io...
    이것도 퍼트려주세요! 전 아까 올려서 못올려요

  • 13. 청개구리
    '12.12.18 8:20 PM (122.32.xxx.129)

    하지 말라면 꼭 한번 더 하는 사람 있지요 ㅎ

  • 14. 어머
    '12.12.18 8:28 PM (182.18.xxx.4)

    보지말라니 더보고싶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2228 수표 몇달만 안전히 보관할 방법 뭐 있을까요? ... 20:55:40 32
1302227 남편이 오늘 코로나백신 접종했는데 맥박이 빨리 뛴다네요 이런증상.. 3 ㅇㅇ 20:50:32 421
1302226 文대통령 "검찰 공정성에 대한 신뢰, 나아지지 않아&q.. 6 20:49:58 126
1302225 여자들끼리 남자 소개시켜주는 거 웃긴게요 5 Kkb 20:48:05 287
1302224 마그네슘을 아무리 먹어도 눈밑이 떨리는데 2 .... 20:42:31 362
1302223 부동산의 귀재.jpg 7 20:40:44 805
1302222 자궁경부암 결과 고민 20:40:35 427
1302221 학폭 ㅇㄴㅇ은 찍 소리로 못 해보고 떠내려 가네요 8 ㅇㅇ 20:40:06 873
1302220 고등 수학 학원수업방법 1 수업 20:38:52 158
1302219 아무리봐도 정답은 이재명, 안철수 같아요 24 20:34:23 570
1302218 똑똑하고 멋진 우리시대의 딸이네요 1 둥둥이아줌마.. 20:33:47 677
1302217 중딩아들 생일에 뭐해주시나요 3 중3 20:33:43 154
1302216 다이어트 정말 힘드네요 ㅠㅠ 3 아휴 20:33:22 518
1302215 제목 수정 10 .. 20:32:07 835
1302214 1월에 사서 몇번 입은 패딩 세탁소 맡겨야나요? 4 후덜덜 20:31:36 533
1302213 증여세 면세한도내의 금액을 증여받았는데요 ,,, 20:30:23 158
1302212 LH 신입사원 '이걸로 잘려도 땅 수익이 평생 월급보다 많아' 5 jtbc 20:28:14 913
1302211 40대 중반 얼굴 전체 여드름 생기는 게 정상인가요? 3 .. 20:25:58 378
1302210 '땅 투기 의혹' 시흥시의원 민주당 차원 조사 사실상 무산 18 ㅇㅇ 20:21:26 654
1302209 코로나 끝나면 일단 1 .. 20:21:04 444
1302208 국회의원·전직장관..엘시티'특혜분양 리스트' 실체 확인 7 .. 20:18:40 426
1302207 중학생아이 학교가기 싫대요 3 20:16:54 744
1302206 깔끔한 글씨만 쓰는 간판하려는데 추천해주실곳 있으실까요 향기 20:15:03 116
1302205 여명의 눈동자해요 ... 20:12:29 221
1302204 급질문. 장례식장 몇평으로 하면 되나요? 3 파도 20:12:01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