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문재인 47.2 vs 박근혜 46.8

속보 조회수 : 3,079
작성일 : 2012-11-29 13:56:29

리서치뷰에서 조사한 따끈따끈한 26~27일에 실시한 여론조사입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93866

 

ㅎㅎ

어째요.

밑에 일베충 알바새키들 이제 허겁지겁하겠네요.

IP : 112.155.xxx.85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ㅎㅎㅎ
    '12.11.29 1:57 PM (211.201.xxx.173)

    또 82쿡이랑 다른 게시판에 알바 바람이 불겠네요. 난리나겠어요~ ㅎㅎㅎ

  • 2. ...
    '12.11.29 1:58 PM (119.194.xxx.208)

    리서치뷰 거기 친노가 사장인 곳이라 이상한 조사 많이 하는곳이라 신빙성이...
    지난 총선에서도 야권 압승예상하다 결과는...

  • 3. ^^
    '12.11.29 1:58 PM (59.27.xxx.117)

    끝까지 긴장 늦추지말고 투표독려

  • 4. 밑에
    '12.11.29 1:58 PM (112.155.xxx.85)

    한 지역의 여론조사만 교묘히 끌고와서 게시한
    알바새끼가 제일 마음 조리겠어요. ㅋㅋ

  • 5. 써니님
    '12.11.29 2:00 PM (223.62.xxx.183)

    핸폰 사용자대상으로만 조사했다네요

  • 6. 안심하지말고
    '12.11.29 2:00 PM (175.116.xxx.231)

    끝까지 부정선거 부정개표까지 신경써야 할 것 같습니다

  • 7. ^^
    '12.11.29 2:03 PM (58.226.xxx.166)

    그래도, 아직 갈길 멀죠. 모두 화이팅~~

  • 8. 119.194.xxx.208
    '12.11.29 2:04 PM (112.155.xxx.85)

    어디서 거짓 공갈을 치세요?????ㅋㅋ
    친노 리서치뷰 사장이 손학규가 우세하다고 인터뷰하나요??
    그리고 어디 야당 압승이라고 점쳤나요?? 바로 전날 기사에도 투표율 60프로만 점쳤는데 ㅋㅋㅋㅋㅋㅋ

    공갈도 많이 하면 그네처럼 됩니다 ㅋㅋ

  • 9. ^^
    '12.11.29 2:08 PM (183.101.xxx.44)

    따끈따끈 하다고 하기엔 좀 지난 여론조사죠

  • 10. ㅋㅋㅋㅋㅋㅋㅋ
    '12.11.29 2:08 PM (39.112.xxx.208)

    앗싸!!!

    문재인 최고다~!!

  • 11. 원더랜드
    '12.11.29 2:12 PM (1.247.xxx.37)

    문재인 앞서면 여론조사 사장이 친노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미터에서 문재인 앞설때도 그러더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 따끈따끈하죠
    '12.11.29 2:15 PM (112.155.xxx.85)

    지금 막 올라온 건데 좀 지났다는 건 말 안돼죠. ^^

  • 13. 그게
    '12.11.29 2:19 PM (61.40.xxx.236)

    사람 마음이란게 여론조사결과 높게 나와도 걱정이네요.. 차라리 지지자들은 속마음 숨기로 상대편 지지하는척 하고 있다가 선거때 진짜 지지자한테 투표 하는거요. 저들이 여론조사 결과가 높게 나와야 딴 지롤을 안떨거 같다는.. 참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이네요

  • 14. 119.194는 유명한 개포동
    '12.11.29 2:21 PM (68.36.xxx.177)

    그냥 가배얍게 건너뛰세요 원글님.
    할 줄 아는 게 박원숭이라고 욕하고 82 비하하고 그네할멈이랑 명박이 찬양하는 게 다거든요.

  • 15. phua
    '12.11.29 2:54 PM (1.241.xxx.82)

    좋기는 너~~무 좋은데
    마음을 놓기에는 너무 박빙이네요..

  • 16. 낙관도, 낙담도 말고
    '12.11.29 4:16 PM (218.234.xxx.92)

    우리 낙관도, 낙담도 말고 끝까지 투표하기로 해요~!

  • 17. 투표하면
    '12.11.29 5:11 PM (175.209.xxx.154)

    이깁니다!!
    투표만 많이하면 이겨요 우리!

  • 18. 자기입장이 아니라
    '12.11.29 9:23 PM (112.155.xxx.85)

    우리의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게 하면 됩니다.
    오바마가 되든 롬니가 되든 우리나라 국민은 관심없어요.
    지금 뽑는 건
    남의 나라 대통령 뽑는게 아닙니다. 우딩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8 ........ 02:53:10 699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7 서로간존중 01:39:48 1,374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526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03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390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34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562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563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34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1 ㅇㅇ 00:36:48 973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881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07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36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169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635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08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1 ... 00:13:22 966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27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6 ㅇㅇ 00:04:10 492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978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307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73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37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35
1816928 송도1동 2동은 순전히 우연히죠 39 ..... 2026/06/07 1,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