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초등5학년 키 몸무게 공유해요

5학년 | 조회수 : 3,788
작성일 : 2012-12-17 17:57:10

초등5학년이고 여자아이입니다

키는 154이고 몸무게가 46인데 많이 나가는거 맞죠 ㅜ

아직 생리는 안하는데

다들 어떠세요 이번 겨울 방학에 할것 같아서ㅜㅜ

보통 어느정도인가요

IP : 203.248.xxx.14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17 6:00 PM (110.14.xxx.164)

    키에는 맞는 몸무게 인거 같아요
    그 정도 키면 곧 생리 시작 할때 된거 같아요

  • 2. **
    '12.12.17 6:01 PM (203.226.xxx.34)

    제 딸아이는 158 51 이예요.
    보기 좋아요.

  • 3. ^^
    '12.12.17 6:03 PM (180.92.xxx.117)

    158에 45kg네요.
    생리한지는 1년정도 됐어요.

  • 4. ...
    '12.12.17 6:03 PM (1.243.xxx.59)

    키 158, 몸무게 52~53
    생리는 여름에 시작했어요.
    방학때 3kg정도가 확 찌더니 생리 시작하네요.

  • 5. 원글
    '12.12.17 6:07 PM (203.248.xxx.14)

    와 다들 키가 엄청 크네요 기본이 158

  • 6. **
    '12.12.17 6:09 PM (203.226.xxx.34)

    158 51 딸 아직 초경 안 했어요.
    154 46 이면 적당하지 않나요?

  • 7. 똑같아요.
    '12.12.17 6:11 PM (59.18.xxx.221)

    제딸이랑 똑같네요. 우리애는 2월생.
    지난주에 초경했어요. *^^*
    학창시절 제 건강기록부를 갖고있는데
    제가 초경했던 키, 몸무게, 시기와 거의 일치해서
    마음의 준비를 시켰었는데, 쿨하게 잘 대처(?)하네요.

  • 8. 12살..
    '12.12.17 6:11 PM (39.119.xxx.150)

    163에 47이에요.. 살집이 있는편도 아닌데 벌써 생리한지 1년이 넘었어요 ㅠ

  • 9. 음..
    '12.12.17 6:20 PM (218.38.xxx.47)

    그게 생리하면 키 안큰다는 말이 많던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제 아이의 경우 초경 하고도 10cm 정도 컸고, 지금도 자라는 중이거든요^^;
    6학년이고, 키 168에 몸무게 48이에요..
    작년 여름에 초경 했구요~~

  • 10. 왜이리
    '12.12.17 6:25 PM (121.136.xxx.249)

    크나요??
    큰엄마들만 댓글 다나요?
    울 아들은 너무 작은거네요 엉엉엉

  • 11. 우리딸은
    '12.12.17 6:27 PM (218.236.xxx.10)

    154에 36인데 발레를 해서 그런지 몸무게는 많이 안 나가네요. 아직 생리전이구요..

  • 12. ㄹㄹ
    '12.12.17 6:45 PM (58.236.xxx.20)

    2월생 여아 159에 39 나갑니다.. 초경은 오늘 하네요 ㅎㅎㅎ

  • 13. 7월생
    '12.12.17 6:57 PM (115.136.xxx.14)

    158 44키로
    아직 초경은 안하는데
    징조는 보임.

  • 14.
    '12.12.17 7:14 PM (116.121.xxx.45)

    초3인데 151-40이라 초걱정...내년에 할까봐...ㅜㅜ

  • 15. 진짜
    '12.12.17 7:15 PM (122.34.xxx.59)

    다들 키가 ㅎㄷ ㄷ
    울아들은 149.6센티에 36킬로요.
    어제 병원가서 정확히쟀어요.
    완전 작은편이네요. 이런줄 몰랐어요 ㅠㅠ

  • 16. 6월생
    '12.12.17 7:20 PM (183.106.xxx.19)

    우리딸은 162cm, 48kg이에요. 생리한지는 6개월쯤 되었어요..
    요즘 입맛이 땡기는지 너무 먹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7311 세종대 숭실대 성신여대 현댄 15:17:04 10
1227310 파이썬 아는 분만... 123 15:14:20 50
1227309 건강에는 안좋은데 계속 생각나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3 ..... 15:14:17 89
1227308 맘에 걸리는 동네엄마. ㅇㅇ 15:13:49 147
1227307 어제 업뎃된 김나영 유투브 입어만 볼게요 에서ㅋㅋㅋㅋ 2 ㅋㅋㅋ 15:13:17 137
1227306 제주도에서 뭘해먹고 사시나요들? 조언좀 주세요~~ ..' 15:12:02 76
1227305 옛날을 얫날이라고 쓰는 남자 4 그그 15:07:12 142
1227304 예비며느리가 예비시가에 추석선물 어떤게 좋나요? 4 추석 15:05:24 208
1227303 41년생 올해 팔순 어찌 하는게 나을까요? 2 15:04:02 284
1227302 헤어지고 힘들었는데 인연 15:03:57 112
1227301 심심풀이로 끄적여보는 전원일기 의외점 옛날드라마 15:03:31 132
1227300 지역까페에서 맞춤법 보고 헉...했네요. 4 악... 14:54:53 461
1227299 당뇨약 먹는시간을 문의합니다. 3 ... 14:53:51 158
1227298 멀티압력쿠커가 전기압력밥솥과 뭐가 다른걸까요 5 14:53:03 130
1227297 우리 강아지 좀 봐주세요ㅠ 6 너무 안쓰러.. 14:52:58 232
1227296 교육부에서 하는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쓸데없네요 6 참나 14:51:32 391
1227295 부모님이 부동산 증여해주신다는데 30 .... 14:45:46 1,313
1227294 뉴스에서 "라면형제"라고 지칭하는게 가슴아프네.. 5 .. 14:43:58 430
1227293 치과병원 충치및 스캘링 치료 문의합니다. 1 ... 14:42:32 174
1227292 50대. 나나 친구들이나 데이트비용 비슷하게 냄. 7 ㅇㅇ 14:42:13 534
1227291 초3 인터스텔라 1 오오 14:42:04 187
1227290 고2부터는 논술이 없어지나요 5 14:34:07 578
1227289 미녀랑 사귀는 평범하게 생긴 아저씨들은 결국 돈이 많은건가요? 10 ? 14:32:52 898
1227288 소설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읽어보신분 계세요? 1 ㅡㅡ 14:30:57 252
1227287 불면증에 햇빛은 보기만 해도되죠? ㅇㅇ 14:30:29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