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인환 시 '세월이 가면' 노래 엉화나 드라마에 나온 적 있나요?

| 조회수 : 776
작성일 : 2012-10-30 14:39:53

이 노래를 듣는데 어디서(bgm으로) 많이 들어본 거 같아서요..

근데 어디 나왔나 기억하려 해도 모르겠어요..

참고로 전 이 노래를 모르고 들었습니다

IP : 121.159.xxx.91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2.10.30 2:45 PM (121.159.xxx.91)

    90년대 이후 영화나 드라마요
    80년대 생이라 80년대 영화나 드라마는 몰라요

  • 2. ^^
    '12.10.30 2:49 PM (220.71.xxx.22)

    몇달전 kbs아침드라마 '복희누나'에서 잠깐 나왔어요.
    복희 선생님(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ㅜㅜ)부인이 폐결핵으로 죽고나서 그 선생님이 좋았던 시절 회상하면서
    울 때 그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너무 절절해서 멜론으로 다운 받아서 계속 들었었네요~~

  • 3.
    '12.10.30 2:54 PM (121.159.xxx.91)

    아...
    네 맞아요 복희누나...
    이제 기억이 났어요
    ㅎㅎ

  • 4. 천일의 약속
    '12.10.30 3:05 PM (122.40.xxx.97)

    에서도 수애나올때 나온적 있어요.. 너무 좋아서 저도 찾아봐서 들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9357 바람기 많은 여자거나 과거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된다. 2 궁합 14:10:55 381
1449356 송중기 박보검 같은기획사죠? 4 .? 14:09:25 717
1449355 유기농배추에서 청개구리가 ㅠㅠ 6 정신이혼미 14:08:38 191
1449354 확 까발려요 중기씨 14:08:35 229
1449353 초등저학년 심리상담,언어발달관련 검사 어디에서 받나요? 1 .. 14:07:18 49
1449352 드라마찍고 다 열애설 2 .... 14:06:26 630
1449351 감자 얘기가 많은데 감자 잘드시는분들 10 맛있는감자 14:02:29 329
1449350 송중기 진짜 야비한 놈이네요 38 한비야 14:01:44 3,187
1449349 백화점에서 불친절해도 참으시나요? 12 .. 13:57:41 616
1449348 엄마는 왜그럴까?를.. 생각하지 않게 됐어요. 3 .. 13:53:11 426
1449347 에어컨 트셨나요? 15 sㅇㅇㅇㅇ 13:40:32 1,258
1449346 진짜 인터넷없고 폰없던 90년대엔 뭔재미로 살았을까요 18 ........ 13:38:17 1,425
1449345 땀은 안나는데 끈적이는 사람 or 땀을 엄청 흘리는데 뽀송한 .. 7 궁금 13:37:51 455
1449344 혼전임신 아니었나요? 1 .. 13:37:39 1,804
1449343 아이 친구엄마들과의 관계가 왜 이리 어려울까요? 12 늙은 보초병.. 13:36:38 1,077
1449342 10키로 홍합..어떻게 삶아야 할까요? 13:36:25 118
1449341 송혜교 측에 이혼 사유 있다"···송중기, 언론에 먼저.. 29 ... 13:36:07 5,144
1449340 글래머는 성욕 강하다는게 신빙성 ??? 7 답글 13:35:14 1,127
1449339 중국군에 10여년간 협력해온 화웨이 직원들 2 뉴스 13:34:07 231
1449338 밥얻어먹고 고맙단 인사 안하는 젊은친구 15 에휘 13:33:11 1,209
1449337 송중기가 고딩때부터 혜교팬이었음 5 ㅡㅡ 13:32:50 2,862
1449336 친구네 아들들 2 부러워요 13:30:20 669
1449335 정선까지 기름값 얼마 들까요? 복받으세요~ 7 ㅇㅇ 13:28:52 282
1449334 점심시간에 게시판 들어왔는데 송송 무슨 일 있나요? 7 wisdom.. 13:28:19 930
1449333 결혼때 송중기가 많이 좋아하던게 여러분들은 보였나요? 23 ABB 13:19:33 5,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