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식당에가보니

외식의 즐거운 추억, 쓰라린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기

제 목 : 홍대 그냥고로케 VS 김진환 제과점(우유식빵)

| 조회수 : 10,191 | 추천수 : 1
작성일 : 2013-10-22 11:27:11

집앞 고로케집입니다.

은근 사람이 많아서 검색해봤더니 맛집이네요.

고로케를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다가 한번 먹어봤는데

다른 고로케보다 덜 느끼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매콤 고로케가 갑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고로케 안좋아 하니까 전 안 사먹을것 같아요 ㅎㅎ;;;

위치는 http://dmaps.kr/gfjh



 

 

 

 

 

두번째는

김진환 제과점입니다.


원래 빵같은거 잘 안먹는데 여기 식빵은 맛있어요!

빵은 딱 두종류, 우유식빡(3천원) 소보루빵(1천원) 아 그리고 빵가루도 팔아요!

식빵은 두종류로 파는데 커팅한것과 커팅안한거 나눠서 팝니다.

집 바로앞인데 슈퍼가다보면 매일 사람이 줄서있어요;; 이 빵집때문에 담배사러 갈때도 차려입고 나가야합니다;;(주말에)

집에서 30초도 안떨어진곳이라 저는 한번도 줄서본적이 없는데 항상 줄이 긴것보면 다른분들도 맛있나봐요.

사장님 인상이 순해보이네요 ㅎㅎㅎ

위치는 http://dmaps.kr/gfjs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날씬한팬더2
    '13.10.22 4:18 PM

    여기 식빵 진짜 맛있죠. 빵가루도 훌륭하구요..
    단 가게가 너무 지저분해서 사는게 망설여지는집이기도 하고..
    줄서는거 귀찮아서 안가기도 하구..일본식 볼륨감있는 튀김을 만들때 이집 빵가루 추천합니다.

  • 쿠키왕
    '13.10.23 12:59 PM

    빵이 좀 달달해서 그냥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지저분하긴해요;;;

  • 2. 이성희
    '13.10.22 6:27 PM

    근처라 종종 가는데... 개인적으로 우유식빵 오븐에서 막 거냈을때 뜯어가면서 먹으면 정말 맛나요

  • 쿠키왕
    '13.10.23 1:00 PM

    닭고기 식빵 ㅎㅎㅎㅎ (저도 커팅 안한거 자주 먹어요)

  • 3. 냥떼형
    '13.10.23 1:12 AM

    가격이 인상 전이라 댓글답니다.. 식빵은 3200원, 소보로는 1100원입니다.

  • 쿠키왕
    '13.10.23 12:56 PM

    앗! 감사합니다!

  • 4. 쿠키왕
    '13.10.23 12:58 PM

    생각해보니 맨날 만원짜리 내고 거스름돈 확인을 한번도 안해봤네요 ㅋㅋㅋ 인상된것도 냥떼형님 댓글보고 알았습니다. (어디서 사기당하기 좋은 스타일이였군요 저;;;)

  • 5. 호호아줌마
    '13.10.24 11:31 PM

    쿠키왕 총각~ 키톡에서 이쪽으루 이사왔네요~ 잘 지내셨어요? ^^
    그나저나 보일러댁에 아버님을 놔드린다... ㅋㅋㅋㅋ

  • 쿠키왕
    '13.10.25 10:27 AM

    앗 호호아줌마 ㅋㅋㅋㅋ 키톡도 계속 보긴하는데 요즘 계속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서 글올리고 뭐 할 정신이 아니라 ㅎㅎ;; 그래도 이렇게 찾아(?)주셔서 인사해주시니까 기분 좋아요. 호호아줌마두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뭔가 엄청 반가워요 ㅋㅋㅋ)

  • 6. 꽃소그미
    '13.10.27 12:49 PM

    저는 숙녀헤어샵이 궁금하네요.
    저기서 머리하면 숙녀 스타일이 되는건지..^^

    김진환 제과점은 길가다 본 것 같아요. ㅎ

  • 쿠키왕
    '13.11.4 12:00 PM

    숙녀헤어샵에 가봐야겠군요 ㅋㅋㅋ 다녀와서 인증할께요

  • 7. 야웅
    '13.10.31 9:50 AM

    김진환제과서 빵 사왔는데 식지도 않은 빵을 포장해줘서 집에오니 풀빵이 돼있어서 말려 먹었던 기억이.. 요즘도 식지 않은 빵 포장해주겠죠? 워낙사람이 많아서..

  • 쿠키왕
    '13.11.4 12:00 PM

    맞아요 그럴때 있어요. 근데 전 집이 가까워서 닭고기처럼 뜯어먹으면서 집에가요 ㅎㅎㅎㅎ

  • 8. 이디아스
    '13.11.15 11:15 AM

    식빵이 유명하다는 그 홍대빵집이군요 ㅎㅎ 먹어보고 싶네요~ 주말은 몇시쯤 가면 살 수있을까요?

  • 쿠키왕
    '13.11.26 6:13 PM

    주말 10시쯤이였나? 줄이 길게 있더라구요 약간 일찍오셔야 할거에요 ㅎㅎ

  • 9. 파란물고기
    '13.11.21 12:38 PM

    건너편 오아저씨?고로케가 더 맛나요..거기 다팔려서 그냥고로케갔었는데 가격대비는 오,가 더 나은듯...ㅋㅋ

  • 쿠키왕
    '13.11.26 6:13 PM

    앗 ㅋㅋㅋ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첫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