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지금이라도 적금깨고 삼전닉스살까요

dㄴㄷ 조회수 : 12,774
작성일 : 2026-05-06 19:48:30

어떻게 보시나요

IP : 59.23.xxx.197
2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6 7:52 PM (110.9.xxx.182)

    하셔야된다니깐요.
    삼전닉스는 아직도 싼거예요

  • 2. 모르죠
    '26.5.6 7:53 PM (121.173.xxx.84)

    근데 몇달전만해도 이런글들 올라오면

    진짜 고점인가보다?

    탈출할때인가?

    이런 반응들 있었는데 이젠 이런 댓글도 별로 없어요.
    계속 오르기만 하니까요.
    뉴스 댓글들도 마찬가지더군요.

  • 3. 후아
    '26.5.6 7:54 PM (219.254.xxx.29)

    예금 몇 개 깨고 들어갔습니다. 분할매수하시더라도 일단 들어가야 시작할 수 있어요.

  • 4. ㅁㅇ
    '26.5.6 7:54 PM (116.123.xxx.95) - 삭제된댓글


    사세요.
    단 3번에 나눠서

  • 5.
    '26.5.6 7:54 PM (61.43.xxx.72)

    네 네 네

  • 6. ......
    '26.5.6 7:55 PM (118.235.xxx.113)

    모르지만 현재 적어도 거품은 절대 아닌게 실적이 계속 찍히잖아요?
    실체 없이 올라야 버블인건데 오히려 저평가 뉴스들이 많으니.

  • 7. 제가
    '26.5.6 7:55 PM (39.117.xxx.59) - 삭제된댓글

    제가 고점판독기이긴 한데
    오늘 샀습니다
    죄송…

  • 8. 저도
    '26.5.6 7:58 PM (27.53.xxx.209) - 삭제된댓글

    평생 예적금만 하다가
    지난주에 반 들어가고 이번주에 조정오면 나머지 들고 있다가 어제 오늘 불 탔어요
    벌써 15프로 이상 수익이라 어안이 벙벙합니다

    조정 기다리다간 기회없을거같아 질렀는데 오래 가져갈거라 후회없고요.

    담번 조정이 와도 아마 이 가격은 아닐거같아요

  • 9. 작년 가을
    '26.5.6 8:00 PM (221.154.xxx.222)

    삼전 9만
    하이닉스50만원대

    들어가도 될까요? 글 올렸었는데……..

    이젠 묻지않고 제 소신대로 합니다

  • 10. 작년만 해도
    '26.5.6 8:04 PM (118.235.xxx.207)

    삼성을 10만원에 사는것도 말리던 분위기 였던거 기억나요.
    저도 원글님과 같은 고민입니다.

  • 11. ....
    '26.5.6 8:04 PM (211.197.xxx.163)

    예수금 많은데도 적금 몇 개 깼어요
    3~4프로 적금할 이유가 없네요

  • 12. 어제올린글
    '26.5.6 8:05 PM (121.173.xxx.84)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4184605

    이거 함 보세요

  • 13. ...
    '26.5.6 8:07 PM (14.53.xxx.46)

    오전에 160만원에 샀는데
    확 내리길래 고점이라고 괴로워했는데
    120만원 수익났네요 벌써 헐

  • 14. ..
    '26.5.6 8:21 PM (211.44.xxx.155)

    저같으면 들어가요

  • 15. ...
    '26.5.6 8:41 PM (149.167.xxx.58)

    더 오르기 전에 타야죠. 지금이 그래도 좋은 기회 같아요.

  • 16. ..
    '26.5.6 8:49 PM (220.78.xxx.153)

    프리장에 25만 10개 줍고 본장에서 더 사려고 째려보다가 미친듯 올라가는거 어어 하고 보다가 막판에 26만8천 최고점에 10개 더 담았어요
    어차피 장기로 가져갈거라 후회는 없네요

  • 17.
    '26.5.6 9:23 PM (182.222.xxx.31)

    하닉..전쟁전부터 가지고 있던 소중한 7주 보며 입꼬리 하늘~(네...고작 7주입니다)
    얼마전부터 계속 조정 오면 들어가야지 하다 하염없이 오르는거 보고 도저히 기회가 안올거 같아 좀전에 프리장에 164만에 안착했어요...
    낮에만 해도 150 좀 넘을때 들어가 말어 오만번 고민하다 놓치고..운동 다녀오고 저녁준비하고 보니 160이 훌쩍..ㅠㅠ
    내일 더 오르지 싶어 소심하게 또 지름...지름전에 은행도 다녀왔어요...총알 마련하려고..ㅎㅎ

  • 18. ??
    '26.5.6 9:34 PM (223.38.xxx.208) - 삭제된댓글

    아직 안 깨고 뭐 하세요?

    이유가 있겠죠?

  • 19. 고작2주
    '26.5.6 9:37 PM (218.51.xxx.191)

    하닉 사보자는 남편
    그래 10주살까? 천만원?
    급쫀 남편..2주만 사보자
    바로 담날부터 내려갑니다
    85대까지..
    저..더 사자..
    남편..묵묵부답..
    지금 얼맙니까..ㅜㅜ
    쫄보 남편 덕에..

  • 20.
    '26.5.7 6:00 AM (223.38.xxx.237) - 삭제된댓글

    저 아무도 안 살 때 165,000에 예수금 몰빵해서 샀어요. 그 때 다들 끝물이라 그랬는데 전쟁때도 그 가격 딱 한 번 왔고 나머진 계속 올랐었어요
    근데 삼전 하닉 꼭 섞어 사세요. 삼전은 무겁고 하이닉스가 진짜 잘오르더라구요
    전쟁 전에 하이브 주식 31만원일 때 싹 팔아서 하이닉스 샀는데 그게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아요. 전쟁 중간에 조정왔을 때 하닉 또 샀는데 그 둘 수익율이 그동안의 모든 주식 손실 다 메꿔요 하닉은 잘 떨어지지도 않고.. 오를 땐 팡팡 크게 오르더라구요
    암튼 당장 내일 조정 오더라도 저는 왠지 삼전은 언젠가 크게 쏠 거 같아서 어제 26만원에 조금 더 샀어요

  • 21.
    '26.5.7 12:53 PM (1.228.xxx.91)

    같으면 벌써..
    은행이자만큼이야 못벌겠나요???

  • 22. ..
    '26.5.7 3:07 PM (61.78.xxx.250)

    저도 비슷한 고민중..
    금팔고 삼전살까말까??

  • 23. ㅇㅇ
    '26.5.7 3:17 PM (104.28.xxx.59)

    겁나서…쳐다만보고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3 부산에 가볼만한 성당 있나요? sw 23:37:22 6
1818302 김현종씨가 이재명 정부에 입각하지 못한 이유? (ft. 뇌피셜).. 3 저녁숲 23:32:43 185
1818301 장청소 빌리 23:29:18 75
1818300 교사들 "현실이 더 참담해"…'참교육'이 건드.. ㅇㅇㅇㅇ 23:26:09 280
1818299 측근 단속 좀 하고 정부 인사 단속 좀 하면 안되나? 2 아휴 23:25:04 120
1818298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omg 23:13:20 354
1818297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5 ..... 23:12:42 937
1818296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3 참참참참 23:11:07 410
1818295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8 ㅇㅇ 23:00:24 432
1818294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2:59:54 299
1818293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13 .. 22:53:24 662
1818292 칫솔 교체 주기 6 양치 22:29:06 950
1818291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4 .. 22:19:34 1,301
1818290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2 ㅁㄴㅇㄹ 22:19:23 1,597
1818289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2:12:49 1,975
1818288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2:09:18 647
1818287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2:08:26 679
1818286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2:03:02 992
1818285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8 왕자 22:02:35 1,685
1818284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1:58:37 2,400
1818283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1:58:33 999
1818282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1:53:08 1,996
1818281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7 .... 21:51:16 573
1818280 [단독]'자폭 무인기 '를 '교육용 탄약'으로..계엄 한달전까지.. 그냥3333.. 21:49:39 457
1818279 박지훈 변호사도 '오창석의 청년재단' 이사 되었네요? 26 ㅇㅇ 21:48:38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