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저 토끼 잡아먹은 사람 이에요.

ㅋㅋㅋ 조회수 : 3,366
작성일 : 2024-06-13 03:13:00

십년 전쯤 했던건데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대충.. 내가 다리를 건너다 열쇠를 줍고 토끼를 만나서 잡아 먹었다고 해서  나중에 다들 빵 터졌던 기억이 있네요. 

아직까지 남편 안 잡아 먹고 잘 데리고 살아요. 

IP : 203.149.xxx.218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퍼플로즈
    '24.6.13 3:25 AM (1.243.xxx.171) - 삭제된댓글

    ㅋㅋㅋ
    잼있네요
    전 토끼장에서 탈출한 토끼를 다리를 건너 잡아 와서
    토끼가 도망 못가도록 토끼장을 열쇠로 꼭 잠궈놓았네요
    남편을 너무 구속하나 ㅋㅋㅋ

  • 2. 퍼블로즈님
    '24.6.13 3:55 AM (172.119.xxx.234)

    좀 풀어드리세요. ...ㅎㅎ

  • 3. 바람소리2
    '24.6.13 6:36 AM (114.204.xxx.203)

    저는 열쇠로 토끼장 열고 꺼내줬는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11332 궁금해서요 ui 19:27:58 10
1611331 여기 무슨 질문을 무서워 못올리겠어요 1 갈데없는 19:26:24 82
1611330 양문석 “한동훈 여론조작 의혹, 계정 24개 확보” 5 댓글 19:19:01 200
1611329 한동훈 비대위 '총선 실무' 맡았던 국힘당 기조국장 극단 선택 7 댓글부대??.. 19:12:51 347
1611328 광화문 사고 피해자들 8 광화문 19:08:58 900
1611327 곧 방학이네요 층간소음 우째요? 806호 19:06:46 200
1611326 조리안하고 먹을수있는 게 뭐가 있을까요? 4 레드향 19:06:38 346
1611325 황희찬 선수 유퀴즈 5 여진구 19:04:51 749
1611324 방금 윤시내 미모 열린음악회 대박이네요 8 .... 18:58:50 1,691
1611323 열린음악회에 윤시내씨 1 열린 18:57:04 797
1611322 토마토 자른거 냉동보관해도될까요?? 2 구름한스푼 18:55:49 330
1611321 남편의 마음이 이게 뭘까요? 8 ..... 18:52:41 975
1611320 냉풍제습기 써보신 분 있으세요 2 욕실 18:47:59 199
1611319 밤호박 너무 맛있어요 5 보우짱 18:46:37 783
1611318 사춘기 아이에게 잘해주지 않기 어렵네요 8 111 18:45:15 825
1611317 저 같은 분 있나요? 1 ㅇㅇ 18:44:59 251
1611316 82가 좋아요 4 ㅇㅇ 18:44:18 244
1611315 월패드에 실내공기질 초미세먼지 나쁨으로 나오는데요 .. 18:43:37 113
1611314 모든 진상 시어머니의 시작이 19 gfd 18:41:21 2,032
1611313 이혼소송에 나이든 이혼남.. 20 18:37:07 1,984
1611312 닥터마틴 샌들 6 18:31:53 474
1611311 모친이 제 명의 집에 전입신고를 하는데, 만약에요! 2 전입신고 18:30:32 987
1611310 이혼하려고 했더니 11 18:29:58 1,968
1611309 남아 성장주사 질문이요.. 5 ㅇㅇㅇ 18:13:23 555
1611308 저도 학운이 기운 아파트 진짜에요? 7 레알 18:11:36 2,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