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런사진 찍는 사진기자 정말 얄미울정도..

.. | 조회수 : 2,131
작성일 : 2012-10-09 13:57:13
http://media.daum.net/issue/365/newsview?issueId=365&newsid=20121009121103533...
어쩜저리 잘 찍었는지..

IP : 118.32.xxx.3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phua
    '12.10.9 2:24 PM (1.241.xxx.82)

    ㅎㅎㅎ
    정말 상 주고 싶당 ^^

    저런 상태로 이기겠쑤? 그네씨!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0940 개사료 커다란 한포대 1 개사료 22:17:01 27
1230939 걷기를 안 한지 꽤 오래 되었네요 1 dd 22:16:31 97
1230938 심하게 삔 발목 몇년이 지나도 불편한데요 ... 22:15:12 47
1230937 정부,의사 국시 추가 불가..국민들 불공정 특혜로 받아들여 .... 22:13:47 83
1230936 원서접수질문요. 1 ㅁㅁ 22:11:43 61
1230935 수면제 먹으면 달게 잘까요? 4 반알 22:11:10 183
1230934 사극에서 10명 정도 무사들 혼자 상대하는 거 가능할까요? 1 그것이 22:10:23 71
1230933 보이스트롯 보는분 안계세요? 7 .. 22:05:56 212
1230932 1년전 오늘. 윤석열은 조국 장관, 정경심 교수와 아들, 딸까지.. 3 석열아, 건.. 22:03:39 210
1230931 지나간 보아 콘서트 보다가.. 1 ... 22:02:41 151
1230930 꼴'갑질'하는 상사, 이제고만두렵니다 2 ㅇㅇㅇㅇ 22:01:23 321
1230929 국짐당 멘붕올듯 5 국짐당역사 21:59:04 650
1230928 설명해주는걸 집중 못하고 이해 못하는게 우울 21:58:24 111
1230927 10시 다스뵈이다 ㅡ 김경수 손흥민 그리고 승수효과 5 본방사수 21:58:17 232
1230926 백팩 가방 때문에 허리쪽 옷 보플 2 가방 21:54:40 230
1230925 길 잘 아시는분 2 uuoo 21:54:02 99
1230924 일하기 싫어하는데 또 사업을 확장하려는 남편을 어찌해야할까요? 3 ㄱㄴㄷ 21:45:04 468
1230923 오늘 국군의날 기념식 대통령 입장 장면 ㄷㄷ 14 .... 21:43:32 1,053
1230922 이재명 기본소득, 日 유력경제지 관심.."한국서 도입 .. 11 ㅇㅇㅇ 21:41:22 493
1230921 주식 계좌 5 초보 21:39:49 790
1230920 참 허탈합니다. 7 21:35:38 1,189
1230919 이제 홈트도 지겹네요 3 ㅠㅠ 21:34:28 853
1230918 말이 어눌해서 이상한놈 취급받습니다 3 ss 21:32:10 509
1230917 "재산변동 폭 크면 선관위가 직권조사"..민주.. 2 불꽃처럼 일.. 21:27:51 335
1230916 어제 층간소음 두들기는 도구.... 1 이게 왔다 21:24:22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