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일본 떨어졌어요

ㅇㅇ 조회수 : 3,766
작성일 : 2022-12-06 02:43:41



아이 좋아
IP : 218.235.xxx.43
2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12.6 2:44 AM (119.69.xxx.167)

    저는 이제 편히 눈감고 잘려구요ㅎㅎ
    대한민국 화이팅

  • 2.
    '22.12.6 2:44 AM (121.188.xxx.21)

    아이 좋아2222222

  • 3. ㅋㅋㅋㅋ
    '22.12.6 2:44 AM (118.45.xxx.47)

    살다살다
    저런 승부차기는 처음 봄 ㅋㅋㅋㅋ

  • 4. ...
    '22.12.6 2:44 AM (210.220.xxx.161)

    크로아티아 골키퍼 진짜 존멋 ㅠㅠㅠㅠㅜ

  • 5. ...
    '22.12.6 2:44 AM (112.153.xxx.143)

    조마조마했어요
    아이 좋아3333333

  • 6. ..
    '22.12.6 2:44 AM (175.223.xxx.118)

    일본이 승부차기를 못하네요.

  • 7. ㅇㅇ
    '22.12.6 2:44 AM (118.235.xxx.250)

    한일전은 없겠네요

  • 8. 뱃살러
    '22.12.6 2:44 AM (221.140.xxx.139)

    이제 한국 국적ㅁ회복이욥 ㅋㅋ

  • 9. ...
    '22.12.6 2:45 AM (109.146.xxx.234)

    우리나라는 이기자!!!

  • 10. 윤ㅅㄲ
    '22.12.6 2:45 AM (211.41.xxx.230)

    & 그 패거리들 열받았은듯

  • 11. ㅋㅋㅋㅋ
    '22.12.6 2:45 AM (211.204.xxx.54)

    어른도 좋아ㅋㅋㅋㅋㅋ

  • 12. ㅋㅋ
    '22.12.6 2:45 AM (211.41.xxx.230)

    여기에 작세들은 못들어오겠다

  • 13. 에고..
    '22.12.6 2:46 AM (174.29.xxx.108)

    일본만 8강에 올라기는 일을 바라는건 아니었지만 그렇게 잘 싸워놓고 저렇게 마지막에 어이없는 승부차기로 떨어지는걸 보는게 맘이 마구 좋지만은 않네요.
    호주도 일본도 다들 8강 진출 실패인데...마지막남은 아시아 희망 한국이 꼭 선전하길 빌어요.

  • 14. 크로아티아
    '22.12.6 2:47 AM (222.120.xxx.44)

    골키퍼 잘잡네요

  • 15. 아 미쵸
    '22.12.6 2:48 AM (121.166.xxx.251)

    이맛에 82 합니다
    어른도 좋아ㅋㅋㅋㅋ 222222

  • 16. ㅋㅋ
    '22.12.6 2:48 AM (125.249.xxx.234)

    압박 잘하면 뭐하냐고!
    골 결정력이 그모양그꼴인데...
    이러면 안되는데, 와이리 좋노!!!

  • 17. ㅎㅎ
    '22.12.6 2:49 AM (175.192.xxx.113)

    독일 스페인 이기고 우승할듯한 분위기더만…
    우리가 8강 갈께~

  • 18. 어머
    '22.12.6 2:50 AM (59.31.xxx.138)

    심장 떨려서 경기는 못보고
    계속 82들락날락 하다가 이글보니
    맘이 편~안해지네요ㅎㅎ

  • 19. 앗싸!!
    '22.12.6 2:51 AM (125.178.xxx.135)

    진짜 기분 최고네요~~~~~~~~~~~

  • 20. ..
    '22.12.6 2:54 AM (182.210.xxx.210)

    일본 잘가라 멀리 안 나간다

  • 21.
    '22.12.6 2:54 AM (220.94.xxx.134)

    꿀잠잘듯 우리경기는 어차피 못볼 새가슴이라 ㅋ 일본이기면 분해 잠못잤을듯

  • 22. 일본 따위
    '22.12.6 2:55 AM (39.7.xxx.175)

    크로아티아가 올라간거죠

  • 23. 일본실력
    '22.12.6 3:13 AM (39.7.xxx.175)

    세계 평준화중이고 뭐가 안타깝기씩이나
    그 잘난 척 해놓고 점유율 형편없어요
    개그도 아니고 승부차기 저렇게 하는 팁 어딨나요
    제발 니뽄신화에서 벗어나세요
    쟤들 그냥 별로라고요

  • 24. bb
    '22.12.6 3:23 AM (121.156.xxx.193)

    중계 해설도 크로아티아가 골 넣을 때마다 기쁨을 감추지
    못하더라구요.ㅋㅋㅋㅋ

  • 25. dㅡㅡ
    '22.12.6 3:33 AM (211.234.xxx.57)

    일본도 크로아티아랑 만나서 좋아했지만
    크로아티아도 일본 만나서 기뻐했대요
    결국 역시나네요

  • 26. 어머나
    '22.12.6 8:47 AM (118.32.xxx.120)

    원글님!
    찌지뽕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3727 어제 유기견 입양 가신 분 입양 16:02:00 24
1463726 나이키운동화 뒷축교체 1 운동화 16:00:49 53
1463725 뾰루지 패치 붙이면 오히려 더 덧나는것 같은데.. 패치 15:59:39 30
1463724 백수아들 끼고 사시는분 계세요? 그 심리가 뭔가요.. 3 ... 15:57:03 312
1463723 이상민 탄핵소추안 가결됐네요 13 탄핵 15:54:21 667
1463722 ai보다 못한 판사 기자 ... 15:54:01 81
1463721 하루 싱크대앞 시간 1 .... 15:53:20 123
1463720 눈에 실핏줄이 자주 터져요 2 ... 15:53:04 79
1463719 개랑 신경전 벌이고 있어요 1 신경전 15:52:55 175
1463718 반 이름을 짓고있어요 아이디어좀 주세요 8 15:52:18 164
1463717 반찬가게 3천짜리 4팩 만원 구매 2 ........ 15:51:50 343
1463716 정리 안하는 고딩딸 방 어떻게 바꿔줄까요 7 입춘 15:36:44 566
1463715 대치동 유명 블로거.. 회당 30여만원 상담료 받고 5 로컬 큐레이.. 15:36:14 1,374
1463714 이재명도 납득이 어려운 대법원 판결의 수혜자에요 20 내로남불 15:35:54 523
1463713 고1 중간고사 문의드려요 1 야구가좋아 15:35:53 151
1463712 아이들 좋은대학가고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진짜 부러워서 .. 4 bb 15:34:53 644
1463711 시댁에 첨부터 거리두기 했는데 지금까지 편하고 좋네요 17 == 15:32:14 994
1463710 곽상도 아들 퇴직긍 50억 무죄 판결이 보여준 미래 9 이친공정 15:32:08 709
1463709 [단독]뇌물 6만 원 받은 공무원 '해고' 12 15:30:29 1,047
1463708 예전에 자주 오시던 관음자비님 이제 안 오시나요? 2 자비 15:29:39 297
1463707 지금 제주위는 100억이면 이혼한다는 36 ㅇㅇ 15:29:02 1,462
1463706 인생에서 바닥을 찍었어요. 14 내려놓기 15:28:50 1,295
1463705 썩을대로 썩은 법원과 검찰, 그리고 언론 4 689 15:26:43 285
1463704 작년 3월에 로또 사신 분 계세요? 4 82에 15:26:12 560
1463703 이불같은 큰 택배 보내기는 상자 아니어도 되나요? 4 ㅈㆍㅈ 15:23:44 301