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재인 찍는다는 우리남편,,우리편.돌리는거 포기ㅠㅠ

양서씨부인 | 조회수 : 4,070
작성일 : 2012-12-06 19:37:57
우리남편..
부산남자입니다.
문재인 경남고등학교 후배예요..ㅠ
동문이라 그런지 절대 안되네요..

제가 유혹도 하고,
맛있는 반찬도 해주고 ,
애교도 떨어도,,

안되네요ㅠㅠ
우리 아들이나,꼬셔 봐야겠어요..
돈으로 해봐야겠어요,,

여기 박근혜 지지자는 없나요?
IP : 121.136.xxx.186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12.6 7:39 PM (211.36.xxx.144)

    여자 코스프레 하는건 아니죠?

  • 2. ...
    '12.12.6 7:39 PM (14.52.xxx.89)

    어떻게 꼬실 생각이신가요?
    저한테 한번 해보세요
    연습을 한번 해보심이.. 놀리는 것이 아니라 정말 궁금해요
    박근혜를 찍어야 하는 이유

  • 3. 신조협려
    '12.12.6 7:40 PM (1.242.xxx.96)

    아들도 아빠 닮아야 할텐데

  • 4.
    '12.12.6 7:40 PM (112.156.xxx.232)

    다행이다..

  • 5. ,,
    '12.12.6 7:41 PM (119.71.xxx.179)

    경남고면 명문일텐데....와이프는...- _-;;;
    저도 이사람 남자같단 생각이 들어요 ㅋㅋ 왠지모를 뻣뻣함이있음

  • 6. 사월의눈동자
    '12.12.6 7:41 PM (14.32.xxx.198)

    부럽고도, 축하합니다. ^^

  • 7. 멋진남편
    '12.12.6 7:42 PM (180.68.xxx.175)

    두셨네요 좋으시겠어요

  • 8. ...
    '12.12.6 7:44 PM (122.36.xxx.75)

    아들 몇살인교?

  • 9. ㅎㅎ
    '12.12.6 7:51 PM (218.158.xxx.226)

    우리랑 똑같네요
    남편 전라도남자예요,,꼭 고향을 따지지 않더라도 문재인입니다
    전 끝까지 박근혜 입니다~
    그래도 우리는 그거갖고 싸우진 않아요^^

  • 10. 음...
    '12.12.6 7:51 PM (111.118.xxx.36)

    님도 품격을 높이세요.
    격이 맞아야...에헴..

  • 11. 그네
    '12.12.6 7:52 PM (49.50.xxx.161)

    찍는다는 것들 면상 한번 궁금하다 ..아 너무 싫어

  • 12. 오마이갓
    '12.12.6 7:55 PM (121.134.xxx.30)

    원글님이 유혹하고 애교떠는 모습을 상상해버렸...

  • 13. 은마아파트
    '12.12.6 7:56 PM (1.216.xxx.164)

    원글님은 아주 부자이신가봐요
    그네 지지하고
    아들표도 돈으로 꼬신다고 하시고^^
    상위1프로 부럽네요^^

  • 14. ..
    '12.12.6 8:08 PM (203.100.xxx.141)

    풉~

    루나틱.....

  • 15. ....
    '12.12.6 8:11 PM (122.32.xxx.36)

    부자가 ㅂㄱㅎ지지----윤리적이진 않지만 상식적
    서민이 ㅂㄱㅎ지지----세뇌,교육부재,정보차단.....

  • 16. ㅁㅁ
    '12.12.6 8:14 PM (123.213.xxx.83)

    전 문지지자지만
    박 지지자도 존중해요.
    투표는 개인의 자유.
    하지만 좀 아쉽긴하네요.

  • 17. 그런 남편이랑
    '12.12.6 8:25 PM (61.102.xxx.19)

    어떻게 살아요? 확 이혼 하세요.

  • 18. 양서씨~
    '12.12.6 9:08 PM (125.149.xxx.15)

    양서씨 좀 슬프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부인이었으면 하실텐데...

  • 19. 플럼스카페
    '12.12.6 9:21 PM (122.32.xxx.11)

    뭐야 다중이 놀이?....

  • 20. ...
    '12.12.7 12:10 AM (182.219.xxx.30)

    루나틱이 양서씨 부인?

  • 21. 깔깔마녀
    '12.12.7 10:34 AM (210.99.xxx.3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웃기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9730 미니멀라이프 카페가 무슨 맘카페같네요.. ㅡㅡ;, 20:53:51 25
1229729 음식물 처리기 쓰시는분~ 가을 20:51:31 22
1229728 정세랑 작가 작품 추천해요 1 닥터마틴 20:45:23 128
1229727 제 자신이 참 안쓰럽네요 2 연민 20:41:36 385
1229726 명절 선물로 한우선물세트 보낼까하는데 냉동한우예요.괜찮을까요? 1 한우 선물세.. 20:41:32 98
1229725 통영에서 살아보기 1 통영 20:40:00 193
1229724 인정한다, 인정 받는다는 의미가 뭘까요 1 ........ 20:38:52 92
1229723 서동주가 미국 유명 로펌에 예전에 들어갔다고 하던데 학부랑 대학.. 3 .. 20:37:52 738
1229722 스파트 필름 잎이 노랗게 변해요 모모 20:36:36 80
1229721 녹취록, 사실 아니었다···검언유착 오보 낸 KBS 법정제재 5 권언유착 20:26:57 679
1229720 방에서 넘어져서 손목뼈가 부러진듯 하다는데,움직이면 안 되나요?.. 8 기브스 20:25:56 498
1229719 인서울 힘들단 얘기 40년째 들어요. 20 아줌마 20:24:02 1,191
1229718 요양병원서 골절사고로 응급실 2 사랑원 20:22:26 392
1229717 김하늘에 비하니 김희선이 진짜 안 늙었네요 15 ㅇㅇㅇ 20:21:08 1,410
1229716 침대 프레임 좀 봐주세요 6 .... 20:19:12 199
1229715 다리마사지기 세*라이너 중고도 괜찮을까요 1 .. 20:17:58 128
1229714 3월에 여기 자게에 올라온 주식 글 검색해봤어요 9 ㅇㅇ 20:15:50 597
1229713 제주 올레길 여쭈어요. .. 20:14:14 123
1229712 리본즈 ,정품인가요 .. 20:10:32 152
1229711 양심도 없다...임신소식 전한 연예인에게 싸늘한 이유 7 ... 20:06:51 2,931
1229710 [속보] 국민의흠 컬러 확정 (ㅋㅋ 사진보세요 대박입니다) 13 인민의힘 20:04:09 1,777
1229709 악의 꽃 내용 질문있어요 8 크하하하 19:57:35 524
1229708 청춘기록 참 괜찮은 드라마네요 5 joy 19:55:12 979
1229707 고관절수술한 분들 한참 지나도 절뚝거리나요. 달래야 19:54:46 195
1229706 펌 추미애장관 아파트단지 주민입니다 3 19:53:31 1,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