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드라마,히트 재미있나요?

하정우 조회수 : 1,567
작성일 : 2012-06-25 00:38:32

케이블에서 하는데요.

하정우가 나오네요.

영화가 아닌데''.

이거 재미있나요?

고현정 팬은 아니고요.

이야기가 재미있는지 궁금해요.

IP : 118.45.xxx.30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어느채널에서
    '12.6.25 12:42 AM (110.12.xxx.110)

    하나요?보고싶어요.

  • 2. 재밌어요.
    '12.6.25 12:45 AM (116.120.xxx.67)

    괜찮은 드라마에요.

  • 3. .....
    '12.6.25 12:57 AM (108.41.xxx.124)

    저에겐 많이 재미있진 않고 그냥 볼만했던 것 같아요.
    저희 어머니는 거기 나왔던 헨델 음악 들으면 아직도 싫어하세요. 으스스하다고요. ^^

  • 4.
    '12.6.25 1:13 AM (211.234.xxx.35)

    엄청 재밌게봤던드라마에요~~~
    강추 강주~~

  • 5. ///
    '12.6.25 2:21 AM (121.163.xxx.20)

    하정우는 볼만 한데 고현정이 어설픈 경찰로 나와서 성질 돋구던 드라마였어요. 그래도 볼만 합니다.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244 외국 살면서 느끼는 한국의 국가지위 변화 5 궁금 06:11:28 295
1315243 미코출신 JTBC 김서연기자 3 기레기쓰레기.. 06:06:30 360
1315242 대선에서 윤석열하고 이재명이 붙으면 볼만하겠네요 3 우ㅜㅜㅜㅜㅜ.. 05:49:32 164
1315241 오세훈 박형준도 찍는데 이재명 못찍을 이유가 없네요. 14 ??? 05:17:18 359
1315240 대선 패배하면 벌어지는 일 5 퍼옴 05:09:58 416
1315239 남편의 거짓말 5 양치기 04:31:47 864
1315238 (도움절실) 마트에서 파는 어묵의 레전드는 뭘까요? 8 밥반찬 03:56:23 831
1315237 지역별 순대 양념장 ㅎㅎ 9 ... 03:14:07 524
1315236 괴물 질문요. 2 궁금 03:03:08 430
1315235 교사출신 과외샘이 수업만 하고 피드백없이 가시는데요.. 15 ㅇㅇ 02:58:09 1,034
1315234 300년 뒤에는 5 돌고돌아 02:00:49 928
1315233 20대 글들 왜 3 ... 01:50:05 541
1315232 남편 이런 심리뭘까요ㅡㅡ도저히 모르겠고 너무 화나요 32 가을 01:38:54 3,188
1315231 빈센조 4 무명 01:36:27 1,190
1315230 산좋고 물좋고 정자좋은 서울아파트 18 야무지게 01:32:28 1,926
1315229 코인 오늘 처음 해봤는데요 7 ㅇㅇ 01:31:29 1,341
1315228 지금 20대들은 의사 아니면 다 루저로 보는듯하네요. 17 ??? 01:17:12 2,090
1315227 이상하다했어요 28 아짐 01:15:44 3,345
1315226 첨 말 튼 사람과 배꼽 빠져라 웃었는데 뭘까요 9 ㅇㅇ 01:15:00 1,145
1315225 금쪽같은 내새끼 역대급 엄마 1위 와 19 ㅇㅇㅇ 01:09:00 3,773
1315224 20대초반에 아이낳아서 학대.방치.살인 문제네요 .. 01:07:43 636
1315223 넷플릭스 강철부대 강추해요 1 ㅇㅇ 01:07:41 729
1315222 오세훈 "전임 시장 일, 쉽게 취소하는 우 범하지 않을.. 19 .... 01:07:06 1,797
1315221 화날 일에 무덤덤해지는 때도 오네요 2 .. 00:56:25 825
1315220 전남친과의 친구? 15 .... 00:45:36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