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여러분~ 저 지금 문재인 담쟁이 펀드 가입했어요.^^*

지금은 원활~ | 조회수 : 1,714
작성일 : 2012-10-23 08:33:27

깜박 잊고 있다가 자게글 링크된거 따라가서

일백만원 가입하고 왔어요.

82생활 수년만에 자랑할게 없었는데

자랑질하려고 글 남깁니다.

칭찬해주세요.^^

IP : 119.203.xxx.38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ana
    '12.10.23 8:35 AM (14.55.xxx.168)

    축하해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 2. 저두
    '12.10.23 8:42 AM (124.111.xxx.96)

    곧할겁니다
    잘하셧어요~~^^

  • 3. 저도
    '12.10.23 8:45 AM (39.112.xxx.208)

    쌈짓돈 투자하려고요.......ㅎㅎ

  • 4. 링크좀 걸어주삼
    '12.10.23 8:54 AM (59.86.xxx.85)

    아파서 보험나온게있는데 그거라도 보내야겠네요

  • 5. 망탱이쥔장
    '12.10.23 8:56 AM (211.246.xxx.147)

    근데 최하 얼마에요? 전재산 10만원있는데...ㅠㅠ 5만원도될랑가요...힝
    백만원있으신분들 부럽네요

  • 6. 현재까지 나온 문재인 공약중 최고..
    '12.10.23 8:58 AM (211.106.xxx.85)

    문재인 다른 공약은 어디서 뭔 돈으로 할지 내용도 실체도 없는데..
    이건 이자까지 정확하게 쳐서 돌려준다는 문재인이 내놓은 공약중 유일하게 구체성을 띤 것이네요...

    이자놀이를 하겠다는 건지 ? 대통령선거에 출마를 한 건지 ? 실천 가능한 공약은 없고~~~

  • 7. 저도요..
    '12.10.23 8:58 AM (14.37.xxx.8)

    입금했네요.. ㅎㅎ
    1만원부터..소액도 되니까..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 8. 오늘의
    '12.10.23 9:01 AM (219.251.xxx.5)

    십알단=211.106.xxx.85

  • 9. 링크요...
    '12.10.23 9:02 AM (14.37.xxx.8)

    http://www.moonfund.co.kr/moon_index.html

    지금은 너무 쉽게 잘 접속되요..

  • 10. 잘배운뇨자
    '12.10.23 9:06 AM (114.201.xxx.75)

    저 조금있다가 100만원 넣어요~ ㅋ

  • 11. 우유캡틴
    '12.10.23 9:13 AM (220.119.xxx.4)

    저도 이미 신청했고 좀 있다가 은행갑니다. *^^*

  • 12. 지금
    '12.10.23 9:16 AM (124.197.xxx.215)

    어제 하려고 몇번 시도했는데 안되더니, 오늘은 원활하네요.
    100만원 넣었어요.

  • 13. 저도 비상금
    '12.10.23 9:18 AM (58.125.xxx.170)

    300넣었지롱~

  • 14. 저도
    '12.10.23 9:24 AM (211.246.xxx.124)

    어젯밤에 열한시 다되서 들어가봤더니 되더라구요.
    그냥 제 돈으로 백만원만(그동안 알바로 번 돈) 하려고했는데 남편이 더하라고 울집 현금있는거 다 넣자고하는거 겨우 말려서 좀 했어요.
    평소 정치인 별로 안좋아하는 남편이 이상하게 문빠가 됐나봐요ㅎㅎ

  • 15. 깡깡
    '12.10.23 9:29 AM (210.94.xxx.89)

    저도 방금 했어요. ^^ 그냥 소액 정도지만 기부한다는 마음으로 했습니다.

  • 16. 제가
    '12.10.23 1:54 PM (221.146.xxx.198)

    다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이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아져서
    대선에서 꼭 승리했으면 바래봅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4073 실수로 찹쌀반죽을 해버렸어요 둥둥이아줌마.. 20:55:32 7
1234072 우울증 증세일까요? 1 20:51:52 116
1234071 여대는 이대 숙대빼고 다 비슷한가요 1 ㅇㅇ 20:50:59 136
1234070 인테리어 때문에 사진 엄청 보고있는데 3 ㅇㅇ 20:48:21 188
1234069 유명희요..wto 되면 나중에 반기문 테크 타겠죠? 6 .. 20:47:47 197
1234068 나이들면 얼굴이 오이지상 되잖아요 8 20:45:22 409
1234067 오늘 봉하마을 6 .... 20:37:43 473
1234066 남편 큰댁 며느리 두분 5 큰댁 20:34:39 870
1234065 조상들은 현명했네요 1 ㅎㅎ 20:33:44 793
1234064 중학생이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주세요 5 추천 20:26:48 291
1234063 강아지에게 진드기가 백마리 넘게 붙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24 .. 20:24:48 1,631
1234062 상온노출된 백신을 맞으면 무슨일이 .. ? 3 굼금 20:23:54 482
1234061 김래원 로코 최고봉은 뭘까요? 5 .. 20:22:01 502
1234060 추석맞이 펭수 24시간 몰아보기 중입니다. 3 .. 20:16:37 167
1234059 애들도 돈따라 가네요... 24 ..... 20:12:10 3,324
1234058 뒤늦게 미스터 션샤인에 빠져서...힘듭니다. 9 1234 20:10:02 707
1234057 향수 2 향수 20:06:34 327
1234056 국내 20대에서 '중증' 코로나19 환자 발생..'산소치료' 2 .... 20:00:16 1,222
1234055 (퍼온글)와이프가 명절이 너무 좋대요ㅋㅋ 28 이런일이 19:58:54 3,586
1234054 집만두 잘 만드시는 분 계세요? 17 .. 19:57:33 953
1234053 어르신들 심리 (요실금 관련) 5 쑥스러 19:57:16 422
1234052 기생충 오늘 티비에 나온다는데.. 11 P 19:55:24 1,366
1234051 롤렉스시계 살 수가 없어서 17 .. 19:53:40 1,941
1234050 전자렌지용 라면용기 사용해보신분~~ 4 123 19:52:05 278
1234049 와우 법륜스님 이 영상은 통찰력 갑이네요 ㅋㅋㅋㅋ 5 ㅇㅇ 19:48:42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