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무섭네요
엄마 왜 그러세요...
우리나라는 중년 여성들이 bts 좋아하는듯
저 세대...
1세대 아이돌 때 여자 아이돌 사진에서 눈 파서 사진 보내고 아이돌들에게 테러하고 다른 아이돌 팬들이랑 패싸움 하던 세대임.
그때 그런 짓 하던 사람이 나이 먹고 40대 된 것 같음
정국을 사위 삼으려고 했나?
정신병자들은 병원으로 ᆢ
저 세대...
1세대 아이돌 때 여자 아이돌 사진에서 눈 파서 사진 보내고 아이돌들에게 테러하고 다른 아이돌 팬에게 폭력 쓰던 세대임.
그때 그런 짓 하던 사람이 나이 먹고 40대 된 것 같음
아줌마 주책이네
너무 화나요.
유튜브 채널들 중에 지하철 역에서 BTS 멤버들 집까지 소상히 찍어 올리는 채널들이 있어요.
특히 정국이는 집 번지수까지 찍어 올리고 그래서 제가 항의한적도 있는데요
뭐라고하니 회원전용으로 돌리더군요. 그런 채널들 아니면 찾아가지도 쉽지 않죠.
팬이예요? 주책바가지 나잇값좀해라
적당히들 좀 하자..
어후 40대 ㄷㄷㄷ
미친 여자들 많네요
리라고 봤는데 아닌가요?
중국인은 30대였고
이번엔 40대여자라나봐요
좀 적당히 하지
무서워서 살겠나싶네요
정국이네 근처 사는데 아침 8시부터 근방을 헤매는 일본 아줌마들 부터 삼삼오오 구경하고 가는 외국인들, 한국 사람들 소소하게 많아요. 일단 담벼락을 근처 다른 주택들보다 살짝 낮게 공사하고 집 외장도 개성있는 색에다 정국이가 2층 난간에 나올 듯한 생각이 묘하게 나는 구조예요. 난공불락 저택 아닌 사람들이 구경해도 될 듯한 느낌. 다시 지을수도 없으니 당분간 고통은 계속되거나 이사가거나 할 듯해요.
조금 더 가서 있는 송중기 집만 해도 뭔가 들여다 볼 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대문 구경만 하고 갈 수 밖에 없거든요.
연예인집을 담벼락을 낮게 했다구요? 이해가 안되네..
건축가 센스가 정말 없는거임.일반인들도 밖에서 안이 보이지않게 짓는 시골집도 많은데..간섭받기 싫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