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40대 남자 화장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백만년만에 조회수 : 4,213
작성일 : 2012-01-03 21:54:01

남편이 생전 뭐 하나 바르지 않는 사람인데

몇일동안 제가 밤에 화장품 바를때

옆에 누워서 멀뚱거리길래 좀 발라줬더니

얼굴이 보들보들 하다고

자기도 화장품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자기 비싼거 사달라고

그동안 화장품값 안들어갔으니까 비싼거 바르고 싶다고 해서

뭔소리 하다가

그래 고생많이 했으니 특별히 선물한다고 했거든요

 

문제는 저희 동네가 시골이라 백화점이 없어요

그래서 인터넷 백화점몰에서 주문을 해야 하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남자는 어디꺼가 좋나요?

시슬리도 남자꺼가 나오나요?

 

스킨 에센스 크림 이렇게 사면 될까 싶은데요

남자화장품 순서는 이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려요 ^^

IP : 121.186.xxx.147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홍한이
    '12.1.3 9:55 PM (210.205.xxx.25)

    미샤 강추
    세일기간 지나버렸넹.

  • 2. 진스
    '12.1.3 9:55 PM (210.0.xxx.215)

    ㅋㅋㅋ

    남편분...은근 귀엽습니다.

    제 남편은 키엘만 사달라고 조릅니다.

    아니면 제꺼쓰고요.

  • 3. 정양수
    '12.1.3 9:59 PM (115.161.xxx.209)

    설화수에서 나온 남자화장품인데 남편이 좋아하더라고요

  • 4. ㅋㅋ
    '12.1.3 10:03 PM (220.77.xxx.34)

    재미로 읽어보세요.
    남자화장품 뭐 씁니까?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mbsIdx=401314&cpage=&m...

  • 5. 제 남편은
    '12.1.3 10:03 PM (222.237.xxx.218)

    그냥 제 거 같이 발라요..
    가끔 같이 누워서 팩도 하구요..

  • 6. 설화수
    '12.1.4 12:31 AM (120.50.xxx.246)

    정양라인 강추요

  • 7. 보신다면
    '12.1.4 9:52 AM (125.128.xxx.98)

    꽃피는 아침마을 이라는 싸이트가 있어요
    거기서 파는 남성용 청국장 스킨, 로션 있어요
    제 남편도 .. 끈적거리는거 싫어해요.
    랩시리즈, 헤라, 키엘. 클라란스 사줘봤는데

    본인이 다시 청국장스킨으로 사달라고 첨으로 요구를 했어요
    냄새도 안나고 좋태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7482 도로가에 발걸치고 자는 아저씨 신고해준적 있어요 ... 20:15:46 34
1327481 핸드폰에 내 번호가 구글 계정으로 표시되는데 지우려면 ㅡㅡ 20:15:06 39
1327480 부산 류마티스 관절염 잘 보는 병원? ㄱㄱ 20:12:49 18
1327479 윤석열의 5.18발언 역겨워요 2 ㅇㅇ 20:12:41 51
1327478 여대가 취업이 안되는게 아니라 문과 위주라서 그런거에요 1 .... 20:12:28 79
1327477 만취상태 블랙아웃이 정말 위험한거였네요 13 만취 20:09:10 551
1327476 종합소득세 신고안내 카톡 안받으신분 계신가요 3 종합 20:09:01 152
1327475 이럴 줄은 몰랐을 거에요 3 20:08:49 388
1327474 40대중반 아가씨소리 듣고싶어요 8 취미 20:06:22 408
1327473 한강 수영은 상대방 학생일수 있어요. 12 ... 20:04:52 957
1327472 ㅋㅋ 유서 나왔다 하겠다네요 8 ㅇㅇ 20:01:29 578
1327471 A가 정민이 폰으로 인터넷, 채팅한거 다 걸렸어요. 목격자들 다.. 40 19:59:11 2,002
1327470 목격자 7명이 조선족 알바 14 멍청이들 19:57:54 1,111
1327469 가구고르는 팁좀 알려주세요.. 2 힘내자 19:57:21 148
1327468 다 알바여야 말이 되는 현상 3 퍼옴 19:57:15 156
1327467 김해 모 초등학교서 하굣길 학생 대상 유인 의심 사건 잇따라 1 ㅇㅇㅇ 19:55:53 423
1327466 어린나무까지 무차별 벌목 기사는 사실이었을까 1 역시나 19:53:21 130
1327465 요즘 대학생들 교직이수 하는거 많이 힘든가요? 2 교직 19:52:56 180
1327464 가전은 lg아니였나요 ? 12 .... 19:51:14 743
1327463 6일동안 실종되서 목격자를 애타게 찾았는데 왜 이제서야 17 ㅇㅇ 19:50:50 1,016
1327462 빅스마일데이 이것저것 샀네요 7 빅스 19:49:17 547
1327461 송영길은 무슨 생각이죠 8 aa 19:47:29 339
1327460 한강 사건.. 수영한 이유가 만에 하나.. 13 ... 19:47:22 1,470
1327459 내일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할까요? ... 19:46:59 108
1327458 정민군 폰 데이터 사용 내역 27 ㅇㅇ 19:43:36 1,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