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신하균씨를 보면서 참 오랜만에 드라마 보고 설레여보네요

신하균 조회수 : 1,751
작성일 : 2012-01-01 13:28:38

 

 

이렇게 몰입해서 드라마 보는건 참 오래간만이네요

평소에 신하균씨 좋아하던 배우인데 브레인에서 연기 너무 잘한다며 주위에서 평가가 자자해서

다운 받아서 지금 10회까지 봤는데요. 정말 연기 잘하네요

신하균이 아니라 정말 그냥 의사 이강훈인듯한... 몰입도도 장난아니구요

시청률 17%로 대상 받은거 이례적인 일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신하균씨가 연기를 잘했기 때문이겠죠

어제 대상 소식 들으면서도 왠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앞으로는 다시 영화에 매진하시겠지만.. 그래도 왠지 브라운관에 종종 나와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IP : 222.97.xxx.176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어제
    '12.1.1 1:46 PM (218.156.xxx.175)

    우리가족 대상 발표할때 내기 걸자 했는데
    다들 신하균 거는 바람에..

    대상 발표할때 함성을 막 질렀네요..

    몰입해 본 드라마 연기 잘한 연기자가 대상타서
    기분 좋았읍니다..

  • 2. 약간 오버하는 듯했지만
    '12.1.1 1:54 PM (121.147.xxx.151)

    전 배우보다 드라마 내용이 흥미진진해서
    몰입해서 봤어요.

  • 3. 오왕
    '12.1.1 3:27 PM (211.48.xxx.29)

    그쵸.이강훈에 빠져들면 내용에 몰입을 안할수가 없어요. 어제 대상 탔을때 가족 모두 환호성을 질렀다능!!!주변 남자들도 죄 신하균씨 응원 ㅋㅋㅋㅋ이렇게 남자들까지 빠지게 만든 배우는 첨인듯 해요.

  • 4. 호호
    '12.1.2 1:39 PM (118.45.xxx.30)

    저도 신하균이 받을 대 환호성을'''.
    영철 아저씨 받을까봐 조마조마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99062 저 강남 출신인거 숨기고 다녀요 ㅇㅇ 02:53:27 115
1299061 미국주식 세금 1 ?~? 02:49:54 50
1299060 건자두 신청하려다가요 4 코로나 02:46:34 78
1299059 네스프레소 드시는분. 하루 몇잔? 3 .... 02:44:05 63
1299058 성폭행범들 화학적 거세하면 효과가 있긴 있는 건가요. 4 .. 02:33:13 102
1299057 어떤사람이 상종도 하기싫나요? 6 02:32:10 184
1299056 otp 배터리가 다됐나봐요. 은행안가고...? 4 ;; 02:20:09 316
1299055 남편은 아이를 원해요 8 ... 02:17:19 439
1299054 여자에 미친 아들 글보고..궁금한점 그리고 며느라기 3 02:06:01 485
1299053 [단독]이낙연, 홍남기에 "당신들 정말 나쁜 사람&qu.. 5 국민일보 02:04:51 478
1299052 까페사장 최준만큼 잼나는 분들 소개해요. 웃으며 살아.. 01:59:56 181
1299051 유기농을 계속 먹어야 할까요? 1 궁금이 01:55:40 217
1299050 사용자 폭행죄 4 애플비 01:50:27 195
1299049 문신이 취미인 사람 기피.. 4 ㅇㅇ 01:34:33 568
1299048 술 취해 귀가한 남편때문에 화나요. 2 .. 01:23:41 583
1299047 박모 변호사라는 사람을 의심하는게 아니구요 4 ㅇㅇ 01:21:56 916
1299046 중3유학 6 ㄷㄷ 01:14:34 514
1299045 MBC | 수사권 손에 쥔 임은정…'한명숙 강압수사' 밝혀낼까?.. 5 모해위증교사.. 01:02:21 622
1299044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 주고.. 4 ... 00:59:33 857
1299043 남편이 본인 월급을 제가 쓰는걸 싫어합니다. 24 ..... 00:50:36 3,059
1299042 저도 당근에서 이상한 사람이었을까요? 10 아래글보고 00:50:26 1,524
1299041 아이가 유치원 졸업 후 매일 밤마다 울어요 ㅜㅜㅜㅜ 2 ㅇㅇ 00:50:04 1,191
1299040 옛날에 듣던 라디오 프로그램 기억하시나요,? 11 00:48:12 463
1299039 초 5때 교실에서 할아버지 샘이 이쁜여학생 치마속에 손넣었던기억.. 15 ㅇㅇㅇ 00:46:45 2,131
1299038 보일러 교체시기요 2 ㆍㆍ 00:46:19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