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한살림 크림빵 정말 맛있네요~~

싱글이 조회수 : 6,303
작성일 : 2012-07-14 22:46:10
한살림 갔다가 크림빵이 두개 남아있길래
무심결에 집었는데요 집에와서 먹어보니
너무 맛나네요 우왕~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요즘은 크림빵들이 죄다 (특히 빠리)
너무 느끼하고 버터가 아니라 마가린 같은
느끼한 향이 나거나 암튼 너무 기름지고요
예전에 먹던 맛이 아닌거같아졌는데
한살림 크림빵은 정말로 우유 크림맛이
나요...우유의 고소한 맛이요..
계속먹게 될거같네요
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 드셔보세요~
전 크림빵이 너무 좋아요 어려서 부터 ㅎㅎㅎ
대신 빵은 부들부들하지 않아요
유화제인지 몸에 안좋은 빵을 부드럽게 하는 첨가제가 안들어가서 그렇대요~건강에 훨씬 좋을거같아요
IP : 110.70.xxx.74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게자니
    '12.7.14 10:49 PM (59.5.xxx.66)

    그쵸~ 저도 한살림 크림빵 좋아해요! 크림이 고소하고 진짜 크림 맛이 나요
    블루베리 크림빵은 더 맛있어요! 저 블루베리 크림빵 오밤중에 한쪽 남기고 다 먹었어요 ㅠㅠ 한쪽 남긴 건, 나머지 식구들한테 죄송해서..ㅜㅜ 완전 새거 한봉지 뜯어서 먹은 거였거든요~

  • 2. 랄랄라
    '12.7.14 10:51 PM (115.41.xxx.18)

    맞아요~ 제가 좋아하는 빵이라는... 너무 맛있죠?

  • 3. 저도저도
    '12.7.14 10:56 PM (180.64.xxx.22)

    그 크림빵 정말 맛나요

  • 4. 크앙
    '12.7.14 11:01 PM (115.126.xxx.115)

    그거 혹시 기다란 빵에
    들어있는 거 아닌가요
    울 동네 생협 크림빵도
    맛나는데

    유일하게 먹는 크림빵..

    팥빵도 맛나다는...

  • 5. ...
    '12.7.14 11:16 PM (1.247.xxx.147)

    백프로 우유로 만든 크림빵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희동네 빵집도 우유로 만든 버터크림 생크림 치즈등을 써서 빵을 만드는데 맛이 다르죠
    그런데 지나치게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서 많이먹게되는 단점이 잇네요

    생협 크림빵도 먹어보고 싶네요

  • 6. 맞아요
    '12.7.14 11:21 PM (115.126.xxx.115)

    그 기다란 걸 한번에 다 먹었다는..
    그래서...
    잘 안 사 온다는...

  • 7. Yk
    '12.7.14 11:24 PM (110.11.xxx.238)

    저 그크림빵 정말조아해요. 오늘도 네개사와서 식구당 하나씩 먹었죠 순식간에 없어져서 허무해요 한살림 약과 미숫가루 오미자도 정말 맛나요 사오면 죄가 간식거리라 금세 없어지네요 에효~~

  • 8. 게자니
    '12.7.14 11:29 PM (59.5.xxx.66)

    Yk님. 저도 한살림 미숫가루 좋아해서 우유에 미숫가루랑 생협 딸기잼 섞어 마시는데 넘넘 환상임...
    !!

  • 9. 반가워요
    '12.7.14 11:45 PM (121.166.xxx.233)

    앗! 저희 가족도 그 크림빵 정말 좋아하는데 반갑네요.

    다른 빵들은 그냥 몸에 좋아 먹지만
    크림빵은 맛있어서 먹어요.&&

  • 10. 한살림
    '12.7.14 11:50 PM (125.177.xxx.151)

    저희 동네 매장은 매장안에 베이커리가 있어요~~

    진짜 다 맛있어요
    따끈한 빵 사서 집에 가다가 딸래미랑 식빵 한줄 다 먹고~~

    파베 비교도 안 되게 저는 맛있어요^^

  • 11. 카스테라
    '12.7.15 4:07 AM (222.239.xxx.22)

    카스테라도 맛나요.
    다른 빵집처럼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부드러운 느낌.
    살찔까봐 자제하고 있긴 하지만 좋아해요.

    야채카스테라는 좀 기름지고요.

  • 12. 저두 블루베리크림빵
    '12.7.15 7:00 AM (218.239.xxx.69)

    처음에 사서 먹을대 한봉지 다먹었는데도 배가 안아프더라구요. 정말 느끼하지않고 맛나네요..

  • 13. **
    '12.7.15 10:11 AM (122.34.xxx.153)

    한살림 딸기 머핀인가 하는 것도 맛나던데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정도로 묵직하고 맛있더라구요. 딸기 맛은 많이 안 나지만요. 모닝빵도 가볍구 담백해서 제가 좋아하는 것이구요.

  • 14. ...
    '12.7.15 2:31 PM (119.201.xxx.143)

    저는 한번 먹어보니 뭐 별로 던데요..
    일반 크림빵이랑 다른게 없는듯... 외래 더 빵이 푸석해 별로 였다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53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14
181695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9 ........ 02:53:10 859
1816951 한국의 4050 by 제미나이 7 서로간존중 01:39:48 1,505
1816950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657
1816949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48
1816948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20
1816947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64
1816946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655
1816945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1 주식시장 00:51:57 1,638
1816944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63
1816943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2 ㅇㅇ 00:36:48 1,014
1816942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913
1816941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18
1816940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61
1816939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227
1816938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744
1816937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40
1816936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008
1816935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62
1816934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7 ㅇㅇ 00:04:10 508
1816933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002
1816932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393
1816931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489
1816930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68
1816929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