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랑콤 비비겸용 썬크림이랑 로레알 수분크림 질문드려요

미친피부 조회수 : 4,102
작성일 : 2012-04-06 21:10:45

미친피부입니다.

건조해서 촉촉하다는 거 바르면 1주일 뒤 모공이 막히고

수분라인으로 쓰면 당겨서 허여게 뜨는...

 

여기저기 뒤적거리다 마트에서 파는 일본제품을 썼었어요.

잘 맞고 좋았는데,

임신을 하다 보니 아무래도 일본산 화장품을 더 못쓰겠더라구요.

 

썬크림을 알아보다 제품을 써본 클라란스를 살까, 지인이 추천하는 랑콤 비비겸용 50짜리 썬크림을 쓸까 고민중입니다.

썬크림 부작용이 젤 많은데,

비비는 샘플을 이것저것 써봐도 시간이 지날 수록 건조하더라구요.

썬크림에 비비겸용이니 피부에 부담이 없을지 고민이 되구요.

이걸 쓰면 다른 컴팩트를 안쓰시는 지도 궁금해요

화장을 잘 안하는 편이지만, 학교 모임에 가거나 외출할 땐 좀 해야하니까요..

그냥 클라란스 썬크림 색 없는 걸 사고, 팩트를 하나 살지...

랑콤 비비겸용 하나로 해결할지..

 

그리고, 에센스가 떨어졌는데 마땅한 걸 고르기도 그렇고, 화장품 사는데 돈이 한번에 많이 드니까...

가격대비 괜찮다는 로레알 분홍 수분크림을 써볼까 하는데요.

저와 같은 피부이신 분들 사용감이 어떠신지 궁금해요.

코스트코에서 아덴 비저블 디퍼런스 크림 사서 바르는데,

첨엔 괜찮다가 1-2주 바르면 턱 쪽에 뾰루지가 하나씩 나서...

 

지나치시지 마시구...

미친피부의 궁한 아줌마에게 조언 한마디씩 주셔요..

감사합니다.

 

IP : 218.55.xxx.210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4.6 9:20 PM (115.126.xxx.16)

    랑콤 비비는 모르겠고요. 다음분께 패스~

    로레알 수분크림은 바르면 좀 화~한 느낌이 들구요. 시원한 감..
    제형 자체가 좀 쫀득해요.

    전 예전 하유미팩에 끼워주던 셀더마수분크림 너무 잘맞아서 쓰는데요.
    이건 손으로 비비면 물처럼 되면서 얼굴이 싹 스며들거든요.
    근데 좀 가벼운 느낌이 있어서 어떤 날은 수분이 좀 부족하다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로레알 덧발라주는데 쫀쫀하고 좋습니다.
    근데 전 워낙 민감성이라 매일 바르면 그 화~한 느낌때문에 얼굴이 따가워져서요.
    매일은 못바르고 셀더마 바르다가 모자르다 싶을때만 발라요.

    근데 보통은 별트러블없이 잘 쓰시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568 지하철 캐노피 왜 없애라고 하는지.. 2 .. 03:54:19 148
1315567 반도체 끌고 친환경차 밀고 올 무역 1조달러 시대 연다 1 ㅇㅇ 03:02:50 142
1315566 문득 궁금하다. 5 펌글 02:37:18 227
1315565 중국 따돌리는 'K-조선'..3월도 전 세계 수주 휩쓸며 1위 5 ㅇㅇ 02:27:44 254
1315564 송중기 상남자라는 글 보면서.. 5 상남자 02:06:49 1,265
1315563 백김치가 술맛이 나요 3 103847.. 01:51:45 300
1315562 노인들은 이제 놔두고 자식들과 싸우세요 2 .... 01:30:50 798
1315561 박원순 서울시, 시민단체에 5년간 7000억 지원 39 ........ 01:30:05 1,388
1315560 미얀마주재 대사 공동성명 2 55 01:14:32 382
1315559 선거 끝나니 LH도 쏙 들어갔네요? 18 희한하네 01:07:14 1,434
1315558 드라마 괴물에서 제일 나쁜 놈은 6 JT 00:56:20 1,033
1315557 잇몸이 붓고 아픈데 민간요법 뭐있나요? 16 ... 00:52:40 847
1315556 빈변 재방해요 3 ㄱㄱ 00:44:35 761
1315555 부산 유흥주점 누적 확진 362명 7 서울의미래 00:42:05 1,336
1315554 급! 월요일 자정까지 제출하라고 하면 지금 지난거죠? 3 .... 00:39:50 669
1315553 꼬셔도 넘어 오지 않는 40대 미혼녀 39 00:39:01 4,426
1315552 장용진 5 ㄴㅅ 00:36:10 1,355
1315551 20만원으로 할 것들 6 ㄱㄴㄷ 00:35:46 1,169
1315550 웨딩촬영사진 원래이런가요ㅠㅠ 6 ㅜㅜ 00:25:14 1,604
1315549 빈센조 비둘기 파란리본 의미는 뭐에요? 2 ... 00:23:40 929
1315548 디른자영업도 아니고 룸 ㅡ.ㅡ 4 ........ 00:07:42 1,585
1315547 ㄷㄷ선거전 생태탕집 아들 도박 방조건 정보를 준 사람 30 도랏 00:01:25 2,336
1315546 쌂은쑥5,4kg 6 2021/04/11 791
1315545 초@마을 낼부터 1+1 세일이라고 하네요 7 .... 2021/04/11 2,361
1315544 오세훈 "재건축·재개발 규제완화, 집값 안 오르게 추진.. 27 .... 2021/04/11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