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메밀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해서...

샤샤잉 | 조회수 : 2,990
작성일 : 2012-05-30 06:07:38

이제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볼려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정보를 다 찾아서 실천하고 있어요...

그중 하나가 메밀차....

메밀차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지방분해를 도와준다고....

그래서 메밀차를 마시는데 구수하고 좋아요...

티백으로 간편하게 나온 동서메밀차....

동서메밀차의 성분을 보니 루틴이 풍부한 타타리 메밀로만 만들었네요..

 

5키로 감량을 목표로 하고

미리 예쁜옷도 사놨어요...

예쁜옷을 보면서 더욱 자극받으면

실패 확률이 낮아질거 같아서요...

오늘 날씨가 흐려서 달콤한 커피가 땡기지만

예쁜옷을 보면서 유혹을 뿌리치고 오늘도 메밀차를 마시고 있어요...ㅋㅋ

 

 

IP : 175.123.xxx.13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5.30 7:51 AM (163.152.xxx.7)

    동서메밀차 중국산이잖아요
    국산메밀차도 있는데.
    전 인터넷으로 주문해요. 마트에도 팔구요.
    국산 메밀차로.

  • 2. ㄷㄷㄷ
    '12.5.30 8:14 AM (1.240.xxx.245)

    제가 메밀차 매니아인데...정말..변비에 뱃살에 최고예요..
    전 식이요법을 안하니깐 다이어트까지는 모르겠지만...
    피부도 좋아지고...아무튼...변비 최고..
    근데..메밀이 찬 성분이 있어서 너무 많이 마시면 또 안좋다고...

  • 3. 감량전문가
    '12.5.30 9:50 AM (202.30.xxx.237)

    다이어트 정보에 빠삭하고 이거저거 해본 사람 치고 성공한 사람 못봤네요.
    그냥 인풋(식사량) 줄이고, 아웃풋(운동) 늘리라는 평범한 진리만 추구하세요.

  • 4. 보험몰
    '17.2.3 6:51 PM (121.152.xxx.234)

    칼로바이와 즐거운 다이어트 체지방은 줄이고! 라인은 살리고!

    다이어트 어렵지 않아요?

    이것만 기억해 두세요!

    바쁜직장인& 학생

    업무상 회식이 잦은분

    운동을 통해서 다이어트 중이신분

    다이어트제품 구입방법 클릭~ http://www.calobye.com/125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8596 박성민 "박근혜 7시간 여전히 미궁..대통령 기록물 공.. 1 기억 21:54:45 39
1228595 달달한 거 먹고 싶어요 3 미치겠네 21:51:02 129
1228594 지속적인 발열과 열 내려감.. 1 .. 21:50:51 87
1228593 방탄 뷔는 영화나 드라마 출연 안하나요? 5 기대중 21:49:51 130
1228592 부모가 돌아가시고 나서 더 자유함을 느끼는 분 계세요? 3 부모가 21:48:27 269
1228591 박보검 드라마 왜 이래요? 3 21:47:32 578
1228590 아이가 금니가 빠져 치과를 갔는데요? 대딩엄마 21:46:24 95
1228589 영어 문장 해석 도와주세요 2 ㅇㅇ 21:43:41 69
1228588 천일야화 갑자기 달라졌어요 ㅎㅎ 뮤지컬이네요 4 21:41:42 202
1228587 음악천재 김건모 그립네요 5 ㅇㅇ 21:40:36 476
1228586 자녀 입시에 따라 성패가 결정되긴 뭐가 결정 되나요 2 ㅇㅇ 21:40:24 307
1228585 혼자 살만한 8억~9억 아파트 있을까요? 4 서울 경기 21:38:31 485
1228584 버버리 트렌치 색상 문의합니다ㅡ블랙 vs 허니 버버리 21:38:05 108
1228583 올해 대학 입학시킨 어머니들 1 ... 21:37:06 345
1228582 근데 춘장은 수사지휘를 장모한테서 받나요? ㄷㄷㄷ 3 이거보세요 21:36:23 209
1228581 방탄팬만) 좀있다 10시부터 라이브 스케줄 있어요^^ 9 Dionys.. 21:32:29 327
1228580 방탄 지민이는 강아지 같고 고양이 같아요 9 ... 21:27:49 368
1228579 실비보험 들고 추나 받음 안 좋다는거 사실인가요? 16 ,,, 21:19:40 1,012
1228578 MBC 스트레이트 - 일본 전범기업, 법률 대리인 '김앤장' 그.. 1 ..... 21:18:55 208
1228577 폼롤러구매 추천해주세요 2 추천 21:18:46 160
1228576 미역국 넣을게 없는데 13 ㅇㅇ 21:18:22 746
1228575 종부세 합산배제신고 작년에 해서 안해도 된다는데 다시 제출햇어요.. 2 ... 21:12:32 213
1228574 대방동이나 상도동쪽에 철학관 갈만할데 있을까요? 3 .. 21:06:02 209
1228573 냉동전 추천할게요~ 14 11 21:04:54 1,457
1228572 컴퓨터용 모니터와 티비 모니터가 틀린건가요 티비 21:04:41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