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현대차 좋나요?

머라머라 조회수 : 3,418
작성일 : 2026-04-11 15:05:22

친구 남편이 현대차로 이직했는데. 

원래도 대기업 다녔거든요. 

근데 엄청 기뻐하는데. 

현대차가 그렇게 대단한가요? 

하이닉스나 삼성도 아닌데.. 

IP : 223.62.xxx.117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잉
    '26.4.11 3:11 PM (223.38.xxx.206) - 삭제된댓글

    안좋을수가..
    국내 3위 대기업 아닌가요?
    해외에서도 잘팔리고

  • 2. 오잉
    '26.4.11 3:12 PM (223.38.xxx.206)

    안좋을수가..있을까요???
    국내 3위 대기업 아닌가요?
    해외에서도 잘팔리고

  • 3.
    '26.4.11 3:13 PM (221.138.xxx.92) - 삭제된댓글

    기뻐하면 안되나요?

    밉상이다 진짜

  • 4. lil
    '26.4.11 3:13 PM (211.231.xxx.208) - 삭제된댓글

    엥 안 좋을게 뭐 있나요

  • 5. . .
    '26.4.11 3:15 PM (106.101.xxx.240)

    세상모르시네요
    삼성도 하닉도 다 부서 직군마다 나름이고
    이번에 옮긴곳은 더 좋은 조건으로 같나보죠
    보이는것만 믿지 마세요

  • 6. 아무나친구래
    '26.4.11 3:16 PM (221.138.xxx.92)

    친구라는 단어 좀 함부로 쓰지 맙시다.

  • 7. ...
    '26.4.11 3:16 PM (1.227.xxx.206)

    현대차가 월급 많이 준다던데ㅇ
    하긴 노조가 그렇게 세니

  • 8. ..
    '26.4.11 3:17 PM (211.234.xxx.53)

    삼성 하이닉 인센 빼곤 연봉으로 보면 더 높았어요.
    현기차, 현대모비스

  • 9. 좋죠
    '26.4.11 3:23 PM (121.162.xxx.59)

    대기업도 넓으니까 대학으로 치면 중경외시급에서 스카이 편입한 정도로 차이가 좀 나나보죠
    현대차 작년 기준 신입이 연봉 9천 넘어요

  • 10.
    '26.4.11 3:49 PM (211.215.xxx.144)

    엄청 기뻐하는 친구를 놓고 그런 생각이 드나요??

  • 11. ..
    '26.4.11 3:54 PM (218.152.xxx.75)

    현대차 30년전에도 대기업중 좋은편이었어요. 지금은 더 좋겠죠?

  • 12. ....
    '26.4.11 4:32 PM (211.108.xxx.67)

    에이~~ 친구 아니네요.

  • 13. ㅡㅡ
    '26.4.11 6:16 PM (112.156.xxx.57) - 삭제된댓글

    좋죠.
    아주 좋죠.
    대기업 중에서도 탑권이에요.

  • 14.
    '26.4.11 6:40 PM (121.186.xxx.10)

    지인중에 남편이 현대차 다니는 3명.
    재벌집 딸 못잖게 살아요.
    그 부모들이 아들도 입사하길 학수고대.

  • 15. 00
    '26.4.11 7:14 PM (124.216.xxx.97) - 삭제된댓글

    밥잘나와요 고를수도 있고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2 장청소 빌리 23:29:18 26
1818301 교사들 "현실이 더 참담해"…'참교육'이 건드.. ㅇㅇㅇㅇ 23:26:09 138
1818300 측근 단속 좀 하고 정부 인사 단속 좀 하면 안되나? 아휴 23:25:04 70
1818299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omg 23:13:20 299
1818298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4 ..... 23:12:42 735
1818297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2 참참참참 23:11:07 323
1818296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6 ㅇㅇ 23:00:24 389
1818295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2:59:54 260
1818294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13 .. 22:53:24 592
1818293 칫솔 교체 주기 6 양치 22:29:06 880
1818292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4 .. 22:19:34 1,239
1818291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2 ㅁㄴㅇㄹ 22:19:23 1,501
1818290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2:12:49 1,898
1818289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2:09:18 625
1818288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2:08:26 642
1818287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2:03:02 932
1818286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8 왕자 22:02:35 1,622
1818285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1:58:37 2,268
1818284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1:58:33 941
1818283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1:53:08 1,941
1818282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6 .... 21:51:16 549
1818281 [단독]'자폭 무인기 '를 '교육용 탄약'으로..계엄 한달전까지.. 그냥3333.. 21:49:39 446
1818280 박지훈 변호사도 '오창석의 청년재단' 이사 되었네요? 26 ㅇㅇ 21:48:38 1,546
1818279 오이를 좀전 두개나 먹었어요. 2 ㅇㅇ 21:41:33 1,296
1818278 '울컥' … 윤석열 징역 30년에 '격분' 8 스윗 21:40:19 2,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