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호주에서 온 화장품..이거 아시는지?

에센스 조회수 : 2,851
작성일 : 2012-06-10 01:40:27

광고라고 하실까봐 우려되네요.

암튼 저희 엄마께서  이 화장품 써보시고 너무 좋다면서

저도 하나 사주셨거든요.

엄마 말씀으로는 싼 가격에 효과는 우리나라화장품에 몇배로 좋다고,

이 화장품 쓰신 후로 피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면서 ㅋㅋㅋ

저에게 듬뿍듬뿍 바르라고 하나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바이오 에센스 엑스오???

이런 화장품인데 아시는 분 있나요 ㅋㅋㅋ

광고 아니예요. 저도 어느 회사인지도 몰라요 ㅋㅋ

가격은 호주에서 아는 사람이 사서 보내주는데 한개당 35000원정도 받으신다네요.

(아는 사람 : 아빠 친구 딸 ㅋㅋ 처음에 이 분이 선물로 주셨다네요 ㅎ)

 

 

호주 사시는 분 있으신지..이 화장품 어떤가요.. ㅎㅎ 궁금하네요 ㅎ

IP : 58.236.xxx.3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6.10 2:22 AM (1.176.xxx.151)

    앗 저도 요거 써본 것 같은데....바이오엑스오....
    혹시 원형의 긴통에 든 금색?에센스 맞나요?
    제가 듣기로는 양태반이 들어간거라고 알고 있어요...
    너무 오래되어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호주 사는 분께서는 양태반 화장품 무척 좋다고 하셔서
    저도 친구들이랑 대량구매했던 기억이 나요...

  • 2. ㄴ 그거 맞아요 ㅋㅋ
    '12.6.10 2:41 AM (58.236.xxx.3)

    아시는 분이 한분 나오셨네요 ㅋㅋㅋ
    엄마가 너무 좋다고 하시니, 한번 궁금해서 써봤어요 ㅋㅋㅋ
    써보신 분 계시네요 ㅎㅎ

  • 3. 흐음
    '12.6.10 3:10 AM (1.177.xxx.54)

    신혼여행을 호주로 갔어요
    그때 가득 사가지고 왔던 기억이 나요.
    온 친척들에게 다 돌렸는데..
    엄마는 그게 너무 좋다고 하셨는데 그땐 제가 이십대 중반 시작될때라 여드름땜에 바르다 안발랐어요
    옛날 생각나네요
    엄마는 건성이라 그게 너무너무 좋다고 하셨던 기억이 나요.
    저는 크림이였던것 같아요

  • 4. ....
    '12.6.10 1:35 PM (115.64.xxx.230)

    그거 호주관광객들만 사는 양태반화장품이에요,,
    아시아관광객들가는 기념품가게에 주로 있구요,, 가격도 아주 싸죠,,15불인가 20불인가하는것같던데,,

  • 5. ....
    '12.6.10 1:35 PM (115.64.xxx.230)

    참,,크림은 훨씬싸요,, 5불,,10불정도,,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45 병원갔다가 성추행 당했어요. 1 ㅇㅇ 19:35:57 275
1818744 짤순이 미강 다짜고짜 다짜고짜 19:33:15 91
1818743 참치액은 쓸때마다 진짜 별로인것 같아요 16 19:22:34 817
1818742 세입자 보증금의 10프로를 만기 3개월 전에 주는게 의무인가요?.. 6 ... 19:11:27 406
1818741 매물12억 시세인데 전세는 6억일수 있을까요 5 ... 19:10:53 488
1818740 중국에게 나라 빼앗기면 일어나는 일 7 ㅇㅇ 19:09:56 353
1818739 러닝말고 심폐지구력 좋아지는 운동 뭐있나요? 3 .. 19:08:57 309
1818738 학동역 맛집 어디 있을까요? 1 맛집 18:58:04 154
1818737 김민석과 송영길은 소위 '친문'들 중 핵심이였다. 14 .. 18:53:54 614
1818736 내가 이상한건지 3 ㅁㅁ 18:50:56 546
1818735 신비복숭아 1 신비 18:45:27 762
1818734 현시각 이스라엘 레바논 공습중 12 ㅡㅡ 18:39:28 1,596
1818733 샤키라 가수도 안늙네요 2 노회 18:36:35 544
1818732 송영길 해당행위는 징계해야 한다 ..참다못한 이원택 폭발 8 그냥 18:36:23 735
1818731 반포 신축 지하주차장 악취 3 왜? 18:32:51 1,080
1818730 드디어 1회 완성이요. 드라마극본 3 ... 18:27:33 756
1818729 이재명이 전임 대통령들 운운하는걸보니 7 ㅇㅇ 18:25:18 940
1818728 싱글맘 유튜버 4 oo 18:23:56 1,279
1818727 믿었던 학가산 김치도 달아요. 달지 않은 시판 김치 알려주세요 2 김치 18:23:35 611
1818726 핸드볼 경기장에서 왜 이런 대우를 받는지 4 ... 18:22:16 405
1818725 정청래 어준이 꼭두각시 41 ㄴㅌㅈ 18:16:22 782
1818724 정청래 무리들과 국짐당과 한패 같다 24 패거리 18:03:06 619
1818723 24시간 단식했어요. 2 ㅇㅇ 17:53:17 1,322
1818722 폭도들 이젠 밤이면 주님 찾는다 ㅋㅋ 21 ... 17:50:02 946
1818721 기독교인인데 교회 예배에 거부감이 들어요 15 17:49:40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