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국교수님 오늘 천호선 후보 지지유세 예정이라네요

투표율70 조회수 : 1,242
작성일 : 2012-04-09 09:48:48
천호선 후보 많이 따라잡았다고 하는데
정말 꼭 당선됐음 좋겠어요
왕의남자,4대강 전도사 이재오 꼴도 보기 싫어요
여론조사 10프로 이상 앞서나갔는데
은평구민분들 믿어볼려구요 ^^
은평구민 아니지만 오늘 오후 두시 조국 교수님
천후보 지지유세 예정이라네요
관심있으신 분들 구경가보세요
IP : 116.40.xxx.134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BRBB
    '12.4.9 9:51 AM (222.117.xxx.34)

    천호선, 김경수님이 안되면 넘 억울할거 같아요~~ ㅠㅠ

  • 2. 기대만빵...
    '12.4.9 10:04 AM (14.39.xxx.3)

    어디로 가면 뵐수 있을까요???

    애들 유치원에서 오기 전에 빨리 보고 올 수 있을것 같은데..

    혹시 아시거든 장소 좀 알려주세요~

    천호선 후보 까페도 가입했는데 거긴 아직 정보가 없네요 ^^

  • 3. 원글이
    '12.4.9 10:10 AM (116.40.xxx.134)

    홈피보니 열시부터 두시까지 갈현동 역촌동 이렇게 나와있네요

  • 4. ㅇㅇㅇ
    '12.4.9 10:18 AM (114.201.xxx.75)

    진짜 장상은,,,너무했어요..ㅠㅠㅠ

  • 5. 야호~~
    '12.4.9 10:19 AM (118.222.xxx.175)

    격하게 아낍니다 조국 교수님!!!
    이재오 따위에게 천호선이 자리를 내주게될까봐
    노심초사였는데
    천군만마가 돕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천호선 조국 화이팅!!!

  • 6. 꼭 당선되시리라
    '12.4.9 10:56 AM (1.246.xxx.160)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수고해 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7. ..
    '12.4.9 11:08 AM (203.232.xxx.243)

    은평 민주화 위해 힘쓰시네 ㅋㅋㅋ
    이미 거긴 산업화 원하는 동네요 ㅎㅎㅎ

  • 8. 민트커피
    '12.4.9 11:34 AM (183.102.xxx.179)

    은평이 환하겠군요. --;; 부러워라.
    우리 동네는 어디서 뭐 같은 여자가 나와가지고.. 당선권은 멀지만
    돌아다니는 거 좀 안 봤으면 좋겠는데, 사람들이 관심도 없는데...

  • 9. ^^
    '12.4.9 1:25 PM (14.39.xxx.183)

    이 글 안 봤음 어쩔뻔 했어요.
    오늘 집에서 작업할 거 있어서 외출안하고 있었는데~
    잘 됐네요. 나가봐야겠습니다.

    페이스북 확인하니
    14:00~15:00 조국교수와 함께하는 유세(연신내물빛공원) 되어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2443 펌 위드코로나 시작되면 보게 될 기사예상 21:48:46 82
1382442 갯마을. 방금 못봤는데 혜진이 어디가나요?? 3 선물 21:47:15 179
1382441 대장동 이재명 증거 등장 기원 38일째, 오늘은 나왔나요? 16 2311 21:43:27 151
1382440 찰보리.. 늘보리.. 밥 지어먹을때 뭐가 더 맛있나요? 1 꽃마리 21:42:58 114
1382439 영드 베라 시즌 6, 1화 내용 아시나요? 베라 21:41:58 42
1382438 인덕션렌지와 식기세척기를 처음쓰게되는데 조언부탁해요 싱크대수리 21:39:02 91
1382437 반시 완전 익은거 처리방법 2 호이 21:38:50 147
1382436 요즘 김영옥 배우님이 대세군요... 16 dd 21:37:56 1,001
1382435 화이자 1차 접종후 가슴답답 소화안됨.. 4 2차는.. 21:37:00 171
1382434 홍대역 근처 마트 21:34:46 74
1382433 이재명 전과4범인데 대통령되는게 웃기다는 분들 37 ㅇㅇ 21:34:14 361
1382432 당근당근~ 1 당근 21:34:01 182
1382431 앱개발 아이디어가 있는데 기술이 없을경우 1 . . . 21:33:32 152
1382430 뭉찬보는데 감정이입되서 빡치네요 3 누구냐 21:33:25 353
1382429 마이네임 재밌게 봤어요(엄지척~!) 3 ㅡㅡ 21:33:00 269
1382428 중딩,고딩들 내일 외투 뭘 입히실건가요? 5 중딩맘 21:31:45 375
1382427 기자도 다알아, 윤석열 이재명 원팀 3 .. 21:31:39 185
1382426 감리씨 돌아가신거 꼭 지인같은 느낌 들어요 10 ㅇㅇ 21:27:29 1,049
1382425 채널a 대장동을 말한다 2시간 특집 방송중 22 라이브 21:26:22 375
1382424 패딩이 찢어졌어요. 2 울리치 21:23:54 400
1382423 정기적으로 미용실 가서 관리받으시는 분들 계시나요? 1 혹시 21:21:17 272
1382422 서울 강서구나 근처에 치매 및 거동 불편 환자.... .. 21:18:39 123
1382421 아파트에서 밤마다 사람들불러 술판 벌리는 사람들 10 아파트 21:18:06 743
1382420 77년에 5천원은 어느정도 가치인가요. 7 789 21:17:57 531
1382419 일산 근처 미술레슨 가능한 곳 아실까요 ㅇㅇ 21:15:53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