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어휴 진짜. 서울은 할 말 없음

ㅇㅇ 조회수 : 4,107
작성일 : 2026-06-03 21:37:06

왜 빌미를 주니..

IP : 222.107.xxx.238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6.3 9:38 PM (14.32.xxx.64) - 삭제된댓글

    그래도 다들 쉴드치느라 바쁘네요
    부끄러운줄 모르고ㅜㅜ

  • 2. 근데
    '26.6.3 9:39 PM (39.124.xxx.23)

    이러다 정원오 후보가 근소한 표차로 지면
    정원오 후보는 결과에 승복할라나요?

  • 3. ...
    '26.6.3 9:39 PM (211.234.xxx.201)

    특검해야하고 감옥 갈 정도의 심각한 일

  • 4. ㅇㅇ
    '26.6.3 9:40 PM (118.235.xxx.246) - 삭제된댓글

    서울시 개표 중지하라

  • 5. ㅡㅡ
    '26.6.3 9:40 PM (112.169.xxx.195) - 삭제된댓글

    노태악이 투신 자살쯤 해야 수습될듯

  • 6. ㅡㅡ
    '26.6.3 9:40 PM (112.156.xxx.57) - 삭제된댓글

    살다살다 이게 말이 되나요?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라고요?
    말로만 듣던 부정선거가 이런거구나.

  • 7. ...
    '26.6.3 9:42 PM (222.106.xxx.135)

    이러다 또 누군가가 살자? 하는거 아닌가요? 늘 그렇듯?

  • 8. ...
    '26.6.3 9:44 PM (223.38.xxx.42)

    드럼통 준비 중일듯...

  • 9. ㅇㅇ
    '26.6.3 9:45 PM (112.170.xxx.141)

    개표방송 보면서 투표하는 게 정상적인 상황인가요
    코메디도 아니고 반장선거도 이렇게는 안해요

  • 10. ㅎㅎ
    '26.6.3 9:58 PM (175.121.xxx.114)

    우기고 넘길 모냥이네요 송파 인구가 얼만데
    개무시하네요

  • 11. 재투표
    '26.6.3 9:58 PM (180.68.xxx.81)

    그냥 깔끔하게 재투표 하면 좋겠어요!! 민주당도 이렇게 넘어가면 앞으로도 빌미를 주는거잖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6944 성심당 메론케잌 사러 왔어요~ 마나님 05:03:31 73
1816943 명언 - 의지를 잃었을 때 함께 ❤️ .. 04:59:35 60
1816942 조선족들이 커뮤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세요? 10 ........ 02:53:10 961
1816941 내일 폭락예정이라고 하두 떠들어대니 잠도 안오네요 9 벌벌벌 01:37:51 1,749
1816940 장동혁은 이준석 물음에 답해주길!!! 3 01:37:05 474
1816939 젠슨황은 치킨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 01:22:24 431
1816938 올공에서 부정선거 데모하는 시위대는 장동혁을 따르는건가요? 4 00:59:12 685
1816937 젊은애들은 지들 스스로 저렇게 광장에 안나감 요즘 MZ들은 13 ㅇㅇㅇ 00:56:33 1,720
1816936 아침이 두렵네요. 뒤늦게 추매 꽤 했어요 2 주식시장 00:51:57 1,687
1816935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낮밤 분위기 반전···‘재선거’ 중심 .. 2 동상이몽 00:49:17 788
1816934 올림픽공원에 대진연과 민노총 쁘락치들 출동 22 ㅇㅇ 00:36:48 1,034
1816933 화나고 울화가 치미는 2 blue 00:30:05 934
1816932 국힘 소장파, 재선거가 당 지도부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5 조선일보 00:30:02 430
1816931 투표용지 관련 시위에 대한 어느 누군가의 말 6 투표 00:29:50 573
1816930 선크림 쉽게 지우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2 선크림 00:28:43 1,265
1816929 하정우님 이제 어찌되나요? 17 ... 00:27:06 2,819
1816928 먹을 거 앞에서 막말해서 기분잡치는 시모 4 Eol 00:20:35 1,074
1816927 대한민국이 나이지리아 짐바브웨랑 동급 12 ... 00:13:22 1,040
1816926 50대 후반 횐님들 주무시는 시간은요? 5 수면 00:04:43 1,080
1816925 테니스팬분들 지금 프랑스오픈결승 7 ㅇㅇ 00:04:10 520
1816924 재선거vs부정선거 대결중 15 올공 00:00:46 1,014
1816923 시모 돌아가심 슬픈가요? 19 ........ 00:00:18 2,452
1816922 자동차 보험 비용이 많아서 자차 안넣어도 될까요? 4 자유 2026/06/07 501
1816921 하트시그널은 또 뭔 일이래 ........ 2026/06/07 1,996
1816920 노견기저귀 추천 해주세요 4 배변 2026/06/07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