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꽃과 벌

| 조회수 : 2,701 | 추천수 : 42
작성일 : 2004-04-14 12:56:41
예쁜 꽃엔 벌이 그냥 지나가질 않나봅니다.
어찌나 벌이 많던지 사진 찍으면서 벌에 쏘일것 같은 두려움을
느끼면서도 꿋꿋하게 찍었습니다..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쵸콜릿
    '04.4.14 1:06 PM

    잘 찍으셨네요 ^^

  • 2. 최미경
    '04.4.14 3:50 PM

    배꽃맞죠?이뿌네요...

  • 3. 아침편지
    '04.4.14 5:02 PM

    벌 배에 줄무늬 너무 귀여워요~^^
    갑자기 만화가 생각나서..ㅋㅋ

  • 4. 칼라(구경아)
    '04.4.14 7:12 PM

    하이얀곷이
    화창한 여름날 이불호창 훌훌 빨아 널더둔것처럼뽀오얀네요.
    난 왜 이렇게 표현력이 모자랄까?ㅡ.ㅡ;;
    이쁜꽃을 보고 이불 호창을 생각하다니 우리집 이불빨래 할때가 되어서 인가봐요*^^*

  • 5. 바이올렛
    '04.4.14 9:18 PM

    저는 사과꽃이라고 생각했는데..아니에요?
    아파트 단지에 나무가 있는데 3년동안 꽃핀건 이번에 처음 본것 같애여.
    그런데 열매는 봤었거든요..아주 작은 사과 있잖아요..방울토마토만한 사과..
    아마 그 나무일거에요..

  • 6. 김혜경
    '04.4.14 10:17 PM

    배꽃 아닌가요??

  • 7. 미스티블루
    '04.4.15 7:47 AM

    잉! 팥배나무인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5789 인형 드레스 1 Juliana7 2021.06.18 34 0
25788 새끼 고양이입니다 1 ahskatns 2021.06.18 125 0
25787 민폐가 되어 가는 듯 16 도도/道導 2021.06.17 363 0
25786 콰당 ㅋㅋ 울 골댕이 넘 웃겨요 1 케세이 2021.06.15 552 0
25785 인형 모시 저고리치마. 4 Juliana7 2021.06.14 389 0
25784 검단산에서 미사리 & 팔당댐 두물머리 2 wrtour 2021.06.14 368 1
25783 가르침을 받지 못하면 10 도도/道導 2021.06.14 361 0
25782 아파트 건설 분진소음 거리 봐주세요 ㅠㅠ 샤랄 2021.06.14 206 0
25781 만 21살된 울 냥이 생일 축해 해주세요... 34 행복하다지금 2021.06.13 1,749 0
25780 브루노 발터와 베토벤 5번 1 관음자비 2021.06.13 246 0
25779 내 머릿속의 빈공간 도도/道導 2021.06.13 157 0
25778 찻집에서 휴식을 4 도도/道導 2021.06.11 530 0
25777 블랙 말티푸- 프리 인사드려요 18 쾌걸쑤야 2021.06.10 1,252 1
25776 크로셰 레이스 입니다. 4 Juliana7 2021.06.09 649 1
25775 안전한 길 도도/道導 2021.06.08 364 0
25774 아기 양이들 2 쮸비 2021.06.03 1,575 0
25773 민들레 영토 2 도도/道導 2021.06.02 900 0
25772 하얀 앵두 4 도도/道導 2021.05.31 895 0
25771 잊혀져 가는 존재 4 도도/道導 2021.05.28 1,178 0
25770 수궁의 봄 [신축년 어느 봄날 임실맛집 수궁반점에서] 4 요조마 2021.05.27 2,379 0
25769 여름이라 화이트 패션^^ 4 Juliana7 2021.05.27 1,323 0
25768 수경재배의 즐거움 (감자) 1 은구름 2021.05.24 1,034 0
25767 태양군 마지막 소식입니다(혐오사진 있습니다) 28 테디베어 2021.05.24 2,414 0
25766 등을 돌린 이유? 2 도도/道導 2021.05.22 966 0
25765 비 오는 날의 즐거움 도도/道導 2021.05.21 684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